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의터 부산 사랑스런부산 나의부산 ☺ 사랑스런 부 산 ☺ 내 마음의 터 부산 내 발걸음 벗 부산 속 마음 갈맷길에 내려놓고 내 마음 걷던 나의 부산 진솔한 솔향기 풍기는 절영도 ! 산과 바다가 하나된 태종대 ! 모래 알 처럼 쌓인 사연 파도에 🎋씻기고🎋~~ 가슴 깊이 남은 ..
산아산아는 숲이다. 오랫만에 나의 산아산아블로그 산아 산아를 찾았다. 참 오랫만이다. 현실에서 상처였다면 블로그는 내 마음을 늘어놓아 알멩이는 모으고 쭉정이는 바람에 날리는 역할을 해주었던 내 마음의 공간이였다. 변함없는 벗들~ 말 없이 차 한잔, 술 한잔 따라주며 말없이 씨..
산아산아 14:33|yozm [Daum블로그]살아있는 것은 행복하라. 라는 책을 읽고 ... 인내를 생각한다.: 살아 있는 것은 다 행복하라 -끝페이지를 읽고- 내가 외떨어져 살기를 좋하는 것은 사람들을 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나 자신의 리듬에 맞추어 내 길을 가기 위해서다. 그리고 사람보다 나무들..
산아산아 19:16|yozm [Daum블로그]미소와유머: 침묵으로 보여주는 깡다구는 무섭습니다. 웃음으로 보여주는 깡다구는 더 무섭습니다. 웃음과 유머는 사람사이를 이어주는 징검다리입니다. 글출처 : 못난이 만두이야기에서 나는 미소와유머를 조선시대 예법과 같은 현대의 예의라 생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