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19.12월8일 나의 사랑스러운 아들과딸 이다 올해 대학 졸업 취업 목적으로 6개월 졸업을 연기 시켰다 토이 준비와 취업 목적으로 몇개월 보내었는데 건축과 이다 보니 지방쪽엔 전공 했는 회사 없어서 서울쪽으로 내다 보았다. 11월 취업 합격과 송파구쪽 원룸을 얻고 7일 아들짐..
덕유산 '雪國여행' 향적봉 눈꽃이 만들어 내는 은빛풍경 2부 19.12월4일 설천봉 에서 향적봉으로 이어진다 하늘이 열렸다 닫혔다 수없이 반복하는 날 설천봉&향적봉을 두번씩 이나 오르락 내리락 했었다. 겨울에 내리는 새하얀 눈은 산에서 바라볼 때 더욱 아름답고 설렌다. 산 정상의 설경..
전북 무주 덕유산 설천봉 순백의 세상 올 겨을 환상적인 첫 상고대 1부 19.12.3~4일.화,수요일 가을이 간다! 그리고 겨울이 온다 아름다운 단풍의 모습도 만났고 그리고 아름다운 가을과 겨울로 이동을 하는 아름다운 눈 설경 무주에서 이틀을 보내었다. 12월3일 상고대은 환상적인데,하늘이 ..
경북 의성 산수유 마을 겨울날 보여주는 탐스러운 빨간열매 19.11.24.일요일 이른 새벽 군위 화산마을 에서 의성으로 이어진다 이맘때 생각나는 산수유 빨간열매!! 봄에는 눈에게 즐거움을, 겨을엔 눈과 몸에 즐거움을 주는 의성군의 산수유 나무들.. 올해은 열매 거의 다 털어버려 조금은 ..
바람에 정신없이 흩날리는 낙엽들이 겨울을 재촉하는 12월입니다. 화려하게 수놓았던 단풍들도 이제 낙엽되어 떠나고 이제 완전한 겨울이 되어서 조금 쓸쓸한 것 같습니다. 계절처럼 아쉽게 이별하고, 한해를 정리하는 12월은 스스로도 많이 바쁜 시기입니다. 다음에 더 반갑게 만나는 게..
어딘가 에서 따뜻한 오후의 햇살을 즐기고 있는 나를 그려본다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한잎~두잎~ 올해의 생을 다한 나뭇잎들이 모아져 못생긴 시멘트 바닥을 황금빛으로 물들어 놓는 아름다운 설레임이다 기분좋은 사람들과 기분좋은 대화 그 리 고 기분을 더 좋아지게 하는 따뜻한 사..
경북 군위여행 삼국유사의고장 화산마을 전망대 풍차가 있는 새벽 19.11.24.일요일 올 5월에 다녀오고 6개월만에 다시 가 보는 곳!! 요즘 기온차이가 나서 운해을 볼까 싶어 새벽길을 나선다. 새벽녘 살짜 비와 습도가 100% 이런날 운해가 가득할듯 해서 뛰어 보지만 아쉬운 일출과운해 였지..
전북 진안여행 수채화 처럼 아름다운 진안 용담호(龍潭湖) 주천생태공원 19.11.22.금요일 전북 진안 주천생태공원 풍경이다. 나무들의 반영을 함께 이 아침이 행복 가득하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기간이기도 한 늦가을에 진안 용담댐에는 몽환적인 풍경이 두 눈을 사로잡는데, 물 안개가 피..
전북 진안여행 용담호 물안개 가득한 아침 19.11.22.금요일 참 아름다운 곳이다. 전북 진안의 "용담호" "주천 생태공원" 그리고 모래재 셋곳을 담아본다 우선,용담호 에서 바라보는 아침 풍경이다 작년 부터가 이곳 가 보고 싶었던 곳이다 물론, 진안여행 하면서 무심결에 지나쳤던 곳이였다..
도심속 자연과 공존을 하는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늦가을 19.11.19.화요일 낙엽은 계절과 이별한 것을 알고 뭐가 좋은지 바람에 흔들릴 때 춤추는 모습이 가장 아름답고, 물은 자신을 낮추어 아래로 흘러갈 때! 가장 아름답다. 철따라 대자연이 변해가고, 물이 흘러가듯이 그렇게 흘러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