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윷키로초콜릿 2015. 4. 9. 08:01



쭉녀들 하이루~~

다시올려달라는 쭉녀들의 요청으로

예전에 올렸었는데 몇가지 영상 추가해서

다시 올리는  내한공연 떼창 영상!!!!!

 

oh oh 대흥민국 oh oh

 

 

Let's Go!!!!!!!

 

 


 


1.

Metallica

 


 

<Master Of Puppets>

 

"우리가 Master Of Puppets을 연주 했을 때 관객들이 기타솔로부분을 연주했다. 등골이 오싹할 만큼 전율이 흘렀다."

 

4:10초부터는 우리나라 내한공연계 '떼창'이라는 문화가 자리잡게 해주는

결정적인 사건이었음

관객 모두 입기타 장착! 좌좌좌좡~


<The Memory Reamins>

 

재작년 시티브레이크 전설의 무반주 떼창

떼창을 보고 1분간 드러머 라스가 연주를 멈춤

ㄷㄷㄷㄷㄷㄷㄷㄷ

 

 

 

 

 

 

2.

Muse

 

 

 

<Starlight>

 

"그 당시 starlight의 리듬에 일사불란하게 1-2-1-3박수를 치는 모습은 장관이었어요."

 

<Plug In Baby>

 

한국팬들을 세상에서 가장 미친듯이 열정적이라고 표현했고

이후 진정한 한국빠가 되고 꾸준히 내한을 옴

 

 

 

 

 

3.

Oasis

 

 

 

<Don't Look Back In Anger>

 

리암 : 한국 너네들이 존나게 끝내줬다고 말해주고 싶어! 한국을 사랑해. 나와 비슷한 사람들 Live Forever.

노엘 : 한국인들은 매우 선해보이지만 공연장에서의 반응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였다.

유럽 어느 도시를 가도 이런 반응이 나오기 힘들다.

 

<Live Forever>

 

해외 아티스트가 공연을 자주 갖는 일본에서 가장 부러워하는 반응을 보여주는 아티스트

한국이랑은 도대체 뭐가 다른거야!!!!!

보면 앎..ㅎㅎㅎㅎㅎ 

 

 

 

 

 

4.

 Travis

 

 

 

<Closer>

 

"이건 내가 본 것중 가장 끝내주는 일이었어요. 잊지않을께요. 정말 감사해요."

"모두 집에 가져가고 싶네요. 왜냐면 아들이 종이비행기를 접기 시작했거든요. 너무 기뻐할꺼에요."

 

내한공연계의 전통이 생기기 시작한 공연ㅋㅋㅋㅋㅋ

비행기 이벤트라는 한국공연문화만의 이벤트를 만들어내게 됨

뿌듯뿌듯 

 

 

<Flowers in the window>

 

"밴드로 투어를 다니다보면 우리가 관객여러분들한테 무언가 보여주는게 대다수인데

여러분들은 저희한테 무언가를 보여줘요..그래서...(하트)사랑합니다"

 

이 영상을 보고 정말 팬은 가수를 닮아간다는 것을 느낌

트래비스 팬들은 순수하고 아름다운 것 같음

비눗방울의 향연...아름다움ㅠㅠ

 

 

 

 

 

4.

Starsailor

 

 

 

<Tell Me It's Not Over>

 

"한국 팬들은 놀랍고 열정적이며 아름답다."

 

스타세일러도 꽤나 서정적인 곡인데도 저렇게 뛰어논다데스

저렇게 떼창해주는데 어느 누가 안기뻐할 수 있을까ㅠㅠ

 

 

 

 

 

 

5.

My Chemical Romance

 

 

 

<Welcome To The Black Parade>

 

"비영어권인데 노래를 다 따라부르는 거에 감동먹었어요.

서울 공연은 저희 공연 중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요."

 

꽤나 유명한 영상..정말 블랙 퍼레이드를 보는듯한 손짓ㅋㅋㅋㅋㅋ

잘논다 잘놀아~~

 

 

 

 

 

 

 

6.

Limp Bizkit

 

 

 

 

 

<Rollin'>

 

 

2013 시티브레이크 첫째날을 책임졌다해도 무방한 무대

시작과 동시에 터짐

림프 비즈킷은 미국에서 점점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에

내한을 한거고 많이 몰린 인파에 고개 숙여 정말 감사하다고 했음

 

 

 

 

 

 

7.

