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정말 봄이 오는가 보네요... 오늘은 간만에 날씨도 좋아서, 예전 내가 30년전 살았던 창원 옛 동네 주변을 돌아 다녀 보앗읍니다. 역시 때가 때인지라서인지... 길가 나 주변공원에 벗꽃이 활짝 피었더군요... 남산동 공원 주변 풍경 버스 정류장 에도 이제 만개 일보직전의 벗꽃 나무들..
평소 보다 늦게 근무해서 뒷풀이겸 쇠주한잔에 짬뽕 한그릇 할려고 근처 식당을 방문했읍니다. 간다,간다 한것이4개월이나 뒤에 간곳이라서 '맛' 이나 '가게스타일'은 모르고 방문한 곳입니다. 가게 이름은 "후 짬뽕"이라는 곳 입니다! 메 뉴 판 깜풍육 가격이 넘 저렴해서 시켰읍니다.(小 ..
친구랑 점심약속을 해서 근처 중앙동에 온김에.... 지나가다가 눈에띈 이곳을 방문했죠... 최근에 불경기가 장기화 되서인지, 고깃집,횟집도 거품이 많이 끼지않고,저가로 승부내는곳이 많이 생기더군요! 가게 메뉴판(정말 저렴하죠! ㅠㅠ) 비교적 단촐한 상차림(과일도 주더군요) 모듬회 (..
일단...휴일날 가전제품 사러 가는김에 창원 상남시장 안에 식사할려고 방문한 곳입니다. 가게 이름이 "윌슨 1988"이라는 곳입니다. 식당 외부에는 테라스도 세팅 되어 있구요.... 식당 내부사진 가 격 표 테이블은 원통형 과 일반사각 테이블 2종류이구요... 밑반찬 세팅 계란값이 요세 내렸..
매주 화요일 수업들으러 가는길에 중국집이 있었는데.... 한번 호기심에 들려서 저녁한그릇 하고 수업 받으러 갔읍니다. "박사부 짜장" 이라고,눈에 띄는 간판이라서 기억에 남는군요! 메뉴판 매운짬뽕은 다른곳에서 많이 먹어보았는데... 호기심에 매운"불 짜짱면"을 주문했죠! 가게 내부 ..
친한 지인 한분을 만나기로 한날... 명절때는 너무 서로 시간이 안맞아서 명절쉬고,주말에 만났죠! 지인의 동네로 가서 가볍게 술한잔 마셨읍니다. 여기 "돼지 불고기"가 참 압권이더군요! 불맛도 나지만,가격대도 맘에 들어서요.... 상호는 "풍전 돼지 석쇠 불고기" 집 입니다. 가게 내부 아..
명절 마지막날 하도 심심해서 ... 밖에 바람도 쇨겸 해서 단골 문고에 가서 책을 사고 근처 중국집에서 점심 한끼 했읍니다. 막상 오니깐, 1인 요리도 있고 해서... 궁금해서 시켜 보았죠! 차이나 밍메이 라는 중국집인데...... 차림표 여기서 1인 요리인 짜장&탕수육 (6500원) 주문 햇죠! 공부가..
요센 경기도 안좋고 , 친구나 선,후배들도 술마시는걸 자제를 많이 하니깐... 혼술이 많은 요즘 입니다. 퇴근후 근처 마트에서 간단 재료사서 "술안주" 한번 만들어 봤읍니다. 마트서 사온 재료들 (술 포함) 한....3만5천원치 정도??? 삼겹살 과 꼬지를 굽고... 나머지 어묵은 "오뎅탕" 만들고.....
내가 잘가는 까페에 소개 되어서 마침 업무차 지나가는 길에 들린 가게 입니다. 재방문 의사 는 당근 이구요... "절대 아침,점심 먹지 말고 식사를 해야한다" 는 다짐이 서는 가게 입니다. "정가네 면치기"라는 식당이구요.... 여기서 인기 멘뉴는 "왕 돈까스" 입니다. 메뉴판 식당 내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