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GuPangE 2020. 10. 23. 09:39

레알 마드리드가 지네딘 지단 감독을 경질하기로 결정한다면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전 토트넘 감독과 레알 마드리드 2군 감독인 라울이 후임을 맡을 후보에 올라있다. (아스)

아스널의 후보 미드필더 메수트 외질은 미국 MLS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다. DC 유나이티드가 외질을 영입하는데 관심을 갖고 있다. (선)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자신이 수비수 에릭 가르시아가 계약을 연장하도록 만들 수 있길 바라고 있다. (인디펜던트)

아스널은 3년 전 이적시켰던 PSV 아인트호벤의 스트라이커 돈옐 말렌을 재영입할 가능성에 대해 검토 중이다. (스타)

리버풀은 부상당한 센터백 버질 반 다이크의 대체자 찾기를 계속하면서 샬케의 수비수 오잔 카박에게로 관심을 돌릴 가능성이 있다. (스포츠 위트니스)

에버턴 U-23 감독인 데이비드 언스워스는 2016년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 스트라이커 도미닉 칼버트-르윈을 영입할 당시 이적료가 알려진 150만 파운드(약 22억 원) 보다 훨씬 적다고 전했다. (메일)

토트넘은 EFL 이적시장 마지막 날 수비수 조 로던을 영입하면서 스완지가 요구한 이적료를 맞추길 거부하고 500만 파운드(약 74억 원) 낮춰 영입했다. (풋볼 인사이더)

에버턴의 후보 미드필더 무하메드 베시치는 이적시장이 열린 마지막 유럽 주요 리그인 포르투갈로의 이적을 추진하지 않을 것이며, 차기 클럽을 결정하기 위해 1월까지 기다릴 것이다. (리버풀 에코)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헤라르드 피케는 이번 잔여 시즌 급여를 50% 낮추기로 합의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재정적 영향 때문이다. (스포르트)

수비수 세르히오 레길론은 조세 무리뉴 전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이적에 주요한 이유였다고 말했다. (스카이 스포츠)

아스널은 과거 팀에서 활약했던 공격수 데니스 베르캄프의 아들에게 입단 테스트 기회를 주었다. 미첼 베르캄프는 런던 콜니에서 스티브 불드가 이끄는 U-23 팀과 일주일간 함께 훈련했다. (골닷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아론 완-비사카는 다시 잉글랜드 대표팀에 승선하길 원하고 있으며, 콩고 대표팀으로의 전환을 거부할 것이다. (텔레그래프)

뉴캐슬은 테스트를 받은 스트라이커 플로랑 인달레시오에게 이번 시즌까지 계약을 맺기 위해 제의했다. (뉴캐슬 크로니클)

첼시가 여름에 영입한 하킴 지예흐는 아름다운 축구를 하며 우승할 수 있는 기회기 때문에 첼시로 이적했다고 말했다.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과거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대런 플레처는 임시 코치직으로 맨유에 복귀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애스턴 빌라의 미드필더 존 맥긴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힘든 시즌 초반을 보낸 뒤 컨디션이 완전히 돌아왔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버밍엄 메일)

팬들은 이번 주말 웨스트햄과 맨시티의 경기를 경기장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서 스크린으로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 (타임스)

국제축구 평의회(IFAB)는 다음 시즌 뇌진탕으로 인한 교체를 도입하기에 앞서 1월에 시범 운영하도록 합의할 것이다. (미러)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