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가중 2019. 5. 12. 13:36

배우 박민지,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출연 확정!

네이버 밴드 공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한국사진방송=신종철 기자]배우 박민지가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 전격 합류한다.

 

박민지는 2019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연출 김정민)에 고윤아 역으로 캐스팅됐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드라마로, 앞서 배우 박하선, 이상엽, 예지원, 조동혁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번 작품은 일본 후지TV에서 2014년 방영된 인기드라마 ‘메꽃, 평일 오후 3시의 연인들’의 리메이크작으로, 원작 방영 당시 도발적 스토리, 감각적 영상미, 섬세한 심리 묘사 등으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박민지는 창국(정상훈 분)이 다니는 구청에서 함께 일하는 동료 고윤아 역을 맡았다. 귀여운 얼굴에 통통 튀는 성격,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팀내 분위기 메이커인 극중 캐릭터에 박민지의 러블리한 매력을 더해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영화 ‘여곡성’, 드라마 ‘미스마 : 복수의여신’, ‘진짜 있을 家’ 등에서 활약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박민지는 이번 작품에서도 역시 섬세한 감정표현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한층 풍성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민지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는 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올 상반기 방영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엘엔컴퍼니>

 

올려 0 내려 0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종철 (s1341811@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엔트테인먼트섹션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