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성경의 예언과 예수님의 재림의 징조와 분별, 한반도 정세 관련 자료 총모음!

창조주는 존재하는가?

댓글 0

예수님 믿으세요   

2015. 5. 30.

 

 

 

 

창조주는 존재하는가?

 

 

 

, , , 지구가 저절로 만들어졌을까? 각종 식물이 저절로 땅에서 만들어졌을까? 내 몸을 누가 만들었을까?

 

부모는 절대로 눈을 만들 수 없다. 의식없는 자연은 절대로 간을 만들 수 없다. 자연은 돌, , , 공기 등이다. 이들은 절대로 토끼를 만들 수 없다. 닭은 달걀을 만들 수 없다. 개가 강아지의 심장을 만든 것이 아니다. 소가 송아지를 만든 것이 아니고 소의 뱃속에서 만들어진 것이다.

 

공장 기계가 스스로 신발을 만들지 못한다. 사람이 재료를 넣고 디자인하고 기계를 조작하여 신발 부품을 하나씩 만들게 한다. 기계 자체가 신발을 만들 수 없다.

 

부모는 자식의 눈을 설계, 제작할 능력이 없다. 부모는 절대로 자식의 피를 만들 수 없다. 모태에서 고도의 지능, 능력을 가지신 분이 눈에 보이지 않게 인체의 모든 기관, 조직, 세포를 만든 것이 틀림없다. 의식없는 흙이 위공위성보다 수천배 복잡하고 정교한 6쌍의 심장을 가진 지령이를 만들 수 없다.

 

눈을 만들어 보게 하시고 입을 만들어 말하게 하시고 귀를 만들어 듣게 하신 분이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은 인간의 심장을 뛰게 하시고 위가 음식을 소화하도록 만드셨다. 음식으로 살이나 뼈, 피와 조직을 만드신다. 사람들은 자신의 앞날과 죽는날을 모른다.

 

그러나 창조주 하나님은 다 아신다. 인간은 꿈도, 잠도, 생각도, 감정도, 자신의 모습도, 지능지수도 맘대로 못한다. 자신의 몸속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도 잘 모른다. 암세포가 불어나고 있는데도 어디에 암이 생겼는지도 모른다. 일분 후에 일어날 교통사고도 예측을 못한다.

 

하나님은 우리의 머리카락 수까지 알고 계신다. 앉고 일어섬을 아시며 말하는 것, 생각을 아신다. 하나님은 우리의 죽는 날을 알고 계신다. 지금도 1초도 어김없이 지구를 돌리고 계신다. 온갖 과일, 곡식, 각종 동물, 식물을 만드셨다.

 

공부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시고 돈벌수 있는 능력도 주시고 마시는 공기와 물, 태양, , 별을 만드신 분이시다. 인간과 만물의 생사화복을 관장하시는 분이다.

 

즉 사람을 죽이기도 하고 살리기도 하고 높이기도 하고 낮추기도 하고 가난하게도 하고 부유하게도 하신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식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지 않고 자식을 사랑한다.

 

마치 부모가 사온 선물만 챙기고 인사도 안한 못된 자식과 비슷하다.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조금만 감사하고 기도하면 넘치도록 채워주신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따르지 않고 하나님의 원수인 마귀를 따라간다. 제사, 고사, 굿, 종교행위는 마귀섬기는 방식이다. 마귀의 부하는 귀신들이다.

 

사람들은 대부분 속아 살고 있다. 사람이 죽어 귀신이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죽은 조상이 귀신이 되어 제사를 받는다고 생각하고 있다. 속는 것이다. 마귀, 귀신은 원래 하나님을 모시던 천사들이였는데 하나님께 범죄하여 하나님을 떠난 영물들이다.

 

죽은 사람의 흉내를 낸다. 이들은 인간을 유혹하여 하나님을 떠나 하나님을 모르게 만들고 죄짓게 만들고 저주 받게 만들고 불행하게 만들고 결국 지옥가게 만드는 악한 존재들이다.

 

인간은 누구나 하나님을 만나야 영원한 행복의 대열에 서게된다. 그 길이 예수 그리스도이시다. 예수님은 인간의 죄 문제를 해결해 주시기 위해 죄없이 십자가를 지신 분이시고 부활하심으로 사망의 권세를 꺾으시고 영생의 길을 여셨으며 지옥의 배경을 가진 사탄의 권세를 결박하신 분이시다.

 

이렇게 진심으로 기도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영원한 행복의 대열에 서게 된다.

 

제 몸과 영혼을 만드신 창조주 되신 하나님,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 모든 문제에 정확한 답을 가지신 예수님, 영원한 행복의 길로 인도해 주시는 예수님, 지금 제 앞에 계십니다 제 마음의 문을 활짝 엽니다 제 마음의 중심에 들어오세요 제 인생의 주인이 되어 주세요. 저를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주님 뜻대로 살도록 인도해 주세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출처: 행복의 편지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