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며 배우며../즐거운 여행

울릉갈매기 2020. 10. 29. 07:00

이제  만추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을입니다~^^

블친님들은 이 좋은 가을을 많이 즐기고 계시는지요~^^

 

행여나 못 즐기고 계실까봐 제가 경주의 가을을 들고 왔어요~^^

 

사람이 많이 없을때 저야 혼자가서 신나게 즐겼지만

주말이 되면 연인들 바이크 타고 엄청 다니면서 가을의 추억을 만들겁니다~^^

 

엄청 심어놓고서는 왜 이제와서  유해성 식물로 분류하는 그 저해는 뭔지 말이죠~

사람들이 왜들 그러는지 몰라요~ㅋㅋㅋ

저렇게 핑크빛 추억을 담는 사람들 얼마나 많은데 말이죠~ㅎㅎㅎ

 

자전거라도 하나 빌려 탈걸 그랬나요~ㅋㅋㅋ

 

그냥 바라만 봐도 가을 이 가득한 세상입니다~^^

 

저멀리 보이는 황룡원의 중도타워는 경주의 랜드마크라고 해도 

이제는 손색이 없을 정도의 뷰가 되고 있죠~^^

 

그냥 걸어만 다니면 가을 추남이 될겁니다~ㅎㅎㅎ

 

이쯤에서 보문정의 가을도 한장 남겨 봐야겠죠?

 

벚꽃 필때 제일 인기좋은 숨은 장소이기도 한데 말이죠~^^

 

무대위 천막으로 그림자가 만든 멋진 그림도 이럴때는 너무 좋기만 합니다~^^

 

가을하면 또 억새풀이 대세죠?

바람이 전하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살짝이 동영상도 올려봅니다~^^

 

넓은 거리로 나서도 온통 가을이 한가득입니다~^^

 

뭐 그냥 멍때리면서 즐겨보는 가을도 참 좋겠는데요~^^

 

셔터를 누르기만 하면 가을이 한가득입니다~^^

 

주말에는 저 차량들중의 한대이기를 바래봅니다~^^

 

통일전으로 달려갔드만  노란 은행잎 되어야 하는데 아직도 저리 파랗기만 하니 원~^^

 

이곳에 은행이 물들면 또 이런 장관 없잖아요~^^

전국의 진사님들 다 모일겁니다~ㅋㅋㅋ

 

대신 뒤를 돌아 통일전의 가을이나 담아야지요~^^

 

통일전 주차장에는 물든 가을이 한창입니다~^^

정말 너무 아름답지 않은가요?

 

차를 세워놓고 한참을 놀아봤어요~^^

 

뭐 이정도면 멍때리고 놀만 하잖아요~ㅎㅎㅎ

 

이곳에도 핑크뮬리는 있는데 그 끝물입니다~^^

 

통일전을 가면 바로 옆에 있는 서출지는 필히  한번 가셔서 사진 담아보세요~^^

 

이걸보니 요즘의 저를 보는것 같아서요~ㅋㅋㅋ

 

이전 댓글 더보기
어제 설악산을 가니 너무 늦었더군요.
일행 모두 경주로 가자고 졸랐는데일이 있어 밤 늦게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갈매기님 덕분에 경주를 보게 된게 우연은 아닌 듯 싶습니다 ㅎ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설악산은 이제 내년을 기약해야 할것 같드만유~
블로그보다 sns에 단풍소식이 더빨리 날라오니
참고해두면 좋을것 같아요~
행복한 시간되세요~^^
안녕하세요?

‘공수래공수거(空手來空手去·빈손으로 왔다 빈손으로 간다는 뜻)’
삼성 창업주 이병철 회장은 이 글귀를 무척 좋아해, 170점 이상
쓴 것으로 알려진다.

며칠 전 작고한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도 자신의 집무실로 사용한
승지원에 부친이 쓴 이 작품을 걸어 놓고 늘 가까이했다.

그러나 ‘공수래공수거'를 실제로 보여 준 사람은 마케도니아의
알렉산더 대왕이었다.

알렉산더 대왕은 죽기 전에 신하들에게 말했다.
"그대들은 내 시체를 거리로 운반할 때, 내 양손이 나오도록 하며
덮지 말아라." 이것은 생소한 일이었다. 아무도 죽은 뒤에 그런
식으로 운구되지 않았다.

신하들은 이해할 수가 없어서 물었다.
"폐하, 대체 무슨 말씀이십니까? 이는 일반적인 상식이 아닙니다.
몸 전체를 덮는 것이 관례인데 왜 두 손이 나오기를 바라십니까?"

"나는 내가 빈손으로 죽는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다. 누구나 그것을
보아야 하며, 아무도 다시는 알렉산더처럼 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나는 많은 것을 얻었으나 사실은 아무것도 얻지 못했으며, 내 왕국은
거대하지만 나는 여전히 가난하다."고 말했다.

소위 재벌이 됐음에도 더 많은 부를 축적하려다 감옥에 가는 사례를
우리는 얼마나 많이 보았던가?

