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사님, 선생님, 손님 등에 관한 꿈

댓글 60

꿈해몽

2020. 2. 15.

 

 


은사님, 선생님, 손님 등에 관한 꿈

 

선생님한테서 귀한 책을 선물로 받는 꿈은 공적을 거두어 상장이나 훈장을 받고 명성을 떨치게 되며 실제로도 선물을 받을 수도 있는 꿈이고 자신이 학생들을 통솔하는 꿈은 많은 사람들이 본인을 따르게 되거나 자기의 연구과제를 발표하게 된다.

 

은사님이 천천이 본인에게 다가오는 꿈은 사업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게되는 징조이나 존경하는 옛 스승님을 보는 꿈은 자신에게 은혜를 베풀어 줄 협조자가 생기게 되는 길몽이 된다.

 

초등학교 때의 스승님을 보는 꿈은 현제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에 지혜로운 협력자를 얻게 되는 꿈이나 평소에 존경하지 않았던 선생님을 꿈에서 보게 되면 윗사람으로부터 책망을 듣게 되거나 본인에게 좋지 않는 일이 생기게 된다.

 

선생님과 함께 탁자에 둘러앉아 토론을 한 꿈은 어떤 문제와 대안에 대해 숙의할 일이 생기게 되고 현역군인의 꿈 속에 교감 선생님이 나타나게 되면 멀지 않은 시간에 대대장, 사단장이나 부사단장 등과 접촉할 일이 생기게 된다.

 

선생님의 집에 찾아가는 꿈은 훌륭한 지도자를 만나 협조와 지도를 받고 많은 것을 깨닫게 되는 꿈이고 학원강사로부터 꾸중을 들었던 꿈은 구설수, 시비, 싸움, 망신살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되니 언행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다.

 

선생님이 쓴 칠판 글씨가 또렷하게 잘 보이는 꿈은 학생은 두뇌가 계발되어 학업 성적이 올라가게 되며 교수님의 뒤를 따라다니는 꿈은 모범적인 행동으로 사회에 봉사할 일이 생기게 된다.

 

선생님의 얼굴이 환하게 밝아 보이는 꿈은 윗사람이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징조이니 이는 기쁜 소식, 만남, 즐거움 등을 암시하는 꿈이 되고 선생님의 말씀이 전혀 생각나지 않았던 꿈은 귀한 진리를 잃어버리게 되니 헛된 망상을 버리라는 꿈의 교훈이 될 것이다.

 

손님들과 함께 둘러앉아서 심각한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집 안이나 직장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복잡하게 얽혀 돌아가는 것을 의미하며 먼 곳에서 손님이 찾아 우는 꿈은 술과 음식이 생기게 되는 꿈이다.

 

평소에 미워했던 사람이 자기 집에 찾아오는 꿈은 집안 식구들에게 질병이 찾아오게 되니 이는 조심을 하라는 하늘의 계시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