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ㆍMB악법 告發

    전병헌 2009. 7. 25. 13:40

    각종 여론조사 결과  "국민 80% 직권상정 반대"라는 민심을 저버리고, 민주주의의 전당을 숫자로 점령한 한나라당. 그들이 민주주의 무참히 짓밟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민주당이 악전고투를 하고 있을때.

     

    7월 22일 전국에 계신 국민들에게 다양한 응원메세지가 전해져 왔습니다. 로텐더홀에 붙었던 국민들의 메세지를 몇몇 모아 봤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가는 민주당 되겠습니다.

     

    더욱더 열심히 뛰는 전병헌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죽을힘을 다할 것입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비밀댓글입니다
    음~ 한국인 맞으신가? 맞춤법이 정말... 안습인 상황인데? ㅡ,.ㅡ

    그리고, 사정도 잘 모르면서 그런 얘길 하시면 안되죠, 아짐씨! ㅡㅡ^

    어줍잖은 양비론은... 댁네 가족내에서만 써먹으시고, 나랏일엔 양비론은 대단히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어요~ 어줍잖게 양비론을 내밀지 마시길~ ㅡㅡ^
    조선족에 100%.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나라 가라고
    민주당을 증오해여~!물론 언론법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 민주당이기에 그법을 지켜내지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강기갑님이 더존경스럽지않을가여 ㅎㅎ 민주당이 뭘 만들겠어여~ 이리붙었다 저리붙었다~! 이름만 바꾸면 다바뀐다고 ~! 민주당의원들 그대들부터 정신차려야 모든법들이 정신차리지않을가 하는생각이~~
    님아 가서 명박이 마누라 팬티랑 브라나 만들어 주세염
    님아 가서 정동영 팬티나 빨아주세요~!
    난 더걱정된다 혹시나 다음 대선때 민주당이나 민노당이 대거 뽑힌다면.. 이나라가 어떻게될지 왜 민주가 하면 다 보수보다 나을꺼라고 생각하는건지??? 민주도 정권을 잡으면 보수가 된다는것을 모르는가
    지금 정당 싸움으로 보시는건가요..? 언론악법은 절때로 통과해설 안되는 법입니다..
    외국의 경우도 경우구요 특히 일본 ㅇ..?
    알바는 여기까지 와서 잿밥뿌리는 일까지 하시나 봅니다. 물론 개인의 양심은 알바비에 팔았을 거지만,
    의원님~! 어떻게 조사하셨길레 국민의 80%가 직권상정을 반대한다고 하시나요???
    국회의원의 누가 선택했을까요. 각 당의 의원 수의 적고 많음은 누가 결정 했나요?
    알고싶습니다. 참으로 부끄러워요. 민주주의는 다수결의 원칙이라면서요. 지역 국민의 대표라면서요??? 제가 좀 무식한가요. 전 특별히 지지하는 당은 없으나 너무너무 답답해서 몇자올립니다.
    우리나라 의원님등은 민주주의를 아무도 입에 담을 수 없겠네요
    얘는 딴나라당 알밥이 맞구만~ ㅡㅡ^

    얘야~ 대의민주제에서 다수결을 말한 거라면 그것또한 잘못된 얘기인 것이, 국민을 대의해서 하라고 하는 게 대의민주제인데 국민의 뜻을 거스르고 지들 사리사욕을 위해 투표하는 게 대의민주제니?

    그리고, 딴나라당 의원들 다수가 사기쳐서 당선된 건 아냐?
    이명박마저 자기입으로 그랬잖냐~ 대선때야 무슨 말인들 못하냐고~!
    그렇게 대국민 사기쳐서 다수당된 게 옳은 대의민주제고 투표제냐? 응?

    제발 좀 말도 안되는 걸로 깝치지 좀 마라~ 쪽팔려서 애들한테서 얼굴을 들수가 없다, 정말!