◀ 선조들의 숨결어린 문화재
"문화재를 사랑하는 마음은 애국심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되세요~^^
경주의 가을 풍경이 아주 멋집니다.
단풍이 곱게 물든 가로수 길을 거닐고 싶기도 합니다.
즐감하고 4공감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되세요~^^
수고 하신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꼭 행복하세요
행운과 건강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되세요~^^
울릉갈매기님 안녕하세요. 동안 블로그 스톱인줄 알았는데..
많은 글을 포스팅!~ 올리셨네요.마음속으로 응원해서 일까요.ㅎㅎ
아름다운 만추의 계절 단풍으로 물들어 가는 시즌 아름다운 단풍
만끽 합니다.경주의 가을 눈요기 잘했네요..수고하셨습니다.
날씨가 쌀쌀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며 즐거운 블로그 일상!~~
늘 행복하시고 블로그 활성화에 박수 보냅니다.짝짝짝!~~
감사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잠시 객기가 생겨서 그런지 한번 죽 올려봤어요~^^
뭐 또 이러다 멈출지도 몰라요~ㅎㅎㅎ
아름다운 가을 잘 보내세요~^^
행복한 시간되세요~^^
경주의 추상화秋象化 보기만 해도 기분 좋네요.
이번 주말에 단풍구경하러 백양사 가야겠어요^^
울릉갈매기님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불교역사의 산실 경주 불국사을
두루 관광 하셨네요 참으로 아름답네요
경주에도 가을이 곱게 내려앉았군요~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항상 즐거운 날 되세요~
와우 가을입니다. 멋지네요.
아직인 곳도 있지만 가는 곳마다
아름다움으로 물들었네요. 감사하며
건강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입동이 가까운 가을이 깊어지는 절기라
조석으론 손가 코끝이 시려질 무렵입니다
이맘때는 겨울먹거리 김장을 걱정하게 됩니다.
사정상 저는 무, 배추의 살은 차오르고 있는지,
고춧가루의 빛깔과 맛도 살피며 김장 준비합니다.
금년 여름엔 기후변화로 김치가 아니라 금치였던
뜨거운 기억 때문에 가격에도 관심을 갖게 됩니다.
♡ 꾹!~눌러 공감 전해드립니다
올해는 엎어지면 코 닿을곳인데 경주를 자주 가보지 못했습니다
그 사이 가을이 짙게 드리워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시작하고 계신가요?
이번주 토요일 블루문이 관찰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10월 한달을 잘 마무리했다는 하늘의 뜻일까요..
오늘 하루도 의미있는 나날 보내시기 바라며,
항상 코로나와 건강조심하세요~

경주의 가을을 구석구석 보여주시네요
아름다운 가을입니다
고운 날 되십시오
보문정 부근의 정경이 멋있어요.
경주에 가면 어느 관광지 부근에 황남빵이 있던데
갓 구운 황남빵 맛있었어요.
팥소를 듬뿍 넣고 반죽은 얇게 껍질마 감싸듯 만든 빵,,,
문득 갓구운 황남빵이 생각납니다.
안녕하세요?오래가는 행복은 정직함 속에서만
발견할 수있습니다,은행잎이 바람결에 하염없이 나부낍니다.
다시 만날것을 약속합니다,자연의 이치도 정직함에서 옵니다.
쌀쌀합니다,감기조심하세요,소중한 포스팅 수고하셨습니다.
정직과 늘 건강빕니다.
경주 전체가 원색으로 물들어 있네요.
집주변을 돌아보면
가을 낙엽이 제법 수북히 쌓여갑니다.
시간의 흐름이 빨라져 가고 있는 걸까요.
이제 몇일 지나면 11월이 되네요.
1년내내 코로나19로 마음이 어수선하네요.
10월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 시간 가지시길 빕니다
울릉갈매기님 안녕하세요?
경주의 아름다운 가을을 담아 주셨습니다.
감사힙니다.
저녁에는 선들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가을과 초겨울 사이에 있는 듯 합니다.
추색으로 아름답던 10월도 어느덧 거의 끝자락인 것 같습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편안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늘 반가운 울릉갈매기님~
아름다운 경주의 가을, 황룡원 중도타워가 유나히 멋있어 보이는
경주의 곳곳 풍경에 감사히 즐겁게 쉬어갑니다. 덕분에.....

이제 10월도 서서히 마무리를 해야겠지요, 낙엽이
떨어지기 시작 하면서 온 세상이 가을 정취로 가득하고
하늘은 더 높고 청명하며 산자락이 울긋 불긋 오색 빛깔로 물들어
가니 가을 향기에 취해서 어디론가 조용히 떠나고 싶은 금요일 아침입니다.♡♡
경주 가을 만추 감사히 즐감하고 14 하트 공감합니다!
울릉갈매기님 건강하고 행복한 10월의 끝자락 불금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잘 정돈된 가로수길 단풍만 봐도 행복을 느끼게 되네요 ㅎ~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