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을 만나보는 시간! ‘월드쉐어 Pick!ple을 만나다’ 그 여섯 번째 주인공은 강톨 몽골 지부장님입니다. 몽골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매서운 겨울 추위를 이겨내며 열심히 발로 뛰었던 강톨 지부장님. 열정 넘치고 행복 가득한 인터뷰에 여..
태국 반마카 학교에 아주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아이들이 입을 예쁜 옷과 태평양물산 신입 직원들이 직접 만든 에코백인데요. 태평양물산은 지난 2017년부터 직원들이 직접 만든 에코백과 회사에서 판매하는 아동복을 해외 빈곤 아동들에게 선물해왔습니다. 벌써 3년째 꾸준..
올해 여섯 살 소녀, 지유 한창 궁금한 것도 많고 뛰어노는 것을 좋아할 나이지만, 지유는 혼자서 걸을 수도 말을 할 수도 없습니다. 바로 희귀난치성 질환인 레트증후군 때문입니다. * 레트증후군 주로 여자아이에게 나타나는 염색체 이상으로 발생하는 희귀 질환. 언어와 운동 발달이 멈..
지난 22일, 창업진흥원 신입 직원들과 함께 옥수수 양말 인형 코니돌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 창업진흥원이란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산업경쟁력 회복을 이루기 위해 설립된 기관인데요. 나눔이라는 뜻깊은 활동을 함께하고자 코니돌 캠페인에 동참해주셨습니다. 본격적인 활동에 ..
아프리카 남부 지역을 강타한 최악의 사이클론 ‘이다이(Idai)’ 모잠비크, 말라위, 짐바브웨 등에서는 750명이 넘는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시간이 갈수록 피해는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습니다. 이번 사이클론으로 가장 큰 피해를 본 모잠비크의 항구도시 베이라 지역은 현재 도로와 통신,..
따뜻한 봄을 맞이해 베쉬게릭 결연 아동들과 함께 실내 놀이 공원 '스카이 파르크'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최근에 지어진 키르기스스탄에서 가장 큰 놀이공원으로 현지 아이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장소 1순위로 꼽히는 곳입니다. 스카이 파르크에 도착하자 아이들은 난생처음 ..
매년 3월 22일은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UN이 제정한 세계 물의 날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세수를 할 때도, 옷을 세탁할 때도, 심지어 볼일을 볼 때까지! 우리 삶에 물이 없다면 얼마나 불편할까요? 무엇보다 물은 인체의 70~80%를 차지하고 있어 생명과도 직결되는 귀중한 자원입니다. ..
월드쉐어는 지난 2월부터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직접 경험하고 홍보할 대학생 서포터즈 '코니즈'를 모집했는데요. 많은 지원자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 속에 총 16명이 코니즈 1기로 선발되었습니다. 그리고 3월 15일, 월드쉐어 서울 본부에서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
월드쉐어에서 열일하는 직원들을 만나보는 시간 ‘Pick!ple을 만나다’! 그 다섯 번째 주인공은 회원지원팀의 김희주 팀장님입니다. 친절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원지원팀! 후원회원님을 향한 애정과 감사가 넘쳤던 인터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후원회원..
지난 11일, 월드쉐어와 대한안경사협회가 저시력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희망의 빛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대한안경사협회는 전국에 4만 명이 넘는 안경사들이 모인 단체로, 그동안 국내외에서 다양한 봉사를 진행하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왔습니다. 월드쉐어와는 지난 2018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