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살면서, (U,S,A)/LA, CA, Food

벤자민 2014. 8. 29. 06:43

 

 

LA 엘에이 맛집/엘에이 한인타운 맛집] 탕수육,  짜장면이 맛 난  ~ '연경'

 

미국속의 작은 한국, 엘에이 코리아 타운, 엘에이 한인타운 나갈때는 먹고 싶은 것이 많아 지기도 하는데,

미국에 살면서도 한번씩 생각나는것은 한국식 짜장면이다.

화교가 운영하는 '연경', 한국 교민들이 사랑하는 오래된 엘에이 맛집으로 탕수육과  짜장면이 맛 난 곳입니다.

 

 

 

 

 

 

 

 

 

 

 

 

 

 

 

 

 

 

 

 

 

 

 

탕수육  $ 12,95

 

바삭하고 쫄깃한 튀김옷의 찰진 맛이 찹쌀가루를 입힌듯한데, 걸죽한 소스는 따로 찍어 먹기에 좋습니다. 

 

 

 

 

 

 

 

 

 

 

 

 

 

 

 

 

 

 

 

 

 

 

 

 

 

간짜장 $ 6,75

 

 

 

 

 

 

 

 

 

 

 

 

 

 

 

 

 

 

 

 

 

 

 

 

 

 

 

 

 

 

 

213) 487 6154    3100

 

 

 

 

 

* 나의 생각

식사값에 비해서 요리값이 대체적으로 싼 ​미국의 중국집,,,

탕수육이 특별 하지만 중국집은 역시 짜장면 맛이 좋아야 한다.

​얼마전 죽기전에 가봐야할 음식에 선정된 어느 짜장면집에서 주인이 바뀌고 난후 맛이 달라지고 마음이 상했었는데,,,

이집은 언제가도 만족하는곳으로 엘에이 코리아 타운에서 화교가 운영하는 줄서는 유명한 엘에이 맛집입니다.

 

 

**

여행은 설렘

 

"큰바다로" 떠나는 맛 난 여행은 편안함과 맛난 음식이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자주 들를께요

저희 블로그에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해요.


8월의 끝자락 마무리 잘하시고
시원하고 풍성한 9월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방랑자도 엘에이가면
요집가서 전가복에 고량주 한잔함니다~~~ㅎㅎ
짜장면 먹고 싶어요.
ㅎㅎ
다시봐도 참 맛나보이네요~
행복한 9월되세요~^^
서울에서 먹는 짜장면보다도 더 맛나보여요 (ㅎ)
외국에서 먹는 자장면과 탕수욕 맛는 더 맛있겠죠?^^
짜장면과 탕수육이
먹음직스러운데요.
맛있을것 같아요...큰바다로님
너무너무 잘 보았습니다. 미국의 짜장면집을 보게 되네요
미국 가면 한번 경험해 봐야겠는데요?
비밀댓글입니다
탕수육을 참 잘 튀겼네요.
짜장면과 탕수육 최고죠...^^
오늘같이 비오는날에
먹으면 더 맛ㅣㅆ을것 같아요... ^^
짜장면 먹은지 오래됐는데..
먹고프네요.
멀리 LA서 먹는 짜장면은 더 맛나나요?..^^
비밀댓글입니다
수고하신 정보에 (즐)감 합니다 (짱)
결실의 계절 화창한 날씨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아싸)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
공감 누르고 갑니다(~)(~)(~)
즐겁고 행복한 추석되세요~^^
큰바다로님...
오늘부터 추석연휴 입니다...
즐겁고 여유롭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오, 연경, 추억의 중국집입니다.
제가 엘에이 지역에서 한 10년 넘게 살았거든요.
이집 깐풍새우가 맛있었는데.....반갑네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시원한 웃음으로 더위 이겨내시고
항상 작은 행복을 소중히 여기며
오늘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날 만드셔서
주어진 하루하루가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정말 침샘자극음식입니다ㅎㅎ
너무 맛잇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