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GuPangE 2020. 11. 26. 09:05

아스널은 라이벌 토트넘을 떠난지 10개월 밖에 되지 않은 인터 밀란의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낮은 이적료에 영입할 기회를 제의받았다. (ESPN)

인터 밀란은 내년 1월 첼시의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지루를 영입하기 위해 다시 나설 것이다. (칼치오 메르카토)

아스널은 RB 라이프치히를 제치고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미드필더 도미니크 소보슬라이를 영입하기 위해 영입 후 잘츠부르크에 재임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에버턴은 1월 이적 시장이 열리기 전에 3명의 토트넘 선수들을 주시하고 있다. 바로 골키퍼 파울로 가자니가와 미드필더 델레 알리 그리고 해리 윙크스이다. (풋볼 인사이더)

아스널의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는 내년 1월 임대 이적을 위해 주급 9만 파운드(약 1억 3,000만 원)를 희생할 의향이 있다. (미러)

웨스트햄의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는 내년 1월 첼시 이적설이 돌고 있는 가운데 우승을 차지하는 것은 중요한 일이라고 말했다. (메트로)

미드필더 잭 윌셔는 웨스트햄에서 방출된 뒤 아스널로 돌아가는 것은 꿈같은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

셀틱은 AC 밀란의 윙어 디에고 락살트를 완전 영입하는데 관심이 있다. (칼치오 메르카토)

셰필드 웬즈데이는 알 나스르를 떠난 뒤 FA 신분이 된 공격수 아메드 무사 영입을 검토하고 있다. (풋볼 인사이더)

레알 마드리드가 노리고 있는 렌의 미드필더 에두아르두 카마빙가는 '슈퍼 에이전트들' 사이의 전쟁을 일으키고 있다. 카마빙가가 현 에이전트와 결별할 것이기 때문이다. (아스)

'슈퍼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는 약 300명의 선수들이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가레스 베일과 함께 FIFA 게임 시리즈가 자신들의 초상권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EA 스포츠에 법적 대응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텔레그래프)

나폴리는 수요일 사망한 디에고 마라도나를 추모하며 산 파올로 경기장의 이름을 바꾸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인디펜던트)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