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레의 독립과 하나됨을 갈망 하면서 ~ ~ ~
새천년무도 " 홍익도 " 를
세상에 내 놓으려 한다
2001의 새 시대를 맞이 하였
지만 겨레의 화해와 화합과
평화는 여전히 마음을모아 추
구 해야 할 과제로 남아 있다
특히 반세기가 넘는 분단의
상처를 하루빨리 치유함이 매
우 절실하다 지구촌에 사는
한국인에게 그 동질성과 한
핏줄을 이어온 단일 민족이요
단일국가인 한반도 통일을 일
깨우고 ~ ~ ~
홍익도 ~ 일혁 조대성총재
미 국무부가 다급해진 이유기사승인 2018.09.20 15:08:42 - 작게+ 크게 공유 공유하기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http://m.minplus.or.kr/news/articleView.html?idxno=6017 icon페이스북 icon트위터 icon구글+ icon카스 icon라인 icon밴드 iconURL복사 default_news_ad2 - 폼페오, “북한(조선)과 즉시 ..
KR 로그인검색 기업비사 41회 세기의 라이벌, 이병철과 정주영이 만든 기적정보쇼핑탭하여 음소거 해제광고잠시 후 재생이 시작되지 않으면 기기를 다시 시작해 보세요.19:02브라우저에서 전체 화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다음 동영상취소자동재생 일시중지됨한국직업방..
하루를 보내며 생각한답니다. 오늘은 잘 보냈는지 남을 상처주지 않았나. 신나게 보냈는지… 하지만은 다 부질없더라구요. 그저, 오늘을 열심히! 살아가면 그것으로 좋은 것이 아닐까요? 지금의 나는 보람차게 살았나. 고런 질문을 내게 던져봅니다. 오늘은 하루에 딱 5분만 할애해서 하체..
이어…폰이 고장이 나가지고 바꾸었죠. 그랬…더니 깨끗한 음식 찌지지직! 하는 음이 업성서 아아~ 진즉 바꿔볼껄~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새 이어폰으로 저는… 정말 새로운 세계를 경험했죠. 정확~히는 오랜만에 느껴보는… 정말 깨끗한 음? 하하…. 매일 새 이어폰으로 감..
예~전 공책을 계속 살펴보듯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뮤직을 듣죠. 음악이 제 양쪽 귀로 들어오면 아아~ 정말 행복하구나~ 라는 소리가 진짜 저절로 나오는 이런 멜로디…. 지오디 어머님께 언제나 들어도 진짜 괜찮아서 미소밖에 나오지 않는 노래랍니다. 이러한 울림을 시작해봅니다. 기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