[의사이민 & 치과의사이민]


Where is your final destination?

이제는 철저히 준비하고, 경제력을 갖춘

선생님들만의 전유물이 되어가고 있다

 

(멘토짱닷컴 제공)




 


  의술과 치의술이라는 기술만으로, 해외 선진국 의사이민과 치과의사이민의 장도(長道)에 오르는 것은 흘러간 옛 노래에 불과할 정도로, 어느 정도의 경제적 여력과 강한 의지를 갖추고 있는 로얄계급의 의사선생님과 치과의사선생님들께서만이 자녀교육이나 발전적인 노후대책의 컨셉으로 의료이민을 떠나는 것이 의사·치과의사이민의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한국에서 신용불량이나 파산한 뒤, 일반회생 절차등을 밟고 있는 선생님들이 새로운 기회를 마련하고자 해외 이민을 떠나는 경우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선생님들이 해외 의사이민 & 치과의사이민을 떠나는 것이, 불가능에 가까우리만큼 매우 힘겨워지고 있습니다.


 


  해외 의사이민 & 치과의사이민을 떠나는 데에 들어가는 실무비용도 해마다 상한가를 형성하고 있어서, 예전처럼 그저 국내의 의사면허증과 치과의사면허증이 있다고 해서, 그저 해외 면허시험만 합격하면 곧장 상대나라로 떠나는 것이 결코 간단하지 않은 시대로 굳어져 가고 있습니다.



 

  최근의 의사이민 & 치과의사이민의 주요 대상국가는 높은 수준의 의료수가가 형성되어 있어서, 의사,치과의사의 노동력에 대한 충분한 경제적 대가를 보상해주는, 싱가포르, 홍콩을 중심으로 하는 동남아시아 국가, 그리고, 호주,영국 등이 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국가로의 의사이민에 있어서 역시, 질 높은 고급정보를 취득하는 비용,해당국가의 면허취득 비용,해당국가에서의 정착 안정 비용등이 들어간다는 점에서, 로얄계층의 선생님들만이 해외이민에서도 거의 승자의 영역을 싹쓸이 하고 있다는 것이 때로는 매우 씁쓸하게 다가오기도 합니다.

 

 

어쩔 수 없는 현실의 흐름이, 재력과 집안배경이 받쳐주는 선생님들만이, 국내 로컬 개원가에서 득세할 수 있게 변화되어 가고 있고, 해외이민에서도 승자의 영역을 차지하게끔 바뀌어가고 있으니 말입니다.


 

 

 

 


 

 

 

 

 


 

결론적으로, 부익부빈익빈의 자본주의 광풍이, 대한민국 의료계의 해외 선진국 의사이민 &치과의사이민의 업계 트렌드마저도 완전히 휘어잡고 있다는 것은, 이제 그 누구도 부인할 수가 없는 분명한 사실이 되었습니다.



개천에서 용이 나기는커녕, 개천에서는 지렁이 한 마리도 구경하기 힘든 풍경이 오늘의 대한민국 의료계를 지배해 나가고 있는 아쉬운 현실입니다. 승승장구하는 자본주의의 유령 앞에서, 철저한 준비, 강한 마인드, 굳센 실천력으로 무장한 뒤에, 의료이민이라는 발걸음을 내딛으셨으면 합니다. 


 

 


 

 

본 카페에서 충분한 정보습득을 하지 못하시거나, 기타 추가로 구체적인 선진국 의대유학, 선진국 치대유학, 선진국 의사이민, 선진국 치과의사이민, 의대편입, 치대편입, 재외국민 & 외국인 특례입학에 대한 정보와 도움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전화 02-578-5222 

핸드폰 문자 010-3350-0778 

이메일 mentorzzang@mentorzzang.com


멘토짱 선진국 의료유학, 의사 치과의사이민 전문카페 미소 노란동글이

http://cafe.naver.com/meetndeet


copyright : 지식, 교육 정보 포털서비스 멘토짱닷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