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마크포는 해병대동기 덕분에 평생 처음으로 모터쇼 구경을 하게 되었네여.^^ 3.29일-4.7일까지여서 지난주에 폐장입니다. 다행히도 금요일에 가서인지 주말보다는 관람이 수월했습니다. 토일 다녀온 지인들은 사람구경만 하고 정작 차구경을 못하였다고 하네요.^^ 차는 남들처럼 큰 ..
홍대에서 크라잉넛 공연을 보는게 어느 순간 부터 간만이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클럽공연이 많이 사라진게 너무나도 아쉬운 마린마크포입니다. 한창 클럽공연 많을때 홍대에 한주에 2-3번은 왔었을 정도로 공연이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공연을 보고 들을수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공..
오랜만에 군자역 라인 맴버인 해병대 773기 동기들이랑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원래 자주 가던곳이 문을 안 열어서 낮에 답사를 마치고 약속 시간 7시 30분에 군자역에서 만나서 매운탕집으로 갔습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있었던 가게 여서 테스트겸 부담없이 간거였네여 ^^; 메기 빠가 참..
3월 9일 토요일 서울 해병대 축구단은 제주도원정을 갑니다. 제주도 예전에 많이 가본곳이라 못가본지 수년이 되어서 기대감에 김포공항을 왔습니다. 비행기가 떴다 내리면 제주이죠. 역시나 제주 공항에서 목적지를 가는데 비바람이 많이 오더라구요. 몇일 제주도도 미세먼지 안 좋았다..
어찌 보면 매년 시즌말에는 스키장 몇번 못 가본거에 대한 아쉬움이 많았었는데, 18시즌에는 평일 오전에 많이 온 편이라 아쉬움은 없네여.. 우리나라 모든 겨울 스포츠인(스키장측)들이 올해는 시즌이 짧고 눈도 안 내려서 많이 아쉬움이 컸을 겁니다. ^^;;; 마린마크포는 미세먼지 최악인..
호주에서 생활하는 해병대 773기 동기 대규가 2년만에 위로휴가를 명 받고 한국을 왔네여..^^ 밴드에서만 대화하고 일상들을 올리면서 소식을 듣을수 밖에 없지만, 오랜만이라는 느낌은 들지 않고, 먼 지방에서 오랜만에 올라온듯한 느낌이네여.. 낙성대에서 만나서, 소주한잔 하면서 동기..
3월 1일은 삼일절이죠. 그리고, 동생 아들 돌잔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스키장서 나와서 종로3가 쥬얼리 상가에서 저렴하고 이쁜 금한돈 돌반지를 구입하였네여. 배가 많이 고픈 마린마크포는 해병대 축구단 단장님과 함께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집에서 녹두전과 고기전에 지평막걸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