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체온

해로운 음식을 먹으면 모든 질병이 되고 이로운 음식을 먹으면 모든 질병이 낫는다

27 2020년 10월

27

탈모 예방 하루 저녁 선잠을 잤는데 아침에 머리를 감는데 모발이 많이 빠졌다.

2007년 10월 12일 금요일 아침= 쌀밥 된장찌개 양파 버섯 배추김치 새싹채소 탕수육 빵 1개 요구르트 점심= 쌀밥 된장찌개 양파 버섯 배추김치 호박나물 새싹채소 요구르트 연한 커피 저녁= 검정콩 쌀밥 돼지고기 상추 배추김치 ***** 하루 저녁 선잠을 잤는데 아침에 머리를 감는데 모발이 많이 빠졌다. ***** 어제와 그제 저녁에도 산에 갔다 왔는데 그제는 산에 갔다 와서 배가 고파서 배를 하나 정도 먹었고 어제도 산에 갔다 오면서 배가 고픈 것 같아서 계란과자 한 봉지를 사서 먹으면서 왔는데 집에 도착해서 한 봉지를 다 먹었다. 어제저녁에 잠이 안 와서 늦게까지 잠을 못 이루고 늦게 잠이 들었는데 새벽에도 일찍 깨어났다. 잠에서 한 번을 깨고 나서는 계속 잠을 못 자다가 아침이 되어서 깜박 잠이 ..

댓글 탈모 예방 2020. 10. 27.

26 2020년 10월

26

옻을 음식으로 치료하기 옻도 중간체온이 무너져서 나았다가 더 심해지기를 반복을 하는 것이다.

2007년 10월 11일 목요일 아침= 검은콩 쌀밥 생선구이 닭똥집 배추김치 새싹채소 연한 커피 은행 점심=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 호박나물 새싹채소 고추 닭똥집 참외 바나나 저녁= 검은콩 쌀밥 된장찌개 양파 버섯 배추김치 새싹채소 고추 계란과자 우유 ***** 옻도 중간 체온이 무너져서 나았다가 더 심해지기를 반복을 하는 것이다. ***** 옻도 피부가 연한 곳이 더 가렵고 잘 번지는 것 같은데 눈가에도 가려웠는데 이제는 얼굴은 완전히 다 나은 것 같다. 귀도 이제는 딱지가 앉았는데 전에는 귀가 뻣뻣하면서 두꺼웠는데 이제는 귀도 부드러워지고 부기도 빠져서 부드러워지고 얇아진 것을 느낄 수 있다. 오늘은 귀도 거의 가려운 증세를 느끼지 못하고 있다. 옻이 올랐을 때 병원 치료를 받지 않고 낫는다는 것도 기..

25 2020년 10월

25

운동 효과 부작용 운동을 하면서 몸이 좋아져서 피로를 모르고 작업을 하고 있다.

2007년 10월 10일 수요일 아침= 검은콩 쌀밥 된장찌개 양파 버섯 호박 배추김치 고춧잎 생선구이 고구마 사과 점심= 검은콩 쌀밥 된장찌개 양파 버섯 호박 배추김치 고춧잎 바나나 저녁= 검은콩 쌀밥 닭똥집 조기구이 배추김치 토마토 우유 1컵 새싹채소 ***** 운동을 하면서 몸이 좋아져서 피로를 모르고 작업을 하고 있다. ***** 옻은 조금씩이나 나아가는 것 같은데 가려운 증세가 많이 덜 가렵다. 옻이 오른 귀는 피부가 두껍고 까칠까칠한 것이 억 수로 피부가 거칠면서 양쪽 귀가 퉁퉁 부어있다. 오늘도 양쪽 귀만큼 가렵거나 불편하지는 않지만 여러 군데가 가렵기는 하다. 오른쪽 팔목이 조금 가렵고 왼쪽은 팔뚝이 가렵고 다리와 사타구니도 가려운데 얼굴에 가려움증은 많이 나아서 이제는 거의 가렵지 않고 식..

24 2020년 10월

24

옻을 음식으로 치료하기 식초에 효과로 옻이 오른 자리가 가려움증이 많이 덜 가려웠다.

2007년 10월 9일 화요일 아침=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찌개 호박 양파 버섯 도토리묵 사과 요구르트 점심=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찌개 호박 양파 버섯 도토리묵 고구마 저녁=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 호박전 버섯 양파 배 ***** 식초에 효과로 옻이 오른 자리가 가려움증이 많이 덜 가려웠다. ***** 옻이 오른 곳이 그제가 제일 많이 가려웠고 그제보다는 어제가 덜 가려웠고 어제보다는 오늘이 덜 가려웠는데 오늘은 별로 가렵지 않았다. 이제는 옻이 어느 정도 나아가고 있는데 어제 손톱을 잘라서 가려워서 긁을 때 옻이 짧은 손톱에 상처가 나지 않아서 옻이 나아가는 것 같다. 엊그제부터 식초를 열심히 바르고 있는데 식초 때문에 나아가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식초와 손톱이 다 같이 좋은 역할을 하면서 옻이 나아가고..

