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약사, 간호사, 수술 등에 관한 꿈

댓글 74

꿈해몽

2020. 3. 12.

 

 


의사, 약사, 간호사, 수술 등에 관한 꿈

 

의사가 자신에게 화를 내거나 어떤 경고를 해주는 꿈은 여기에서 의사는 아버지를 의미하니 최근에 아버지와 대립이 있었거나 아버지가 싫어하는 행동을 함으로써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된다.

 

의사가 직접 집으로 왕진을 오는 꿈은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고 하는 일에 새로운 발전이 있게 되는 길몽이 되고 의사로부터 X-ray 촬영을 받는 꿈은 어떤 일이나 사실이 백일하에 드러나게 될 일이 생기게 된다.

 

의사가 본인의 몸 속에 내시경을 넣어 내장을 검사하는 꿈은 어떤 일을 전문가에게 맞겨 효율성 있게 처리하게 되는 암시가 되고 간호사한테 약을 받으면 친한 사람으로부터 정성이 담긴 선물을 받게 되고 이는 돈, 재물, 선물, 계약, 횡재수 등을 상징하는 길몽이다.

 

본인이 의사나 약사를 직접 만나거나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꿈은 소망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불길한 징조가 되고 의사가 시체를 만지는 것을 보는 꿈은 귀인을 만나 물질적인 도움을 받게 되고 사업이 날로 번창해지는 길몽이 된다.

 

의사가 처방해 주는 약을 먹는 꿈은 사업이나 일을 동업자에게 의지하게 되는 꿈이고 의사한테 주사를 맞거나 침구사한테 침을 맞는 꿈은 실제로 어떤 질병으로 인해 병원 또는 한의원에 찾아가는 일이 생기게 되거나 상급회사로 부터 하청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된다.

 

자신이 간호사로부터 간호를 받으면 연인이나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되고 새로운 변화를 맞게 되는 징조가 되며 의사한테 수술을 받는 꿈은 실제로 수술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조직체에서 조직개편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