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찬가 누가 4월을 잔인하다 했던가 꽃이 있고 사랑이 있고 행복이 있어 함께하는 세상 아름답기만 한것을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조차도 4월이 있어 생기롭고 초록의 짙은 웃음 자아 내는 것을 그래서 4월은 예쁜 꿈이 있고 진정한 아름다움이 있고 오직 기쁨과 사랑이 넘칠 뿐인데 ..
사랑과 미움에 관한 보고서 /靑松 권규학 여자가 사랑한다고 말하면 진심일 경우가 많지만 남자가 사랑한다고 하는 건 거짓일 경우가 허다하다 사랑을 갈구하는 남자의 입은 간사하기에 남자가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진심이겠지만 여자가 사랑하지 않는다고 하는 건 거짓일 경우가 ..
꽃샘추위에도 봄은 온다. 매화/문회숙 꽃피는 봄이 오면 포근한 남풍 두 불 보듬고 섬진강가 매화꽃이 피어나겠지 샘솟듯 설레는 마음은 어머님 계신 고향집으로 오늘밤에도 꿈에 날개를 편다. 추억을 곱게 담아 둔 빛바랜 앨범 속에 머무는 단발머리 친구 숙이 보고 싶다. 위를 보니 따..
네게로 가는 길을 잃었어 /미향 김지순 어느 날 보았던 두 그림자 숫자 하나하나 삼켜버렸나 잃어버린 겨울처럼 그대가 없다 네게로 가는 길이 없다 가슴 뛰는 사랑 너무 아파 이대로 그댈 보냈나 길 위에 새긴 발자국 멈춰버린 시간 이별을 꺼냈다 네게로 가는 길 잃어 네게로 가는 길 잃..
12월의 독백... / 오광수 남은 달력 한 장이 작은 바람에도 팔랑거리는 세월인데 한 해를 채웠다는 가슴은 내놓을 게 없습니다. 욕심을 버리자고 다잡은 마음이었는데 손 하나는 펼치면서 뒤에 감춘 손은 꼭 쥐고 있는 부끄러운 모습입니다. 비우면 채워지는 이치를 이젠 어렴풋이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