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성경의 예언과 예수님의 재림의 징조와 분별, 한반도 정세 관련 자료 총모음!

마귀의 미혹, '사주팔자'

댓글 0

예수님 믿으세요   

2015. 4. 28.

 

 

 

사주팔자, 궁합, 묘 자리, 성명, 상호, 방향, 택일 등은 일리가 있는 것인가? 사주를 보면 들 삼재, 날 삼재, 원진살, 도화살, 역마살, 상충살, 천파살 등을 말하는데 무슨 뜻인가? 직업, 미래, 재물, 건강등도 말하는데 다 맞는 것인가?

 

사주팔자는 생년월일시를 가지고 그 사람의 운세를 말하는 것이다. 전부는 맞다 고는 할 수 없지만 맞는 부분이 많아 미래에 불안감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점은 다르다. 점을 치는 무당들은 점 귀신이 들린 사람들이다. 불신자들을 따라다니거나 몸속에 들어있는 귀신들이 있다. 이들이 점쟁이 속에 있는 귀신들에게 점괘를 알고 싶어 온 사람의 사정을 가르쳐주거나 생각을 주장하거나 느낌을 주거나 보이게 한다.

 

귀신들의 말을 듣는 무속인들은 그 사람의 형편을 말하고 답을 준다. 다시 말하면 귀신같이 안다는 것은 바로 점치려온 사람을 24시간 따라 다녔던 귀신들이 무당 속에 있는 귀신에게 그 사람의 형편을 알려주고 점 귀신은 점쟁이에게 알려주어 그대로 말하는 것이다.

 

문제 해결은 대개 굿, 부적, 치성 등이다. 마귀는 귀신들을 시켜 사람들을 장악하고 있다. 마귀, 귀신들은 사람이 죽어 된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 범죄한 천사들이다.

 

원래 천사들은 천국에 살았던 영물들이다. 범죄 후 지구로 추방된 자들이다. 대장은 마귀(악마, 용, 옛 뱀, 사탄)가 되고 부하들은 귀신(악령, 유령, 영가)이 되었다. 이들은 지구에서 귀양살이를 하는 있는 셈이다.

 

마귀는 최초의 인간인 아담과 하와를 유혹해 하나님께 범죄케 하고 하나님을 떠나게 만든 장본인이다. 하나님을 떠난 인간은 결국 마귀의 자녀가 되었고 마귀를 섬길 수밖에 없는 신세가 되었다.

 

마귀는 각종 종교, 제사, 미신, 사상, 전통, 민속들을 만들어 사람들로부터 경배를 받고 있다. 마귀, 귀신들은 결국 인간을 불행하게 만드는 존재들이다. 지옥은 원래 마귀, 귀신들을 처벌하기 위해 만드신 곳이다.

 

그런데 왜 인간이 지옥에 가는가? 마귀 자녀이므로 아비 따라 가는 것이다. 사람들은 대부분 일생을 마귀, 귀신에게 속아 산다. 마귀가 사람들을 다스리기 위해 만든 사주에 묶여 산다. 자신은 그런 것 믿지 않는다고 해도 실제로는 묶여있다. 마귀는 우주의 최고의 사기꾼이다.

 

마귀는 사주, 각종 종교, 제사, 궁합, 택일, 방향, 묘 자리, 집터, 사상, 미신을 주도하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실생활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어 사람들의 참 자유, 참 행복, 영생의 길을 막는다. 진리를 모르게 하는 것이다.

 

사람은 죽은 후 육체는 흙이 되고 영혼은 지옥에 가고 이 세상에 절대 올 수 없는데 제사 때나 굿할 때 죽은 조상이 온다고 속이는 것이다. 바로 죽은 사람들이 살아있었을 때 따라 다녔던 귀신들이 목소리, 행동을 흉내 내는 것이다.

 

마귀, 귀신들은 창조주 하나님, 심판, 천국, 지옥, 십자가의 사랑이 있음을 모르게 한다. 예수님은 마귀를 살인자, 멸망시키는 자, 거짓의 아비, 도적이라고 하셨다. 즉 불행의 근원자이다.

 

예수 믿지 않는 사람들은 마귀의 자녀로 태어나 운명, 죄, 저주문제를 해결받지 못하고 지옥에 갈 수밖에 없다. 참 자유, 참 만족, 참 행복이 없다. 미래에 대한 걱정과 죽음에 대한 두려움 속에 살게 된다.

 

다음과 같이 '진심'으로 기도하고 믿으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의 시민권을 가질 자격을 받게 된다.

 

“영원한 행복의 원천이신 예수님,

평안과 기쁨과 지혜를 주시고 건강을 주시는 예수님,

십자가에서 죄와 저주와 지옥과 마귀의 문제를 해결하신 예수님,

지금 제 앞에 성령으로 계십니다. 제 마음의 문을 활짝 엽니다.

제 마음의 중심에 들어오세요. 제 인생의 주인이 되어 주세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이 기도를 '진심'으로 하셨다면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자격을 받은 것이다.

 

하나님의 자녀는 사주팔자와 상관없다.

운명과 숙명에서 해방된 신분이다.

인생을 최선으로 인도받게 된다.

우주의 왕, 만왕의 왕의 자녀가 된 것이다.

 

점 볼 필요도 없고 점괘도 나오지 않는다.

운명에 묶이지 않는다. 참 자유를 얻게 된 것이다.

 

천사의 보호를 받게 되고

성령의 인도를 받을 수 있는 귀한 신분이 된 것이다.

 

기도응답을 받고 천사의 보호를 받게 되고

불행의 근원자인 마귀를 결박할 권세,

귀신들을 추방할 권세를 부여 받게 된다.

 

세상의 어떤 것으로도 얻을 수 없는

참 평안, 참 행복감, 참 만족감을 누리게 된다.

모든 일을 마음속에 영으로 계신 예수님과 의논하면

가장 좋은 방향으로 해결해 주신다.

 

 

출처: 행복의 편지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