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여행

    원더우먼 2015. 4. 24. 16:25

     

     

    좋은하루

     

    담양  메타세쿼이아길 가로수길

     

    부산에서 멀리도 갔습니다 ㅎㅎ

    2시간 30분 거리

    날씨좋고

    평일 이라

    차도 안밀리고~~~

     

    고고

     

     

     

    메롱

     

    따스한 봄

    푸른잎이 돋아나

    싱그러움에 반하겠습니다

     

    겨울이 언제 였느냐는식으로

    앙상한 가지는

    찾아볼수가 없네요 ㅎㅎ

     

    그래서 봄이 좋은가 봅니다

     

     

     

    옴마야

    무신 입장료를~~~~~ㅎㅎㅎ

     

    기가차고

    똥이찹니다요

     

    입장료는 왜 받는지

    저희는 입장료 없이

    그냥 대충

    그래도 볼거는 다보고 왔답니다

     

    돈아까워요~~~

     

     

     

    흥5

     

    나무에 대한 이런뜻이 있습니다

     

     

     

     

    안습

    쩌어기

    사람들 많이 있는곳

    보이시지예

    매표소 앞 인데

    관광객들입니다

    저희는

    그냥 안가고도

    자알 놀았지요

     

     

     

     

    ??

    양쪽으로 가로수길 인데요

    이쪽길은

    돈 안내도 되는길 입니당

     

     

     

     

    우하하

     

    움머어~~~~

    ㅎㅎㅎ

    갑자기 웬 젓소인줄

    놀라셨지예 ㅋㅋㅋ

     

    송구하옵니다

     

     

     

    신나2

     

    이렇게도 놀아 보고예 ㅋㅋㅋ

     

     

     

     

    오키

     

    담양의 가로수길은

    거의가 이런나무로

    가로수길을 만들었더랍니다

     

    오키

     

    관광객 유치 차원에서인지

    프로방스마을을

    공사하고 있더라구요

     

    몇년후면은 이뿌게

    단장 되어 있을듯 합니다

     

     

     

    좋은곳으로의 힐링이네
    입장료가 왜 저리 비싸노?
    이렇게라도 보니 반갑다 경미야~~^^
    와락(~)(~)(~)(~)
    언니이(~)(~)(~)(~)우히히히
    잘 계시지예(?)(?) 송구하옵니다요
    길 가는데 돈을 내야하나?
    제작년 거기까지 가서 저 길만 못 보고 왔는데.ㅎ
    둘이 신혼여행? ^^
    (ㅋ)(ㅋ)(ㅋ)우끼지예
    길세을 내라니 나원참
    올해부터 받나 봐예(~)(~)(~) 완젼 돈독
    평일이라 이런 모습이 담긴듯(~)(~)(~)한데요(?)(?)(?)(완전) 멋진 부부모습(~)(완전) 부러워요(~)
    내는 루댜가 부럽다
    이뿐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