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의 때

어깨동무 2012. 1. 3. 15:06

 

백두산 화산폭발 징조(+시뮬레이션 영상) 으잌㉪

2011/12/13 17:19

백두산 화산폭발 징조(+시뮬레이션 영상) 

 

 

오늘자 뉴스로 백두산 화산이 불안정 하다며 폭발할 가능성이 높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너무 무섭네요. 예전 발해가 백두산 화산폭발 때문에 멸망했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정말 이러다가 무슨 큰일이 벌어지는건 아니겠지요?

 

현재 백두산 천지화산이 불안정한 상태에 놓여있다고 합니다.

잠재적으로 분화될 가능성이 있다는 주장이 제기가 되었는데요.

 

백두산 연구에 몰두하신 윤성효 부산대 지구과학교육과 교수님이 13일인 오늘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회 국제우주연맹 아시아 태평양 총회 특별 컨퍼런스에서

백두산 화산의 불안정 상태라는 제목의 논문을 통해 이같이 밝혔습니다.

 





 

 

윤교수님은 1999년부터 천지화산관측소에서 지진을 꾸준히 감시하였는데요.

역대 이래 화산구조성 지진의 규모가 2002년 7월부터 급증 하였으며,

지진 발생빈도도 한달에 수십차례에서 수백차례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만 들어도 백두산 화산폭발 징조가 다분한 것 같네요.

 

그러나 2006년부터는 다시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하는데

이는 지질학적 불안정 현상이 언제 다시 나타날 지 알 수 없다고 합니다.







 

 

2002년에 천지 칼데라 정상부를 중심으로 화산체가 팽창하는 것이 감지되었다고 하는데요!

2006년 이후 변화율은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하지만 여전히 불안한건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백두산 화산폭발이 되면 피해규모가 엄청나다고 하는데요.

아시아 지역은 물론 화산재가 전 세계적으로퍼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동아시아권에는 항공대란이 올 수도 있다네요 ㄷㄷㄷ







 

 

그 동안 비교적 큰 규모의 지진에 의한 산사태 및 암벽 붕괴, 화산가스에 의한 나무의 고사 등이 관찰됐고

올해 여름 천지 칼데라 외륜산 절벽에서는 수차례의 암벽붕괴도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 모든 현상이 백두산 천지화산이 불안정하며 충분히 분화 가능성이 있다는걸 의미한다고 하네요.

 

윤교수님이 근거를 점점 제시할 수록 백두산 화산폭발이 현실화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윤 교수님은 강력한 화산감시 모니터링과 함께 화산재해 경감을 위한 사전 방재대책을 강구해야 하며

이를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북한과 중국을 포함하는 동북아 국제공동연구라고 역설하였습니다.

 

요즘 세상이 시끄러운데 백두산 화산폭발까지 이루어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출처] 백두산 화산폭발 징조(+시뮬레이션 영상)|작성자 으잌

==========================================================================================================

[여적죄를 구성한 유금순과서울경찰공무원 - TV언론에서 계속해서 떠들던 이야기입니다]



♣내무경찰청검찰국정원과민주당을제외한 국민들께드리는 글♣

§요약(내용) : 청심회부두목 김지권의주범인 유금순과서울경찰은 "우리나라는 구심점이없다"고 헌법조항을 씹는(비방)자(者)들이며,동시에 왕권정치를 해야된다고 주장하며 헌법전문(헌법前文과 헌법全文)을 씹는자(者)들입니다.

위 내용,요약내용은 달리 설명조차도 필요없는 말(言)그대로입니다.

국민분들은 내용을 숙지하시기바랍니다. 또한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은 주변분들께,정보가필요하신 국민분들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청심회부두목 김지권의주범인 유금순과서울경찰은 "우리나라는 구심점이없다"고 헌법조항을 씹는(비방)자들이며,동시에 왕권정치를 해야된다고 주장하며 헌법전문을 씹는자들입니다]◀ 간단명료하게 이렇게 숙지하시면됩니다. 숙지하셔서 입에서 입으로 국민분들께 알려주세요.

이 내용을 가지고 무엇을 하거나 하지않아도 됩니다.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은 내용을 그렇게 숙지하시고 그런줄 알면됩니다. 이런내용을 가지고 거짓정보를 흘리지 않습니다.(※헌법을씹는행위는 국가전복행위이며,여적죄에 해당합니다) 당 정보는 영구적으로 사용해도되는 정보입니다.

이글은 내무경찰 검찰 국정원과민주당을 제외한 자유민주주의체제를 인정하는 국민들께 드리는 글이며 불특정다수를 상대로 무차별배포하는 글입니다. 관심없으신분은 관심안가지셔도 됩니다. 내용에관심없으신분들은 그냥 삭제하시면 됩니다. 내용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자유민주주의체제를 인정하는 국민분들이 알수있도록 요약내용을 숙지하셔서 주변분들께 입에서 입으로(言) 알려 주시기바랍니다. =이상=

▶[청심회부두목 김지권의주범인 유금순과서울경찰은 "우리나라는 구심점이없다"고 헌법조항을 씹는(비방)자들이며,동시에 왕권정치를 해야된다고 주장하며 헌법전문을 씹는자들입니다]◀



그리고,

※문의사항이 있으신분은 가까운지방정부 읍*면*동사무소나 시*군*구청 도청 또는 병무청 국가보훈처 합*본 가까운군부대 육군제32사단 기무사령부 미8군 주한미국대사관 또는 지방법원 대법원 새누리당지구당사무실에 문의하시면됩니다.



=끝=



※주의 : 위 내용과 관련하여 내무경찰 검찰 국정원과민주당은 그 어떤 권한도 없고 권리도없습니다.내무경찰 검찰 국정원과민주당은 개입하거나 간섭할 권한과 권리가 없습니다.



글쓴이 : 나는 헌법全文을가지고 민주주의체제를 다원주의라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