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ㆍMB악법 告發

    전병헌 2009. 7. 13. 11:04

    민주당 문방위 의원이 민주당 의원총회에 참석한 사이 한나라당 문방위 의원들이 회의장으로 들어가 날치기를 시도했습니다.

     

    다행이 의원총회 도중에 뛰쳐나간 민주당 문방위 의원들이 막아서서 일단 회의를 정회에 한 상황입니다.

     

     

    민주당 전병헌 문방위 간사는 "아무런 의사일정 합의없이 회의를 진행하는 것은 일당독주일 뿐이며, 날치기 하려는 속셈밖에 되지 않는다. 3당 간사간의 의사일정 협의와 상정 법률안 협의를 갖고 진행해야 된다"며 고흥길 위원장에게 강력하게 항의 했습니다.

     

    그사이 한나라당 의원들은 "여당이 왜있나? 야당이 하지 말자면 안하는 것이냐? 회의진행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민주당 전병헌, 천정배, 이종걸 의원 등은 "노무현 대통령 49재가 있었으니 못들어온 것 아니냐? 전임 대통령에대한 최소한의 예의와 도덕도 없느냐?", "의사협의없이 일방적인 회의진행은 의회 폭거다", "노무현 대통령에 대해 보복 살인에대해 한마디 사과도 없이 민주당은 굴욕적으로 등원했는데 이렇게 협의없이 회의를 진행하는 것은 말도 안된다"고 주장했습니다.

     

     

     

    민주당과 한나라당 의원들간의 고성이 오갔고, 한나라당 의원들은 여전히 미디어법을 통과시키기 위해 회의장 안에서 회의 진행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병헌 의원은 문방위 위원장실에서 한나라당 나경원 간사와 선진-창조의모임 이용경 간사 의원과 치열하게 협의를 하고 있습니다.

     

    전병헌 의원이 누누히 강조한 것처럼 "미디어법은 한번 바꾸면 다시 되돌릴 수 없는 불가역적법 성격"을 지녔습니다. 민주주의의 근간을 이룰 미디어법, 다시 되돌릴 수 없는 미디어법. 충분한 토의와 논의 후 국민적 합의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누리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무지몽매한 국민들이 2MB을 찍었으니 그 댓가를 받는 겁니다. 2MB와 딴나라당을 찍은분들은 손목을 잘라도 시원치 않고 투표를 할수 있는데도 안한 사람들은 무의미한 존재일 뿐입니다. 걸어다니는 고깃덩이에 불과합니다.
    막아야 하는데 할수 있을련지요 ,그래도 최선을 다 해주세요
    의원님 힘내세요!!! 꼭 미디어악법 막아주세요!! 믿습니다!!
    미디어법 꼭 막아주세요~~민주당 밖에 믿을 곳이 없습니다.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마음만 답답합니다. 민주당 의원님들 사즉생의 마음으로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민주당과 야당 의원들이 힘을 합쳐 저 상식도 없고 이성도 없는 독재 정당, 정권의 브레이크없는 독주를 막아주세요.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서요.
    친일잔당과 독립군 투사들과의 싸움같군요. 국민들이 있습니다. 민주당 화이팅!!!
    이런 날치기는 정말로 안됩니다....
    국민들한테 너무나 좋은 법이면.설득을 해야지......날치기라니......
    미디업법은 끝까지 사수해 주세요.안되면 의원직을 동반사퇴해버리세요.
    미디어법 왜 못하게 하지~? 삼십년도 넘은 법인데~! 잘 고쳐서 쓰자~!
    안녕하세요? 로야님// 미디어법을 못고치게 막는것이 아닙니다.

    한나라당, 자유선진당, 창조한국당, 그리고 민주당이 모두 미디어법을 내놓았습니다.
    그러니 이제 충분한 시간을 갖고, 국민여론수렴해서 잘 고치자 하는게 민주당의 입장입니다.

    그러나, 한나라당이 자신들만의 미디어법을 단독상정해 강행처리 하려하고 있습니다.
    고쳐쓰자는걸 막는게 아닙니다. 국민여론수렴 과정을 거쳐서 제대로 논의해서 고치자는 겁니다.

    감사합니다. - 전병헌 블로그
    미디어법 통과는 전 국민을 목을 졸려 죽이는 직접적인 타살이니 꼭 막아내야합니다...
    진짜 웃기네요 아주 지들이 사는 세상이죠 뭐... ㅠ 흑.. 모두들 힘내세요 어떻게 의사소통을 안하고 날치기를 할 수가 있는지..
    전병헌 의원님 제일 힘든 문방위에서 정말 수고 많이 하십니다. 미디어 법 꼭 막아 주셔야 합니다
    아 정말 지금이 어떤 시댄데 이렇게 날치기를 시도하나요. 정말 부끄럽습니다. 저 사람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사람들이라는게...
    끝까지 막으셔야됩니다.
    몸싸움국회라는 무지렁이들이 하는 소리니 무시하셔도 됩니다.

    힘내세요... 민주당...
    이럴줄 알았다 내가 왜 조용하다 했다 난 진짜 이번엔 날치기 안하려나 했다 난
    민주당 좀더 강력하게 막아주세요~ 저들이 어떤 술수로 날치기 할지모릅니다.. 틈새를 놓치지 마세요
    필요한게 있다면 일어서세요. 누구든지 도움을 요청하세요. 저도 함께 싸우러 가겠습니다.
    눈 먼 국민들이 가득한 도시의, 슬픈 눈 뜬자가 되겠습니다. 더 많이 알려주세요. 더 많이 힘내주세요..
    한나라당은 국민을 너무 무시한다 우히국민은 4. 19현멍도 했고 87년 6월 혁명도 했고
    전두환 노태우 감옥에 보냈다 3년 반후에 누가 감옥에길가 한나라당이여 국민을 두려워해라
    자유당 때 이기붕이는 자기 자식 총에 죽었다 박정희도 정의의 총에 죽는것보았지 악은 성을 이길수없다 양심적인 한나라당 의원들 빨리 탈당하세요 그리고 양심지키세요 후세를 보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