    ㅡㅡ^
    국민의 60%가 반대한다고 하지말라고 하다니....
    한나라당 국회의원은 국민 몇%지지 받아서 된건줄이나 아나? 개념없는 언니야?
    그때 그때 여론 조사로 나라를 운영하자면
    지지율 10%였던 뇌물현이는 왜 끝까지 물러나지 않았고
    지금 정당 지지율 20%밖에 안되는 민주당은 왜 해체 안하냐?
    아놔~ 딴나라당 알밥들이 단체로 깡패질이네, 썅~ ㅡㅡ^

    야 이눔아!
    국회의원을 뽑을 때, 지들 멋대로 하라고 뽑냐, 너는?
    나라일을 함에 있어, 이성적이고 합리적으로 하라고... 또, 그렇게 믿고 뽑은 거 아니냐~

    근데, 그따구 말을 하다니...ㅉㅉㅉ

    그럼, 한 번 뽑힌 놈이 무슨 짓을 하던 그가 결정한 게 옳은 거란 말이냐, 너는?
    그렇다면, 히틀러가 한 짓도 옳은 일이 되는 거냐? ...앙?
    ㅉㅉㅉ 이런 것도 인간이랍시고... ㅡㅡ^
    위에 개념없네// 최근 여론조사 찾아봐라. 민주당 지지도가 한나라당 위로 올라갔다 ㅋㅋㅋ
    그리고 노무현 대통령은 지지율 10% 였던적 없거든? 그때그때 여론조사를 하자는게 아니잖아.

    하날당 마음대로 다할려그럼 되나? 선거에서 이겼음 다 맘대로 하면 되는거임?ㅋㅋㅋ

    민주당 힘내시오~~ 나는 이번 사건보면서 민주당에 힘을 싫어주기로 결정했소~
    비밀댓글입니다
    의회에서 좀 더 힘을 쓸 수 있게 많이 뽑아 드렸어야 하는데..
    힘내세요~~
    그럼 , 여지것 민주당은 미디어 법 덕분에 10년 동안 정권 유지 했었구만..
    지난 10년 간 서민이 살기 더 힘들었는데..먼 서민을 위한다고?
    그렇게 서민들 위하면 자식들 미국으로 유학 좀 보내지 마라..
    야이 썩을 쥐종자야!
    미디어법 덕분에 10동안 정권을 유지했어? 대체... 아놔~ ㅡㅡ^

    그리고, 지금은 살만하냐, 등쉰아? 앙?

    그리고, 미국에 유학보내는 것이 이거랑 무슨 상관이지? 그럼, 너네만 보내야 한다는 논리냐?
    그런 거야?
    진짜 애들이 완~전 소꿉놀이 하는 애들 수준!
    이런 것들과 토론을 한다는 게 어불성설이지~ ㅡㅡ^
    걍 갈려구 했는데 넌 내가 욕해야 겠다...

    살다 살다 너 같은 개 후레 지아 신발 씨 발라 먹을 수박 색히 는 첨이다...

    똑 바로 살아 색 히 야 너 같은 넘이 밥먹는거 맘이 솨 하다 색히야...

    에 라 이~~~ 개 씨박이 같은 색히
    국민이 겨우 민주당 90명 도 안뽑안는데..먼..국민이 지지한다고 구라를... ㅋ ㅋ
    에라이~~~개 색히야.............꺼져 알밥색히야
    전병헌의원님에게 한 말씀 드립니다!
    어느 다른 블로거 글를 보니깐, [대리투표]란 용어는 사전뜻상으로는, 이번 딴나라당이 한 짓을 규정하는 단어론 적당치가 않다는 글을 봤습니다! 이름은 기억나지 않습니다만, 암튼, 그 분이 말씀하시길, [부정투표]라고 지칭해야 옳은 단어가 된다구 하네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말이죠!