Keane

 

 

 

<Everybody's Changing>

 

"워킹서클을 봤는데 이때까지 했던 것 중 최고였죠."

 

대망의 워킹서클

그냥 박수치면서 원을 도는건데

왜이러케 감격스러운지ㅋㅋㅋㅋㅋㅋㅋㅋ

 

 

 

 

 

 

 

 

 

8.

Mika

 

 

 

 

<Happy Ending>

 

 

<Rain>

 

"내가 제일 좋아하는 관객은 바로 한국 관객들이다."

 

 

oh oh 드디어 왔다 oh oh

떼창 & 내한공연 이벤트의 1인자

한국빠 미카

왜냐고요? 보시면 압니다요

 

 

 

 

 

 

9.

Maroon 5

 

<Misery>

 

 

<This Love>

 

 

<She Will Be Loved>

 

"가장 인상 깊은 공연은 Korea Seoul이었죠."

 

 

한국밴드인데 무슨 내한공연이죠?ㅎㅎㅎㅎㅎ

우리나라 팬들이 모르는 노래가 없다는 밴드

오기만 해봐 아주 그냥!!!!

 

 

 

 

 

10.

Fun.

 

 

 

<We are Young>

 

"신께 맹세해요. 돌아가서 다음 앨범을 만들고 무조건 이 곳에 돌아올꺼에요."

 

비영어권 한국에서 We are Young 마지막 부분 떼창을 보고

눈물 글썽글썽

네이트 너 이자식

마음이 약하구나? 울어라! 울어라! 감동먹어라!

 

 

 

 

 

11.

Adam Lambert

 

 

 

 

 

 

<Cuckoo>

 

 

이 공연은 떼창의 甲이라 불리는 무대입니다

아담램버트 매니아층이 다 모여서 만든 레전드 무대

이 공연이 끝나고 아담을 비롯한 백댄서, 백싱어, 연주자들이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한국공연은 이때까지 공연중 제일 쩔었다고

난리가 났었음

 

 

 

 

 

 

 

 

12.

The Script

 

 

 

 

<Hall Of Fame>

 

스크립트 내한도 갔었는데 비행기 이벤트도 이쁘긴 했지만

무엇보다 떼창이 죽여줬었음

모르는 곡이 없음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우우우우~이부분까지 따라해서 미소 짓는 대니

뿌듯

 

 

 

 

 

 

 

13.

Damien Rice

 

 

 

 

<Volcano>

 

대망의 쌀오빠.....쌀오빠는 서울재즈페스티벌 내한왔을때

혼자와서 다해먹고 가심...분명 혼자 연주하는건데 뭐죠...왜 완벽하죠

떼창의 정점을 찍은

볼케이노 돌림노래

 

 

 

 

 

 

 

14.

Eminem

 

 

 

 

<Lose Yourself>

 

<Stan>

 

 

전세계, 한국 에미넴 팬들에게 여러모로 역사적인 공연이었던

에미넴 첫 내한 서울공연....ㅋㅋㅋㅋ

(너의 두개골을 이렇게 쪼개버릴꺼야)

내 주위에 2만명의 에미넴이 존재했다고 한다..☆

비오는 날 Stan 떼창은 아름다웠다고 한다..☆

 

 

 

 

 

 

 

15.

Bruno Mars

 

 

 

 

<Treasure>

 

<Just The Way You Are>

 

"이때까지 공연 중 가장 목소리가 큰 관객들이었다."

 

 

일명 브루노 목소리 묻기 사건

음향장비가 좋지 않기도 했지만 떼창이 너무 커서

브루노 목소리가 안들려 말이 많았던 내한공연

그만큼 레전드 떼창을 보여줌

 

 

 

 

 

 

16.

Avril Lavigne

 

 

 

 

<I'm With You>

 

 

에이브릴라빈을 잘 몰라서 내한공연을 잘 가보지 못했지만

아시아투어가 잡히면 무조건 서울은 가야한다고 함!!!!

잘 안찾아보다 친구의 권유로 위의 영상을 보게 됬는데

주책맞은 나년..

내가 눈물날뻔ㅠㅠㅠㅠㅠㅠ

 

 

 

 

 

 

17.

