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울진/울진의 풍경

울릉갈매기 2019. 12. 17. 17:45


구름한점 없이 뜨는 오여사를 영접하기란 정말 쉽지많은 않음을 아시는지요~^^

일년에 구름한점 없이 뜨는 일출이 일년 365일중에 50여일 정도이니 

쉽게 만나주질 않는 오여사 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일단 눈이 떠졌으니 옷을 주섬주섬 챙기입고 울진의 염전해변으로 나가봅니다~^^

요즘은 해가 7시 반 정도 되어야 뜨기 때문에 여유가 있는 반면

사진을 담고 오면 밥챙겨먹고 씻고 출근하기 바쁘기만 하더라구요~^^


사실 처음 해변가를 가보니 구름이 자꾸 몰려드는것이 일출이 지대로 뜰까 하는 의구심마저 들더라구요~

그래도 이왕 나왔으니 행여나 하는 마음으로 기달려 봤어요~^^



정확히 7시 하고도 29분이 되니 수면위로 고개를 살며시 내미는 오여사입니다~^^

오늘같은 날은 보통 뿌연 안개같은 구름위로 나타날거라는 제 예상을 완죤히 뒤엎더라구요~ㅋㅋㅋ



뜻하지 않게 영접하게되는 오여사라 셔터를 마구 눌러봅니다~^^

정말 너무 반갑잖아요~ㅎㅎㅎ



동그란 해이지만 일출에서 나타나는 해 모양은 그때 그때 다른것 같더라구요~^^

 


일출이 시작된지 2분 40여초가 지나니 이런 모양으로 일출이 떠오릅니다~^^



수면을 박차로 오를듯 말듯 하는 이 순간은 정말 가슴이 콩닥콩닥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이런 장엄한 광경을 정말 혼자 본다는것이 너무너무 황홀한 시간입니다~^^

 


떨어질듯 말듯 이글 거리는 태양은 가슴 숨막히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드디어 수면을 박차고 오르는 일출입니다~^^

일출이 시작된지 3분 15초가 지났을때의 일출사진입니다~^^

정말정말 짜릿한 일출이었습니다~^^



수면위로 떠있는 일출

예전같으면 내내 사진을 더 담고 또 담고 했지만

더 이상의 사진은 플레어 현상때문에 안담는것이 맞는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봐도 좋은 일출이지만

늘 사람들은 자꾸만 자꾸만 들이대는것이 줌인 하는 것이 습관인것 같습니다~ㅎㅎㅎ


얼떨결에 나가서 만나본 오여사 정말 좋았어요~^^

다른곳은 비가 온다는데 말입니다~ㅎㅎㅎ


사진만 봐도 좋은 기가 전해진다고 하죠?

그래서 집안에 달마도를 걸어놓는 이유이기도 하다니

멋진 일출의 기운 보기만해도 전해지니 많이 많이 받으시길 바래요~^^

이전 댓글 더보기
`” °•✿ ✿•°*”` ★정겨운 이웃님★ `” °•✿ ✿•°*”`

안녕하세요..♬(^0^)~♪ `” °•✿ ✿•°*”`

한해도 저물어 가는~ 월요일 입니다.
차가운 겨울 바람속에서도 연말모임이 많은 까닭은
사람과 사람이 나누는 정이야 말로 어떤 난로보다
따뜻한 열기를 온 몸 가득 채워주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_^
따뜻한 정 많이 나누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또 한 해가 저물고, 새로운 한 해가 다가 옵니다.
힘들고 안 좋았던 기억들은 저물어 가는 해에 다 실어 보내세요.
새해엔 새로운 희망들이 우리를 찾아오리라 기대해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많은 행운들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 ✿•°*”` ♣ 이슬이 드림♣ `” °•✿ ✿•°*”`
좋은 기운을 듬뿍 받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Merrry Christmas and Happy New 2020 Year♡
안녕하세요 화요일이자 크리스마스 이브날이
밝아 옵니다 아기 예수의 평화가 함께 하시고
블친님 가정에도 큰사랑과 기쁨이 넘쳐 흐르는
크리스마스 맞으시기 두손 모읍니다 더불어서
행복한 송년되시고 항상 건강한 일상 누리세요
울릉갈매기님! 즐거운 성탄절 행복한 시간 보내십시오
merry christmas!
오여사...ㅋㅋㅋ 누군가 했네요. ㅎㅎㅎ
뽕~~~ 하고 일출이 좋습니다. 사진이요
안녕하세요.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아기 예수탄생 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성탄절 휴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잘보았습니다.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Merry Christmas 🎄� Merry!
복된 성탄절 되시기 바랍니다.^^
멋5작에 머물다 갑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ㅎㅎㅎ 오여사 멋지게 영접하셨군요
울진의 일출 촬영을 함 가야겠어요 아지야도 뵙고.....
안녕하세요.
물처럼 사는 인생이 가장 아름답다.
물처럼 살다가 물처럼 가는것이 인생이라는 말을 들으면
상선약수(上善若水)도덕경 구절이 있다고 합니다
가장 아름다운인생은 (上善)물처럼 사는 것(若水)이란 뜻이다 합니다.
많은비는 아니지만 비가오고난디 찬 바람이 많이 부내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어느새 다가 온 2019년 마지막 주말을 앞 둔 마지막 불금 입니다
끝까지 유종의 미가 되도록 화이팅 하시고 차가워진 날씨에 건강도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어느덧 己亥年 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네요.
온 가족이 행복 속에서 따뜻한 마음이 오가는
축복의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기온이 뚝 떨어지고 있는 나날, 건강관리
잘하시고 지난 일 년을 다시 한 번 돌아보며
庚子年 새해를 맞으며 새로운 희망을 설계하고
이웃들과 함께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되시기
바라며 정성담은 님의 블로그 잘 다녀갑니다.~♥
2019년의 마지막 주말, 잘보내고 계신지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 2020년 뵙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늘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 김군 드림 -
울릉갈매기님!~송구영신 (送舊迎新)..황홀경..울진 일출 기 살아 납니다.
2019년 기해년 묵은 해를 보내고 희망찬 새해를 맞을 준비로 마음의 여유를 가지시고
한 해 동안 멋진 동료 블로거님들을 통해서 함께해 주신 사랑스런 이웃님들께
진심으로 행복하단 말씀드립니다.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 새해 福 많이 지으시고
이웃님들과 함께 나누시는 복된 2020년 경자년 새해 맞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多事多難 했던 2019년 한해도 아쉬웠던 일, 즐거웠던 시간들, 그 모든것들이
하나의 추억이 되어 긴 여운을 남긴채 멀어져가고 있네요.. 저물어 가는 한해
뜻깊게 잘 마무리 하시고 꿈과 希望을 안겨줄 다가오는 庚子年 새해는 幸福이
가득 하시고 늘 웃움으로 기쁜일 많은 한해 健康 하시길 眞心으로 기원 합니다..
"謹賀新年" 새해 福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己亥年 한해동안 함께 해주시어 너무 감사하고 고마웠습니다..
울릉갈매기님 금년 함께 공유해 주신 은혜 고맙습니다.!~~
아름다운 영상 사진과 어우러진 글들 감상 잘 했습니다.
송구영신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미리 새해 일출을 맞은 듯 여겨집니다.
감사히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