23 2020년 10월

23

옻을 음식으로 치료하기 옻에 치료를 위해서 손톱을 짧게 잘라서 옻이 여기저기 옮기는 것을 막아야겠다.

2007년 10월 8일 월요일 아침= 검은콩 쌀밥 생선 배추김치 마늘 사과 연한 커피 요구르트 사과 점심= 검은콩 쌀밥 김밥 배추김치 고구마 은행 10개 저녁= 검은콩 쌀밥 돼지고기 배추김치 깻잎 ***** 옻에 치료를 위해서 손톱을 짧게 잘라서 옻이 여기저기 옮기는 것을 막아야겠다. ***** 처음에 옻이 올랐던 왼쪽은 다 나은지가 며칠은 된 것 같은데 지금은 양쪽 귀가 제일 가렵다. 처음에 옻이 올랐을 때는 거의 번지지 않고 다 나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 나았는데 며칠 전부터 갑자기 귀에서 얼굴에 머리까지 가렵다가 이제는 발도 가려운 곳이 나타났다. 어제저녁부터는 왼쪽에 팔목도 가렵고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손톱을 깎자는 것이었다. 처음에 옻이 올랐을 때는 손톱이 짧아서 옻이 오른 자리를 가려울 ..

22 2020년 10월

22

옻을 음식으로 치료하기 옻이 번지고 있는데 음식으로 치료가 되어서 병원에 도움을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2007년 10월 7일 주일 아침= 검은콩 쌀밥 돼지고기 배추김치 가지나물 깻잎 연한 커피 점심=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 깻잎 요구르트 은행 10개 저녁= 검은콩 쌀밥 생선찌개 배추김치 ***** 옻이 번지고 있는데 음식으로 치료가 되어서 병원에 도움을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 어제 얼굴이 가렵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콩에 부작용인 줄 알았는데 모발이 빠지는 것은 검정콩에 부작용이 맞는데 가려움증은 검정콩이 원인이 아닌 것 같다. 옻이 더 번져가고 있는 것 같은데 오늘 얼굴에서 다른데도 가렵기 시작하는 것을 보고 콩에 부작용이 아니고 옻이 번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 팔뚝이 가려워서 긁고 보니까 뻘겋게 뾰루지 같은 것이 올라왔다. 오늘 아침부터는 얼굴에 식초도 바르고 가려운 곳마다 식초를 ..

21 2020년 10월

21

아토피 피부병 검정콩을 먹으면서 탈모가 심해지고 얼굴이 가려운 것이 아토피가 심해지고있다.

2007년 10월 6일 토요일 아침=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 생선구이 가지나물 깻잎 멸치 사과 우유 점심=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 가지나물 깻잎 멸치 풋고추 단감 백설기 한쪽 저녁=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 계란말이 배 사과 ***** 검정콩을 먹으면서 탈모가 심해지고 얼굴이 가려운 것이 아토피가 심해지고 있다. ***** 언제부턴가 쌀밥에 검정콩을 넣어서 먹고 있는데 정확히는 검정콩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까지 생각으로 보면 검정콩 때문이라고 생각이 되는 것이다. 가을이 되면서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이 중단이 되었는데 검정콩밥을 먹으면서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머리를 감고 빗으로 머리를 빗으면 모발이 빠진고 있다. 아직까지 제 기억으로는 머리를 감고 빗질을 할 때 모발이 빠진 것을 못 본 것 ..

20 2020년 10월

20

운동 효과 부작용 영감들 걸음 걸이에서 며칠 만에 운동으로 활기차고 건강한 걸음 걸이를 찾았다.

2007년 10월 5일 금요일 아침=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 깻잎 멸치 모시잎 송편 점심=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 마늘 연한 커피 단감 2개 저녁= 검은콩 쌀밥 배추김치 멸치 깻잎 풋고추 마늘 갈치 식혜 계란말이 막걸 3잔 ***** 영감들 걸음걸이에서 며칠 만에 운동으로 활기차고 건강한 걸음걸이를 찾았다. ***** 그제와 어제는 저녁 운동을 못하고 방금 대신 공원에 가서 운동을 하고 왔다. 그제는 조금 피곤해서 운동을 거절했다고 할 수 있고 어제는 레지오 출석하고 2차 주회를 하면서 늦어서 운동을 못했다. 저녁에 대신 공원을 가는데 활기찬 발걸음이 느껴졌다. 예전에 청학동에서 봉래산을 올라갔다가 내려오는데 갑자기 허리가 쭉 펴지면서 큰 걸음으로 발뒤꿈치가 먼저 땅에 닿는 그런 걸은 걸이이다. 위암 수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