Owl City

 

 

 

 

<Speed Of Love>

 

<Fireflies>

 

"한국은 페스티벌이건 공연이건 공연하기 최상의 조건을 갖췄다."

 

내가 좋아하는 내한공연 영상 중 애끼는 영상..

올려주신분 복받으실겁니더..b

종이비행기 이벤트에 깜짝놀란 아담과 밴드들

정말 기뻐하는게 눈에 보임

그리고 파이어플라이때는 떼창에 진심 놀란듯한 표정을 지음

우리 영어잘하는거 몰랐니!!!!!!

조기교육의 결과

 

 

 

 

 

 

18.

Snow Patrol

 

 

 

 

<Run>

 

스노우패트롤 내한공연은 진짜 감격의 감격 또 감격이었음

게리의 아빠미소..☆

좋냐? 그럼 나도 좋다..ㅎㅎㅎㅎㅎㅎ

 

 

 

 

 

19.Suede

 

 

 

<Beautiful Ones>

 

지산밸리락페 사상 초유의 폭우가 내리던 날

폭우? 그게 뭐죠?

스웨이드 첫 내한이라 난리가 났던 상황

무서운 빗줄기도 우리의 떼창을 막을 수 없다!!!!!!

 

 

 

 

 

20.

Kasabian

 

 

 

<L.S.F.>

 

 

말이 필요 한가요...........?

2008년 펜타포트인데요...........?

3분부터는 그냥 소오오오오르으으으음!

 

 

 

 

21.

The Vines

 

 

 

<Get Free>

 

역시나 2008년도 펜타포트 영상임

이 당시 보컬 크레이그는 한국에서 인지도가 없어 한명도 없을 수 없을 줄 알았는데

겟푸리 겟푸리!!!!열정적인 한국팬들을 보고

너무 흥분해 스피커까지 부수려고 했다눙...ㅋㅋㅋㅋㅋ

 

 

22.

Fall Out Boy

 

 

 

<떼창 앵콜 요청>

 

우리나라에서 숨은 매니아층을 가장 많이 갖춘 밴드가 아닌가 싶음..

펜타포트 내한 당시 떼창소리가 좀 묻히긴 했지만

떼창 앵콜 요청은 아직도 회자되고 있습니다. 

 

 

 

 

 

23.

Beyonce

 

 

 

 

 

조기 영어 교육의 결과를 잘 보여주는 발음 & 떼창

우리나라 관객들은 정말 대.단.합.니.다.ㅎㅎㅎㅎㅎㅎ

비욘세는 이 공연 이후 너무 기뻐서 폴짝폴짝 뛰었다는 후문

내가 비욘세면 쓰러져서 울었을 듯ㅠㅠㅠㅠㅠ

 

 

 

 

24.

Green Day

 

 

 

 

"한국에 오는 데 왜이렇게 늦게 걸렸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미친 관객들은 처음이다."

 

거의 20년만의 내한.

초록날 더쿠들이 승천한 날..ㅋㅋㅋㅋㅋㅋ

열광의 도가니라고 해도 설명이 안 될 분위기

이때 딥키스 사건 기억나는 사람 푸쳐핸졉..☆


 

 

 

25.

Pentatonix

 

 

 

아카펠라그룹이라서 떼창이 어렵다고들 하는데

우리나라에게 그런게 필요있사옵니까???

내츄럴디재스터~~~~우리나라 센스甲

 

 

 

26.

BackStreet Boys

 

 

레전드영상이죠

말이필요없음

눌러욧!

 

 

 

 

 

27.

Ed Sheeran

 

 

 

진상 외국인 관객들때문에 말 많았지만

조용하고 감성적인 에드노래 중 가장 신난다는 Sing에

관객들 점핑점핑 와우

 

 

 

우와!!!!다썼다

기억 나는대로 영상 찾아가며 썼는데

기억안나서 못쓴 안타까운 레전드 영상들이 많을 수도 이쯤ㅠㅠ

댓글로 알려주라...☆

 

 

 

 

 

 

 

 

 

 

 

※출처 : 쭉빵카페  /// 페이스북 페이지로의 무단스크랩을 금지합니다


출처 : 쭉빵카페
글쓴이 : badgal리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