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GuPangE 2019. 9. 16. 08:25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과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를 영입하기 위해 거액의 제의를 하며 경쟁할 것이다. (스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와 새 장기 계약을 맺기 위해 프리미어리그 최고 급여를 제시했다. (타임스)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에이전트가 내년 여름 레알 마드리드 이적을 추진하기 용이하게 토트넘이 제시하고 있는 모든 재계약 제의를 거절하고 있다. (익스프레스)


공격수 에당 아자르와 골키퍼 티보 쿠르투아는 첼시의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의 스페인 이적설이 나자 그가 레알 마드리드로 오길 바라고 있다. (선)


레알 마드리드는 맨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와 미드필더 토니 크로스의 트레이드를 제의할 가능성이 있다. (포포투)


아스널은 이번 여름 프리미어리그 이적설이 났던 선덜랜드의 15세 수비수 로건 파이를 영입하려는 경쟁에서 승리할 것이다. (선)


맨유의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는 유벤투스가 1월에 영입을 노릴 가능성이 있다. (미러)


여름 이적시장에서 12명을 영입했던 아스톤 빌라는 1월에 또다시 바쁘게 움직일 계획이다. (버밍엄 메일)


맨유는 코소보의 스트라이크 베다트 무리키가 지난 화요일 웸블리에서 잉글랜드를 상대로 골을 넣은 경기를 관찰했다. (익스프레스)


아스널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하비 가르시아가 왓포드에서 경질될 당시 함께 있었다고 밝혔다. (메트로)


맨유의 레전드 개리 네빌은 맨유 감독직 제의를 받는다면 질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