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북면온천 가을여행 우중한 날씨인 11월 24일 일요일, 아내와 어디로 산책을 갈까 하고 고민을 하던 중, 아내의 오빠인 처남 내외가 창원 마금산 온천, 북면 온천에 간다는 말을 듣고 바로 같이 가자고 하여 처남의 차를 타고 북면 온천으로 가서 처남과 인연이 있는 자연온천에 가서 ..
부산과학체험관의 가을풍경 11월 21일 목요일, 오전에 부산항 국제여객 터미널 근처에 있는 해수온천 족욕장 들렀다가 부산진 세무서 근처에 있던 아내를 만나 점심식사를 하기 위하여 가던 길. 부둣길 충장로를 걸어서 제 1 지하도를 건너서 은행나무 노란 단풍이 멋지게 물든 부산과학..
부산항을 찾은 크루즈 여행선들 내 삶의 3가지 꿈 내가 어른이 되어 세상에 눈을 뜨기 시작할 무렵, 정확하게는 결혼을 하고 두 딸의 아버지가 된 이후, 내 인생의 목표를 3가지 세웠었다. 첫째는 건축사가 되어서 훌륭하고 좋은 건축가가 되는 것이었다. 그러나 건축사는 되었지만, 좋은 ..
역사의 디오라마, 그리고 7년 중앙공원, 민주공원에서 망향로로 내려 오다가 보면 북항대교와 바다가 한눈에 바라보이는 영주 하늘눈 전망대를 만나고 조금 더 내려오면 역사의 디오라마를 만난다. 2012년 3월, 역사의 디오라마가 건립되고 처음 그곳을 방문했었다. 그 이후에도 한 두 차..
중앙, 민주공원 가을 산책 11월 12일 중앙공원과 민주공원으로 가을 산책을 갔다. 10일 전인 11월 2일 토요일, 아내와 북항 해수온천 족욕장을 갔다가 부산역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역 앞 커피숍에서 아이스라떼를 사서 들고 초량 이바구길로 가서 모놀레일를 타고 이바구 전망대로 올라가..
기장 용소웰빙공원 가을 산책 11월 10일 일요일 아내와 부전역에서 동해선을 타고 기장역으로 가서 기장 시장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카페라떼를 마시며 천천히 걸어서 용소웰빙공원으로 향했다. 점점 더 흐려지는 날씨였으나 가을이 다 가기 전에 단풍을 만나기 위해 가는 길이었다..
부산역에서 북항 해수온천 족욕장 가는 길 10월 27일 일요일, 여느 때와 같이 아내와 장인, 장모님이 입원해 계시는 초량의 요양병원에 문병 갔다가 점심식사를 하고 부산역을 경유하여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이 있는 부두길을 건너서 북항 해수온천 족욕장으로 향했다. 다리가 땡기고 저..
2019년 바다 미술제...상심의 바다 다대포 해수욕장 중국 계림 가족여행을 다녀온 후, 약 1주일 뒤인 10월 14일 백병원에 가서 미리 예정된 심장초음파 검사를 받고 10월 15일 다시 백병원으로 가서 심장초음파 검사에 대한 검사결과를 받았다. 상당히 초조한 마음으로 진료 대기시간을 보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