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울진/울진의 풍경

울릉갈매기 2017. 1. 26. 13:21


이제 오늘부터 본격적인 귀성행렬이 이어지겠네요~^^

저도 오늘은 포항으로 가야하는데 7번국도 쬐께 밀릴것 같습니다~^^


울진와서 처음으로 아침 일출에 도전을 해봤습니다~^^

물론 제 놀이터는 가장 가까운 은어다리이구요~ㅎㅎㅎ



늘 아침에 일어나면 하늘부터 보는 습관이 되어버렸는데

아마도 요건 실수로 일어나서 담아본 아침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ㅎㅎㅎ



해뜨기전의 색감도 오랫만에 보니 너무 좋습니다~^^

부지런 하면 이런 겨울에 자주 볼수 있는데 말이죠~^^



날씨가 좀 풀렸다고는 하나

여전히 추운건 어쩔수가 없네요~^^



요즘 조류독감때문에 환영받지 못하는 철새들이 또 아닐련지요~

외롭게 이른아침의 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나와본 아침인지라 어디가 포인트인지 알수가 없다보니

혼자 카메라 들고 여기저기 옮겨다니다보니

벌써 은어다리 밑으로 해가 얼굴을 쏙 내미는것이 보입니다~^^



저멀리 바다너머는 눈이 엄청 온다고 하죠?

울릉도에 1.0미터가 넘는 눈이 왔다고 하니 말이죠~^^


바다위로 떠오르는 오여사는 아니지만

그래도 모처럼 만나니 무쟈게 반가워요~^^



겨우겨우 포인트를 잡아서 해를 품은 은어로 담아봅니다~^^

그냥 여의주를 품은 은어라고 해버릴까나요?ㅎㅎㅎ



사정없이 밀려오는 파도가 물보라를 일으키는 아침바다

사실 정신없이 담기는 했지만 어찌나 날씨가 차가운지 손이 얼어버리겠더라구요~^^

이럴땐 울릉도에 두고온 핫팩이 절로 그리워집니다~ㅋㅋㅋ

 


그렇게 그렇게 또 하루해가 떠 올랐습니다~^^

며칠 지나면 음력으로의 한해가 또 시작되겠죠?



오늘은 여기서 잠시 맛보기로 담아본 일출을 즐기고 돌아서봅니다~^^

이제 슬슬 또다른 일출 포인트를 찾아봐야겠죠~^^


귀성길의 시작입니다~

모두 안전운행 하시구요~

모처럼 만나는 가족들과 오붓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꾸~~~~우~~~~뻑~~^^


#울릉도 #울진 은어다리 일출 #울진일출 #해를 품은 은어 #7번국도

이전 댓글 더보기
호호불면서 손 녹여가며 만들어낸 작품인데 너무 편안하게 감상하는듯 해서
쬐끔은 송구하네요.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올 한해도 건강하셔서 멋진 영상 주시라고 하시면 욕심일까요. ㅎㅎ
추운날 고생하셨네요.
해를 품은 은어 ~~ 멋집니다.
올한해도 복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연휴 잘 보내셨습니까?
새로운 한 주도 활기차게 보내시고
즐겁고 유쾌한 월요일 되소서.. 감사합니다.
울릉갈매기님~
정유년 새해~
좋은일 가득가득 하세요~^^
해를 품은 은어 멋지네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1월의 마지막날입니다
참...시간은 빠르게 흐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소서^&^
울릉갈매기님!
행복한 설 연휴 보내셨지요?
즐겁고 활기찬 한 주 되세요. ^^
설날이 지났지만 아직도 1월이네요
1월의 마지막날이지만 새로운 날이기도 합니다
하시는 일 새롭고 힘차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행복과 사랑 향기 넘치는
멋진 2월 되세요...감사합니다.
해를 품은 은어다리...
올해 울진관광공모전에서 이 장면들이 상을 받더군요.
내년에는 여러곳을 찍어서 출품 한 번 해보세요.^^
보면볼수록 환상적인 은어다리입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 ^^
너무 이뻐요~ㅜㅜ
다리가 정말 멋지네요^^
새해엔 건강함속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온 가정에 행복과 사랑 그리고 평안속에서 축복 기원 드립니다
언제나 좋은일 기쁜일 많이 누리시고 복된 한해 되세요 ....
구래골 다녀 갑니다~
2월의 시작이네요
이제 봄도 멀지가 않았네요
세월이 빠르네요
정유년 새해 항상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멋지게 담으셨네요
해를 물은 은어...아주 멋집니다! 장관이예요!
새해에 좋은작품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날들 되시기 바랍니다!^^
오~ 은어 다리가 S라인으로 쫙 빠졌네요...ㅎㅎ
울릉도 갈매기님 이제 울진으로 나오셨군요
섬 탈출 축하 드립니다ㅋㅋ
너무 늦었나봐요. ㅠㅠㅠ
이제부터 울진 소개 멋지게 기대가 됩니다.
야경이 멋지네요 !ㅎㅎ
야경은 쉽지않아요
해떨어지면 특별함을 제외한 외출은 삼가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