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임플란트종류 걱정이 많나요?






누군가와 깊은 대화를 나누고자 할 때는 그 사람의 상황이나 성향에 대해서 충분히 인지를 하고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마주한 사람과는 어떤 대화를 나누더라도 그 사람의 성향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 못하기 때문에 겉으로 보여지는 외적인 모습들만을 살피고 대화를 이어나가기 마련인데요. 처음 보는 많은 사람들 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의 자리에서도 겉으로 보여지는 외적인 모습들을 신경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이유들로 신체 곳곳의 기능들이 조금씩 저하되기 시작하고, 겉모습에서 비심미적인 요소들도 작용하는 부분들이 있다면 이러한 부분들이 계속해서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현대사회에서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외적인 모습들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에 심미적인 요소, 그리고 건강에 대한 부분에서도 섬세하게 살펴야 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과거에는 자연치아를 잃어버리게 되었을 때, 비어버린 공간으로 방치해두고 살아가는 분들이 대부분이었는데요.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한다 라는 말처럼 식생활을 대신하고자 하는 분들도 계셨겠지만 최근 여러가지 우수한 기술력이 발달함에 따라 의학기술 또한 조금씩 발전해나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전체임플란트 종류나 통증, 기간, 가격 등에 대한 정보들을 살펴보십니다.





최근에는 과거에 비해 임플란트 가격적인 부분에서의 부담감이 크게 낮아지게 되면서 접근성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시술 과정이다보니 치료과정 자체를 쉽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전체적으로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인공치를 심는다는 것은 여전히 비용적으로나 나 기간적으로나 부담감이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전체임플란트종류가 아닌, 임플란트틀니와 같은 약 2~4개 정도의 소수의 식립체를 심는 과정이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식립체 자체가 적은 개수를 사용하다보니 체력적으로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적은 편이기에 많은 분들이 전체임플란트종류를 대신하여 선호하고 알아보고 계신 과정입니다.


혹여나 오랜 기간 영구치를 잃어버린 채 비워둔 상태로 생활하셨던 분들이나, 의치와 같은 재래식 장치에만 의존하여 생활하셨던 분들이라면 잇몸뼈가 거의 남아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데요. 잇몸뼈가 부족한 상태에서 무리하게 식립을 하게 되면 흔들리거나 다시 빠져버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뼈이식술을 통하여 식립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여유공간을 확보해주는 과정부터 차근차근 시작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강남역치과 연세유라인치과의원에서는 개개인의 구강 상황이나 잇몸뼈 유무, 생활 패턴 등 다양한 부분들을 섬세하게 진단하고 이해하여 다양한 디지털 프로그램들이 뒷받침되어 시술 과정을 이어나가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시술 진단과정이나 시술 또한 굉장히 중요하지만, 모든 과정이 끝나고 난 이후 사후관리 또한 중요하게 이루어져야 하는 부분인데요.


본원에서는 모든 과정이 끝나고 난 이후에도 식립한 부분들이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사후관리를 통하여 구강 상황을 꼼꼼하게 살펴드리고 있으니 부담가지지 마시고 편히 내원하셔서 진단 받아보세요. 여전히 치료비 부담을 크게 느끼고 계신 분들이라면 본원의 12개월 분납 제도를 활용하여 달마다 치료비를 나누어 납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해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