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ㆍMB악법 告發

    전병헌 2009. 7. 13. 16:12

    오전 10시경 한나라당 문방위 의원들이 미디어법을 단독 강행 처리 하려한다는 소식을 전한바가 있습니다.

     

    오전에는 민주당 문방위 의원들이 의원총회에 참석해 있었기때문에 회의를 개회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오전 회의에서 한나라당 고흥길 위원장은 "여야원내대표 협의를 존중하겠다"며 "오후에는 DDOS 문제에 대해 방통위의 보고를 받는 것으로 하겠다"고 말하고 정회를 했습니다. 그리고 문방위 의사일정은 여야 3당 간사 협의로 하는 것으로 정했습니다.

     

     

    그러나 오후 4시 회의를 소집한 한나라당은 회의 논의 안건으로 미디어법을 올려놓고 있습니다. 전병헌 문방위 민주당 간사는 나경원 한나라당 간사와의 협의를 통해 이 문제를 논의하기로 했으나, 한나라당은 끝내 문방위 단독처리강행 의사를 비쳤습니다.

     

    이에 민주당 전병헌 간사를 비롯 천정배, 이종걸, 장세환 의원 등 문방위 의원 8인은 문방위 전체회의실 문 앞에 앉았습니다. 합의되지 않은 한나라당 단독 강행 처리는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한나라당 미디어법 단독처리를 막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의 상황은 13일 오후 4시에 소집된 한나라당 만의 문방위 회의를 저지한 상황입니다. 한나라당이 확고히, 단독으로, 자신들만의 미디어법을 처리하려고 획책했기때문에 부득히 민주당 문방위 의원들은 회의실을 막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단 13일 상황은 종료됐습니다. 위의 상황 이후의 모습을 사진과 함께 전합니다. 

      

    한나라당이 단독 회의 계획을 중단할 때까지 지켰습니다.

     

    전병헌 의원은 한나라당이 약속을 어기고, DDOS 공격에 대한 방통위의 보고가 아닌 법안처리를 위한 회의개회요구서를 보낸 것을 공개했습니다.

     

    한나라당 소속의 고흥길 문방위 위원장 "왜 회의장을 막느냐"고 항의하고 있습니다.

     

    문방위 이외의 민주당 의원들도 미디어법 저지를 위해 함께 했습니다.

     

    다같이 몰려온 한나라당 문방위 의원들. 하지만 우리의 의견은 확고합니다. 물러설 수 없습니다.

     

    민주당 전병헌 간사, 한나라당 나경원 간사, 선진과창조의모임 이용경 간사는 간사 회의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민주당 전병헌 간사는 "여야 원내대표 간의 의사일정 합의 추의에 따라 결정하겠다"고 말했고, 한나라당 나경원 간사는 "14일 오후 2시 무조건 개회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용경 선진과창조의모임 간사는 "논의시간이 짧은 것 같다. 미디어법은 좀 더 심도 깊은 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간사회의 결과를 문방위 의원들에게 알리는 전병헌 간사 "내일도...."

     

     

     

    미디어법 문방위 여당뺀...야당의원분들..홧팅입니다. 악법저지~ 국민의 눈과귀를 막고 여론호도할 나쁜 조중동방송... 꼭막아주세요... 힘내세여....!!!!!!!!!!
    꼭 막아주세요 국민이 응원합니다
    저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제발 막아 주세요 ㅠ.ㅠ
    날치기 통과하려고 국회로 들어와서 얘기 하자고 한것이냐?...이런 한나라파의 논리에 국회에 들어가지 않는 민주당만 욕하는 단순형 인간들이 문제다....조중동의 밥먹고 살기 힘든 나라 만들었다고 참여정부를 까대고 거기에 혹해서 투표권을 포기한 국민들....이젠 더이상 속지말자...사기정부, 사기신문에 더이상 속지말자.....경제대통령이라면서 경제를 살린다는 친일 한나파라들이 이렇게 날치기로 통과하고 통고하려는 정책들이 정말 국민들을 위한 정책일까?....정말 무식한 국민들이 답답하다...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그 정책들이 어떤 정책인지를 알텐데...겨우 정보를 얻는다는것이 조중동을 보는 나이드신분들...이제 그만 신문을 끊으세요..당신들 자신들과 손자들이 고생하고 있습니다..
    이법의 통과는 영원한 한나라당 집권입니다.제발 그들이 집권하는 대한민국에서 저희 국민을 구원하십시요
    꼴통보수단체들은 정권을 한번빼앗겨 받기때문에 더욱 악날하게 영구집권을위해 이법을 통과시키려 할겁니다.
    그리고 민주당이 진정으로 국민의 지지를 받기를 원하신다면 노무현 대통령님의 뜻으로 정치하십시요 민주당이 국민의 지지를 한나라당보다 더받은 시기는 노무현대통령의 정치의지에 부합했을 때 뿐이였습니다.
    제발 다음 총선까지 버티여주시고 정말 국민의 지지를 받는 정치가 어떤것인지 노무현 대통령님의 삶을 실천하겠다는 목소리를 내주십시요 선거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음 선거까지 꼭!!!! 미디어법을 지켜주세요!!
    힘드시겠지만 꼭 막아주시길 두손 모아 기도합니다.
    힘들게 일 하시는 것 압니다. 그러나 이 미디어법만큼은 통과되지 않도록 꼭 막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야당에 힘을 실어 줍니다. 이것만큼은 꼭 막아야 됩니다. 국민여러분 뭘하고 있습니까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