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성경의 예언과 예수님의 재림의 징조와 분별, 한반도 정세 관련 자료 총모음!

마귀, 귀신의 출처와 하는 일!

댓글 0

예수님 믿으세요   

2015. 10. 22.

 

 

 

 

 

마귀, 귀신의 출처와 하는 일!

 

 

 

 

최초의 인간, 인류의 대표자인 아담과 하와가 마귀의 유혹을 받아 하나님께 범죄 한 후 모든 사람은 하나님을 떠나 마귀의 지배하에 들어갔다(2:2-3).

 

마귀는 원래 하나님을 모시던 천사장이었으나 교만하여 하나님을 대적하게 되었고, 결국 천국에서 쫓겨나 천사 1/3과 함께 지구로 왔다(12:3-9, 14:12-20).

 

범죄한 천사장을 마귀, , 옛 뱀, 사탄이라 부르고 마귀를 따라온 천사들을 귀신, 악령, 유령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귀신은 죽은 사람의 혼령으로 잘못 알고 있다.

 

예수님께서는 마귀를 살인자, 거짓의 아비(8:44), 도적, 멸망시키는 자(10:10), 이 세상임금(12:31,14:30,16:11)이라고 하셨고, 베드로는 우는 사자처럼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는 성도들의 대적이라고 하였다(벧전 5:8).

 

바울 사도는 마귀를 이 세상 신, 사람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치지 못하게 하는 자(고후 4:4), 공중의 권세 잡는 자,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 역사하는 영(2:2),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6:12), 광명의 천사로 가장한 자(고후 11:14), 시험하는 자(살전 3:5)라고 했다.

 

사도 요한은 사탄을 악한 자(요일 5:18,19), 온 천하를 꾀는 자(12:9), 천년간 무저갱(끝없는 굴)에 갇혀 있을 자, 영원히 지옥에서 고통 받을 자(20:10)라고 했다.

 

마귀는 불행의 근원자(10:10), 죄의 근원자(요일 3:8)로 인간을 하나님과 분리시켰고 지금도 분리시키고 있는 존재다. 인간을 처음부터 끝까지 속이고 멸망시키는 존재다.

 

귀신들은 마귀의 지시를 받아 온갖 못된 짓을 다한다. 각종 사건 사고, 전쟁, , 악몽, 가위눌림, 환청, 환시, 중독증을 일으키고 죽은 조상이라고 속여 제사를 받으며 사상, 단체, 이단, 종교, 무속, 미신, 전통, 풍습 등을 만들어 사람들로부터 섬김을 받는다.

 

또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군대 등에 지대한 영향을 행사하고 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마귀의 자녀로 태어나 마귀를 섬기며 살다 마귀와 귀신들을 처벌하기 위해 만들어 놓으신 지옥에 가게 된다.

 

하나님은 인간이 마귀에게 속아 일평생 고생하며 사는 것을 불쌍히 여겨 2,000년 전에 인간의 모습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인간이 받아야 할 죄와 저주 문제를 해결하시고 부활하심으로 사탄의 권세를 꺾으셨으며 지금은 성령으로 역사하신다.

 

예수님을 인생의 주인으로 마음의 중심에 모시면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

영원한 행복의 원천자이신 예수님, 마귀의 일을 멸하려 오신 예수님, 제 마음의 중심에 들어오셔서 제 인생의 주인이 되어 주세요. 이제부터 주님 뜻대로 살 수 있도록 인도해 주세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 기도를 진심으로 믿고 했다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천국 시민권, 마귀 결박권, 기도 응답권, 천사의 보호를 받을 권리를 받게 되고 성령께서 최선으로 인도해 주신다.

 

 

출처: 행복의 편지 28.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