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살면서, (U,S,A)/LA, CA, Food

벤자민 2017. 2. 7. 10:57




LA 맛집 햄버거 는 해빗버거 Habit Burger







뉴욕에 쎅쎅버거 가 있다면 LA 에 인앤아웃 버거가 있다.


그런데 위외로 인기 있는 버거가 또 하나 있지

바로 LA 맛집 햄버거 체인 해빗버거 이다.


햄버거의 대명사 맥도날드가 위기라고 하는데

요즘은 품질을 내 세우는 버거가 강세이다


그 중에서도 소비자들이 맛에서 선택한 1 위는

해빗버거 라고 하는데 놀라운 일이다.













47 년 전통의 인기있는 햄버거 체인은


얼마 전 팔로스버디스 집 부근에 오픈한 해빗버거

가까운 곳이라 버거 생각 나면 종종 아들과 함께 찾는 곳이다.



















패스트 푸드 이지만 레스토랑 음식 처럼 만든 다는 버거는

프렌치 프라이도 괜찮은데 두툼한 패티도 인상적이다


















페닌술라 하이 스클 부근이라 학생들도 많이 찾는 듯

개인적으로는 가격도 그렇고 익숙한 인앤아웃이 매력 적이지만


의외로 인기있는 햄버거 체인 해빗버거

가끔 먹게되는 햄버거 이지만 오렌만에 색다른 버거를 맛보았다.




요즘 아이들이 늘 먹는 버거인데
해빗이라고 특별함이 있나봐요~^^
저는 일부러는 잘 안먹는 편이라서요~ㅎㅎ
울집 작은 녀석은 늘 달고 살더라구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일 보내세요^^
너무 가고 싶어요 LA!!!!!
엘에이 좋지요^^ ㅎㅎ
두툼한 패티가 맛있어 보입니다
고운 주말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일 보내세요^^
날씨는 쌀쌀해도 햇빛은 벌써 봄이네요.
오랜만에 창문을 활짝 열어보았습니다.

막바지 겨울 건강하게 이기시고
행복한 주말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즐겁게 머물다 갑니다.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잘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