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병호 2014. 6. 2. 08:56




안병호 함평군수후보 지원유세 나선 박지원 의원이 주민들과 악수를 하면서 안병호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잇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새정치민주연합 박지원, 신계륜 의원이 1일 함평유세 (월야면)에서 당내 공천을 받은 안병호 군수후보를 비롯한 기초의원 후보들에 대한 지원 유세를 펼쳤다.

박지원 의원은 이날 유세를 통해 “안병호 후보를 비롯한 당 공천자들에 대한 함평군민들의 뜨거운 애정과 적극적인 지지를 느낄 수 있는 자리이다”며 “여기 모인 모든 후보를 당선시켜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박지원 의원은 “함평군민 모두 아시다시피 안병호 후보는 조그만 축협을 성장시킨 경험이 있고, 지난 4년 함평군정도 누구 못지않게 잘 이끌었다”며 “지난 4년 동안 지켜본 결과, 여야를 가리지 않고 부지런히 뛰어 함평을 위한 예산확보에 총력을 다한 일꾼”이라며 유권자들에게 안후보의 재선에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박지원 의원은 “무능한 정권을 심판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이번 6.4 지방선거에서 새정치민주연합 후보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함평출신 신계륜 의원은 “환경노동위원장으로 일하면서 안병호 후보의 진심어린 지역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안병호 후보를 압도적으로 지지해 함평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말했다.

안 후보는 이 날 유세를 통해 “월야면은 광주시와 인접, 발전 잠재력이 큰 곳이다”며 “월야에 로컬푸드 직매장을 설립하여 월야면민들이 생산한 농산물이 잘 팔리도록 농민 소득 증대에 힘쓰겠다”고 밝혀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월야면 유세장에는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권자들이 모여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노해섭 기자 nog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