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인상주의 미술 도서

아트월드 2015. 7. 8. 10:44

 

 

2014 한국 디지털 북페어 전시장    Digital Book Fair Korea 2014





이제, e-Book!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개최

 

국제콘퍼런스, 대한민국 전자출판대상 시상식 등 다양한 행사 열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재호)은 차세대 전자출판문화산업 발전 기반 조성을 위한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Digital Book Fair Korea 2014)를 문화체육관광부 주최하에, 한국전자출판협회, 킨텍스 공동주관으로 116()부터 8()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3)에서 개최한다.

 

이제, e-BooK!”이라는 주제 아래 전자출판의 성장-교류-공감-이해가 기본 콘셉트이다. 이번 전시회는 전자출판 관련 콘텐츠, 솔루션, 플랫폼, 유통사, 단말기 회사, 스마트러닝 그리고 독자 전체가 참여하는 행사로 구성된다.

 

더불어 국내의 최신 전자출판 인프라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주제관과 우수한 전자책 프로그램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3일 동안 진행될 이 행사는 B2B를 중심으로 B2C를 결합한 최초의 전자출판 종합 박람회이다. 전자출판 기업간 교류에서 한걸음 나아가 웹툰 작가와의 만남, 수출 전문가 상담, 전자책 상영관, e-Book 책 놀이터 등 독자와의 공감 행사를 통해 다양한 문화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

 

국내 전자출판 관련 동향을 한 자리에서 보고, 콘텐츠-플랫폼-독자의 소통을 통해 국내 전자출판의 비전을 제시하게 될 이번 전시는 전자출판강국으로서의 기술을 선도하고 출판문화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행사의 참가를 위한 문의는 2014 디지털북페어코리아 사무국(전화 031-810-8093, 이메일 dbf@kintex.com) 또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전화 02-2669-0753)으로 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bfkorea.com)에서 확인할 수있다. (일반 참관객 무료입장)



 

중앙일보 보도기사


아트월드 전시관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