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49. 천국과 지옥의 시작.

온 인류는 조상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나서, 또 자범 죄를 짓고 살아 가는 죄인들입니다.

인간은 천하보다 귀하고 존귀한 자로 태어났지만, 죄를 지음으로 마귀가 저주와 멸망을 가지고 와서, 종과 노예로 삼고 저주와 멸망의 지옥으로 이끌어 가는 것입니다. 


죄와 저주와 멸망은 사탄 마귀에게 속하였기 때문에, 사람이 죄를 지으면 죄와 마귀의 종이되고, 결과는 죄의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마귀에게 끌려 지옥으로 들어가,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죄인이 깨닫고,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신 죽고 부활하신,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범사에 축복과 영생 천국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죄 용서받고 멸망에서 구원은 받았지만. 천국에 들어가기 전까지는 구원이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한 일이 있어도 끝까지 그 마음에 예수님을 믿는, 믿음을 지켜야 천국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온 인류를 그 형상과 모양대로 피조물과 종으로 지었지만, 온 인류는 모두가 마귀의 죄를 짓고 종으로 팔려 멸망받게 되자. 다시 구원하여 축복과 영생과 천국을 회복시켜 주시기 위하여, 죄 없는 그 아들 예수님을 인류에 구세주로 보내, 십자가에 피 흘리고 대신 죽어 대속 구원을 이루어 주시고, 무덤에서 부활하여 다시 살아나 하나님 보좌 우편으로 승천하셨습니다. 

히 12;2.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그러므로 죄지은 온 인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지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낙원으로 가서 천국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죄와 마귀의 종으로 팔려, 가난 고통 저주로 살다가 육신이 죽고 나면, 그 영혼이 심판받고 음부로 가서 지옥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천국으로 들어가신 분은  아직 예수님 한 분밖에 없고, 그 외는 모두가 천국 대합실 낙원에 가서 예수님의 공중재림 때 부활을 기다리고 있는데, 이를 통상적으로 천국갔다고 말합니다.


역시 믿지않고 죽은 사람들도 아직 지옥으로 간 사람은 없고. 지옥 대합실 불타는 음부에 가서, 예수님의 백보좌 심판을 받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가, 심판 직전에 부활하여 책에 기록된 대로, 최종 예수님의 백보좌 심판을 받고 지옥으로 갑니다. 그래서 믿지않는 사람들은 이 세상이 천국이고. 죽고 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에 지옥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또 이 세상에 남아있는 불신자들은, 곧 닦아 오는 세상 종말의 7년 대환난의 불심판 때에는 지옥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인류는 모두가 회개하고 예수님 믿고 구원받고, 말씀을 읽고 열심히 기도하고 성령충만 하여 대환난 전에 예수님 공중재림 때 휴거로 들려 올라가야 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그 영혼과 마음속에 성령님이 천국을 가지고 들어 와서, 하나님의 사랑과 평안이 있기 때문에 심령 천국이 되고, 믿지않는 세상 사람들은 그 마음속에 죄와 미움이 있기 때문에, 아무리 잘 먹고 잘 살아도 내세는 지옥이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다 전세기간 이고, 천국과 지옥의 갈림 길이며, 믿음으로 내세를 준비하는 세상입니다.

인간의 이 세상은, 모든 것을 준비하며 사는 세상입니다. 구약시대 노아가 방주를 준비하여, 대홍수 물심판 때 온 가족이 들어가 구원받은 것 같이,


창 7:23. 지면의 모든 생물을 쓸어버리시니 곧 사람과 가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라 이들은 땅에서 쓸어버림을 당하였으되 오직 노아와 그와 함께 방주에 있던 자들만 남았더라. 이 세상에 죄인들은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고, 내세 천국을 믿음으로 준비하는 세상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여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며,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기뻐게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성산. 김종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