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동천 꿈에그린 [투자정보]






한화건설()20195월경부터 신분당선 동천역 인근에서 분양하는 수지 동천 꿈에그린을 통해 투룸 오피스텔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아파트 293가구와 오피스텔 207실로 이뤄지며, 이 중에서 오피스텔 은 전용면적 568, 전용면적 5796실 등 104실이 투룸으로 구성됩니다.

 

투룸 오피스텔은 주방거실 및 방 2개를 분리된 평면구조로 주방, 거실, 방 등을 한공간에 배치한 기존 형식과 다른 점이 주목되며,

 

전용 33~50의 오피스텔도 모두 1.5룸으로 독립된 방을 배치하는 데 초점을 뒀음은 물론, 일부 층에는 다락형 오피스텔도 구성해 입주자들이 수납이나 다용도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로 인해서 수지 동천 꿈에그린 오피스텔은 1~2인 가구뿐 아니라 신혼부부 또는 어린 자녀 한 명과 같이 세 식구가 살아도 무난한 설계로 투룸 오피스텔을 대거 배치하였으며,

 

특히, “신분당선 동천역이 근거리로 가깝고 주변에는 다양한 학군과 생활편의시설을 가진 입지 여건을 감안해 젊은층 수요의 관심이 높은 상품성을 지녔다고 평가됩니다.

 

또한, 인근 동천역에서 판교역까지 세 정거장이고 강남역까지는 일곱 정거장만 거치면 됨으로 임대수요 확보에 유리한 포지션이 장점으로 신분당선은 201110월 강남~정자 구간 개통 이후 남북으로 계속 확장되면서 수지구로 유입되는 인구 증가의 요인으로 손꼽히고 있음이 파악됩니다.

 

 



수지동천 꿈에그린 [광역위치도]



수지동천 꿈에그린 [지하철노선]

강남/분당/판교 이동접근성 분석



수지동천 꿈에그린 [시공사소개]

한화건설(주) 시공실적 소개



수지동천 꿈에그린 [단지배치도]






수지동천 꿈에그린 [사업개요]

건립위치는 경기.용인시.동천동 349-10번지 일대로서 대지면적 2347평에 건축면적 1832평으로 건립규모는 지하3층에서 지상29층으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상업시설(근린생활시설/상가)를 공급하는 주상복합주거시설 건립 프로젝트로서 책임시공은 메이져건설사 중의 한곳인 한화건설(주)에서 책임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용인플랫폼시티의 자족신도시 개발과 더불어 용인sk하이닉스 공장 증설 등으로 서울~세종 고속도로의 개통시점에는 다시 한번 새롭게 도약하는 용인 수지 동천역세권이 주목됨으로 서울 강남과 판교/분당 대체주거지로서의 용인수지 동천역세권 일원의 직접거주는 물론, 투자가치로서도 남다른 긍정평가를 실수요자와 소액투자자들로부터 높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수지동천 꿈에그린 [건립위치 다음지도]



수지동천 꿈에그린 [위치도]



수지동천 꿈에그린 [입지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