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살면서, (U,S,A)/LA, CA, Food

벤자민 2017. 1. 14. 03:55




LA 맛집 코리아타운 전통설렁탕 아침 먹기 좋아요








LA 만큼 한국음식이 괜찮은 곳이 있을까.


코리아타운 곳곳에 있는 수 많은 한국식당들은

대체적으로 푸짐한 양에 맛또한 평균 이상 되는 곳들이 많은 편이다.


가끔 LA 가는 길에 들러는 24 시간 설렁탕집은

아침 먹기 좋은 LA 맛집 코리아타운 전통설렁탕 이다
















설렁탕에 어울리는 배추김치와 깍두기

이만 하면 아침 한 그릇 적당하다















소금을 살짝 넣고 파를 듬뿍 넣어 

김치랑 곁들여 먹는 설렁탕 한 그릇 든든한 아침으로 괜찮다.




 







한국에서 학교 마치고 잠시 일하러 온

아이들 데리고 갔는데 아이들도 다 잘 먹던데


역시 설렁탕은 누구에게나 괜찮은 식사인 듯


아침, 점심, 저녁 24 시간 언제던지 찾아가서 설렁탕 한 그릇 괜찮은 집이다.
















길을 가다 보면 온통 한국 간판들

제법 큰 규모의 거리는 한참을 이어 지는데

LA 코리아타운 은 역시 LA 속의 작은 한국 이다




869 S. Western Ave. #5    Los Angeles , CA        

213-387-8899



뜨끈한 진국의 설렁탕이면 든든하겠어요
네 한 그릇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건강에도 좋을듯 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한국 음식 생각나시면 가시기 좋을 듯 합니다
고운 한 주 되십시오

잘보고 갑니다 (짱)
공감하고 갑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설렁탕~ 한끼식사로
좋을것 같아요. 벤자민님!
맛있게 보고 갑니다. ^^
저는 한국인줄 알았어요~ㅎㅎㅎ
LA에서 먹는다면 특별한 맛이겠는데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요렇게 추울때는 뜨끈한 설렁탕이 엄지척이죠~~ㅎㅎ
이국에서 먹는 설렁탕
저라면 맛보다
만났다는 감동이 먼저일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컴패스머니입니다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