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늘 어머니///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지만, 영생을 베출어 살리는 일만큼은 마지막 날에 이루시겠다고 거듭 말씀하셨습니다.(요6장39~40,44,54). 이 말씀은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께서 마지막 시대에 반드시 나타나신다는 사실을 시사합니다. 이에 대해 성경은 다음과 같이 예언하고 있습니다.
[계19장7~8절]"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죽을 수밖에 없었던 운명이 어머니를 만나 영생할 운명으로 바뀌었으니 우리가 어찌 기뻐하고 즐거워하지 않겠습니까? 요한계시록에서 어린양은 예수님, 곧 성령이신 재림 예수님을 가리킵니다.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러 그 아내가 예비했다고 하셨으니, 아듬에게 아내인 하와가 있었듯 마지막 성령시대에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께는 반드시 아내가 있습니다. 하와가 모든 산 자의 어머니가 된 것같이 그분은 모든 영생 얻는 자들의 어머니이십니다.
[계21장9~10절]"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4장26절]"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요한이 본 계시에는 어린양의 신부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이라 했는데, 갈라디아서에는 위에 있는 예루살렘이 곧 우리 어머니라 했습니다. 우리와의 관계를 알고 보니 그분은 우리 어머니였습니다. 우리에게는 영생을 주시는 하늘 어머니가 계십니다.
@@@우리의 운명을 바뀌주신 하늘 어머니 설교중에서 발췌
성경은 시작부터 끝까지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70억 모두에게 어머니하나님을 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