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X 파일의 착한식당으로 선정된 집 점심시간에 도착했지만 손님이 별로 없긴 했습니다... 권리사라는 절 근처에 있습니다.. 뒷편에 주차장도 있긴 하지만 도로변에도 주차가 가능한가 봅니다.. 메뉴가 많아서 고민이 됩니다...ㅋ 한우 내장탕이 궁금했는데 전날 재료가 오지 않아서 ..
안양권에서 나름 단골이 많은 집 이라네요... 요즘 사악한 체인점 치킨가격이 거슬린다면 생각 날 맛집입니다.. 물론 배달의 한계 때문에 일부러 가야하는 수고가 필요하지만요.... 실내에 자리가 없습니다...닭튀기는데 15~20분 소요되므로 미리 전화로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가격이 엄..
안양아트센터 앞에 유명한 두 집이 있습니다.. 돈까스로 유명한 두번째 식탁.....가야밀면이요... 두번째 식탁이나 가야밀면이나 줄서기는 기본입니다....ㅠㅠ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다보면 방송으로 번호를 알려줍니다... 11시 영업시작인데 11시30분만 되어도 거의 만석이 됩니다... 그래도 ..
안양에서 아는 사람만 가는 한우곱창집.... 일단 다른건 몰라도 가성비는 최고인 집입니다.....^^ 작은 곱창가계 입니다...외부에 자리를 펼수가 있는데 잘 안펴주십니다...^^ 간혹가다가 사람꽉차고 너무 많이 밀리면 펴주시기도 합니다... 가격 좋죠?? 모듬곱창이던 곱창구이던 간에 2인분..
현지인이 다닌다는 고등어회 전문점...제주시청 근처에 있습니다... 주차에 어려움이 있지만 제주시에 있다면 가볼만한 집인것 같습니다..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하다면 주차를 할수도 있긴 합니다.. 입구에 살아있는 우럭과 고등어가 있습니다... 이집의 특징은 고등어밥 인것 같습니다....
맛있는 안양 카페회원님의 강추로 찾아간 집입니다.. 와이프가 원래 물에빠진 생선을 안먹기에 해물뚝배기도 있다고 설득하여 갔습니다...ㅋ 이곳도 주택가(?) 여서인지 주차를 하기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10시 30분에 도착을 했더니 약 5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저희..
제주에 왔으면 몸국(모자반)도 먹어봐야 한다는데 와이프 때문에 반번히 못갔었죠... 전날 과음(?)으로 성게미역국이 땡긴다하여 보니 이곳에 두가지 모두 있어서 찾아갔습니다.. 역시 유명한 집은 대기가 기본임다...ㅋㅋ 그래도 술을 안파는 곳이라서 그런지 화전이 빠릅니다... 아침 일..
제주에 답사여행을 하러 왔다가 와이프가 ‘말이’라는 집을 찾아냈습니다...( 제주까지 와서 이런 집을 찾다니...ㅠㅠ ) 튀김전문점이요.... 단순 튀김집을 예상했지만 아기자기한 모습을 갖추고 있어요... 이런 정자(?)도 2개 있구요.. 요런 테이블도 있어요...물론 실내에도 테이블 몇개 ..
제주에 와이프 5촌 당숙이 있어서 가족끼리 간김에 접선을 했습니다..제주에 가신지 20년차 되신분이예요... 저희도 고등어회 생각을 했는데 근래에 고등어회 잘하는 집을 찾았다고....그래서 찾아갔습니다...주택가 안쪽에 위치헸으며, 예약없인 가기 힘든 집입니다...저희 도착후에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