    암튼, (법전)사전을 찾아보시고, 국회의원이신만큼, 정확한 용어를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__)
    제가 쓴 것도 올라왔네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미디어법 국민반대도 다수가 ...국회에서 표결도 다수가.... 민주주의 다수결의 원칙의 맹점이 이런거를 두고서 말하는것아닌가... 소수의견이 소중히 받아 들여지는 겸허한 국회를 만들기 위해선 제도도적 보완장치가 필요한데 그 해답을 우린 아직 찾지않고 있나보다 그 정답이 궁금하다 대안이필요하다
    저 위에 '국민의 60%가 반대가 다수의 원칙'라는 것에 대해 정확한 이해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저 말은 소수의 의견을 무시하라는 말이 아니라,
    김형오 의장이 '국회의원의 절대 다수가 찬성하는 법안이기 때문에 직권상정이 필요하다'는 의미의 말을 했습니다.
    거기에 대해 국회의원의 다수보다 국민의 다수가 더 상위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민주당은 자기당을 위하여 무조건 너는 반대"너는 안돼" 하며 나라를 어지럽히며 혼란케 하지만 말고
    반대속에서도 국민들을 부추기지 말며 국민들이 뚜렷하게 이해할수있는 해답을 내놓고 조용히 해결해야됩니다 지금 서민들 죽을 판인데 서민을 이용하지말고 진실로 서민 실생활을 더 챙겨야 되는거 아닙니까? 어찌보면 민주당이 민주가 아닌것 같은데요
    첫줄 . 민주당은 ............... 반대속에서도
    반박: 절때 통과하지 말아야 할법이 통과해도 반대 안할건가요?
    둘째줄. 국민들을....... 됩니다
    반박: 이미 민주당과 국민들은 한나라당이 왜 이법을 통과해야하는지 에 대한 모든것을 반박했습니다
    셋제줄:지금 서민들 ......... 아닙니까?
    반박: 옳은 말씀입니다 그러나. 지금 민주당 말고 서민들 생각하는 당이 있습니까?
    어찌보면 민주당이 민주가 아닌거같은데요 ㅡ> 그쵸? 한나라당은 딴나라당 ok?
    십년동안 민주당 덕분에 편안하게 잘 살았으니 이제부터 허리띠 졸라메고, 또다시 경제를 사랑 할 때가 왔는 것 같습니다.지금 한나당 사랑하면 다음 엔 또 민주당 세상으로 여행갈 때가 있으라고 생각듭니다
    그러면 세상이 공평 하지않을까요? .
    한나라당을 미친듯이 싫어하게 되었지만 이런 악법을 만들어내는 당을 압도적으로 뽑아준 한국인도 미친듯이 싫어지게 되네요. 그래놓고 다음 대선때 한나라당 박모씨가 제일 유력하다죠? 요즘들어 떠나는게 답이라고 느껴집니다. 아이들에게 제대로 된 나라를 물려줄 수나 있을지...
    언론법이 왜 악법이라고만 주장하냐?
    그리고 다수당이 하는데 물리력으로 막는것은 민주주의 원칙이가?
    니가 하면 로맨스고 한나라당이 하면 악법이가
    마음을 바로 써라
    다수를 무시 하고 보수를 무시 하니 놈현도 먼져 가셨지
    보수 = 다수 (?) 한나라당이 다수집권당인건 맞지만 어째 국민들의 의견을 제대로 못대변하고있는데요 당신이 말하는 민주주의의 원칙은 뭔가요 국민의 의견을 대변하는게 국회의원 아니랍니까? 사회책에 그렇게 쓰여있나요? 60퍼센트가 반대한다고 하면은 국회의원 299명중에 60퍼는 언론악법 반대라고 찍어야하지 않나요? 근데 어째서 90퍼센트가 넘는 국회의원들이 찬성표를 눌렀나 하는거에요. 당연히 한나라당이 자기 당의 이익을위해 표를 던졌다는 반증이기도 하구요.
    쩝.. 알밥좀 삭제 ㄱㄱ'-'
    대다수 침묵하는 국민들은 한나라당에 몰표를 몰아줄것이다.
    그렇겠죠 쩝.. 슬픈현실인거같아요 ㅠㅠ
    여러분~~힘내세요 민주당 힘내세요~~~~화이팅~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