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 죽었다가 살아났던 이야기 해주마 !
자손 : 진짜요???
아빠 : 물에 빠져서 허우적 대다가 물 속 깊이 빨려들어갔다. 순간 그 동안 살아왔던 내 짧은 인생이 필름을 빨리 돌리는 것 처럼 스쳐 갔다,.
아빠 : 어느 순간 몸이 편해지더라. 내가 나를 보고 있었다. 어떤 사람이 나를 붙잡고 어딘가로 이끌더라. 터널 같은 데를 지나갔어. 거기에 또...
아빠 : 거기 사람이 아직 때가 아니라면서... 그 순간 터널로 떨어졌는데... 눈 떠보니 병원이었다. 그 때의 경험으로 이 몸의 주인인 또 다른 내가 있음을 깨달았다. 미국 갤럽에서 여론 조사를 했었는데, 800만 명의 미국인이 죽음의 체험을ㅡ 나와 비슷한 ㅡ했다는 사실이 있다.
심령과학이라는 학문이 있다. 영혼과 사후세계에 대한 비밀을 밝히는 학문이지.
귀신의 뜻은? 혼과 넋이 4대가 지나면 영[령] 과 귀가 되거든. 영귀가 되는데 영귀도 맞고 귀자에 신명 신자를 붙여서 귀신이라고도 한다.
선이 되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도를 닦은 바에 따라 기국이 다르기 때문이다. 신선에도 급수가 있다.
신명을 왜 못 볼까? 파동이 다르기 때문이다. 인간은 400~700 옹그스트롬 사이의 파동만 볼 수 있다.
신명은 더 빠르거나 더 느린 파동수를 갖는다.
윤회라는게 유무를 따지는게 무지한 거다. 윤회는 원칙적으로 있는 자연이치다.
영혼도 죽음을 맞이하는 때가 있다. 그런데 영혼의 죽음을 맞지 않는 방법이 있다. 도를 닦는 자는 정혼이 굳게 뭉쳐서...
우주에도 일년 사계절이 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지구만이 아니라 우주에도 있다. 지구엔 환절기가 있다. 우주에도 환절기가 있다.
지구 환절기에는 화극금 이치로 갑자기 확 꺾인다. 우주도 마찬가지다. 다만 무엇이 다르냐. 지구는 초목농사, 우주는 인간농사를 짓는다.
그렇기에 지구는 낙옆, 우주에는 인간 낙옆이 생긴다. 마찬가지로 지구에는 열매, 우주에는 인간 열매가 맺는다.
이 소식은 오직 무극대도 증산도에서만 들을 수 있습니다.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습니다.
체계적인 증산도 교육을 통해 우주 가을의 진정한 열매 종자, 참 종자, 태을인간, 태일인간, 홍익인간으로 거듭나
태을핵랑군의 대열에 같이 참여하시기를 축원하면서 오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