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가중 2020. 11. 28. 18:09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한 정한나-남승준이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12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됐다. 지난 10 25일에 성료된 셀러비와 함께하는 2020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스포츠모델 종목에서 그랑프리를 거머 쥔 정한나-남승준은 1125일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인 코코바이킹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NO.1 코리아 수퍼푸드 브랜드 맥스큐 포밀과 명품 스포츠백 브랜드 허스키’, 이너웨어 코데즈컴바인’, 멀티 패션 스포츠 브랜드 ‘69슬램’, 남성화장품 스웨거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서 정한나-남승준은 완벽한 몸매와 주체할 수 없는 끼로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정한나-남승준은 몇 번의 도전 끝에 국내 최고의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생각지도 못한 그랑프리에 이어 버킷리스트였던 맥스큐 단독 표지까지 장식하게 돼 꿈만 같다고 들뜬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맥스큐 발행인이자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대회에 출전한 선수분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머슬마니아 대회 사상 최초로 전 종목 그랑프리 선수들에게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맥스큐에서는 한 해 동안 성원해준 독자들을 위해 11 24~12 23일 한 달 간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기업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