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요리랑 맛집

    원더우먼 2012. 11. 8. 21:00

     

    백조라고 눈치밥만 먹을수는 없다 ㅋㅋㅋ

    그래서 뭐 맛난거 없을까 생각하다가

    친구가 월남쌈 먹어로 가쟈네 ㅎㅎㅎ

    때마침 찾아간 곳은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은 집 이더이다

    분위기 깔끔하고,

    일하시는 분들 인상 좋으시고~~

    먹으보나 마나 맛 또한 금상첨화 일것이다 생각이 들데예 ㅎㅎㅎ

    이제 부터 저캉 맛난 월남쌈 먹어 볼까예??

    고고씽

     

     

     

     

     

     

     

     

     

    나이거사줘

     

     

     

    인테리어 아주 괜찬터이다~~~ ㅎㅎㅎㅎ

    완전이뻐

     

     

     

     

     

     

    친절한 직원이 요리 도우미를 해 주더이다

    샤방

     

     

     

     

    월남쌈 싸먹는 순서 입니다

    이것또한 직원이 친절하게 맛나게 가르쳐 주더이다 ㅎㅎㅎ

    까리한데

     

     

     

     

    쌀국수랑 숙주를 살짝 익혀서

    비빔식으로 해 주는데 맛 또한 일품이네예 ㅎㅎ

    앗싸

     

    마지막으로 밥비빔 인데요

    비빔보다는 죽 쪽으로 가까운듯 합니다 ㅎㅎㅎ

    이것또한 마무리 음식으로 맛나게 먹었답니다

    밥먹자

     

    이상 백조 원더의 외식 자랑이었습니당

     

    맛난 음식을 먹으므로 즐거움이 생기는데

    그집은 분위기나

    직원들의 친절함이 50%는 먹고 들어가는거 같아요

    이렇게  좋은 분위기에서 밥을 먹으면

    소화도 쑥쑥~~~

    완젼 금상첨화의 맛이 것지예~~~

    백조가 맛난거 먹고 댕긴다꼬 나무라지 마셔요~~~ㅎㅎ

    이쁜짓

    월남쌈 & 구이 & 샤브전문점

    자 작 나 무

    ☎051-802-5454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24-17

     

     

     

    님의 좋은 작품에 (즐)감하고 (추천)하고 갑니다 (짱)
    수험생 두신분은 수고하신 만큼 좋은결과 기원 합니다 (꺄오)
    환절기 건강관리 잘 하시고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_^(파이팅)
    베트남음식으로 외식하셨네요?
    시간여유가 있으니 맛난 외식도 하고.. 여행도 가고.. 좋으시죠?^^
    비밀댓글입니다
    카스에서..만나다 보니..
    요기에선..잘 안오게 되네요...ㅋㅋㅋ
    정말 맛나겠어요,,,영양가도 많고,,
    한국에서 먹고 싶은게 너무 너무 많아요,,ㅋ
    앙~~~ 맛나겠다~~~
    시간이 허락할때 맛난것도 먹으러 다니고 좋은곳 구경도 해야지
    넘 좋아 보인다~~~
    부럽궁~~~ㅎ
    9천원짜리 점심특선이 땡깁니다~
    브산가믄 원더님한테 짜장면 사달라구 할참이었는데
    마음이 바뀔거 같습니다~
    언니 넘 맛나겠당~~
    저도 월남쌈 무지 좋아하는데...
    기냥 신나는 나날을 보내고 계싱마요이(~)(~)(~)(완전) 부럽꼬로(~)(~)(~)(ㅠㅠ)
    음식도 맛깔스러워 보이는데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