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맛집 스케치

如風(연오) 2019. 3. 15. 09:31





















































다대포 수타 <북경손짜장> 중국요리 맛집

안녕하세요?논두렁 .밭길 들녘은
이른봄 이제 꽃샘에 머물고.봉긋한 잎들이 곱게 올라옵니다.
잿빛하늘.오늘하루 넉넉한 마음으로 보내시길 빕니다
아직차가운바람 ..늘 건강빕니다.처음 봅겠습니다.
안부 전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다대포 수타 명인의 모습 잘 보고 갑니다^^
연오님~ 벌써 주말입니다^^
3월의 봄과 함께 행복한 주말 되세요~~

- 타임리스 드림 -
**내게 주어진 하루를 감사합니다**

내게 또 하루를 허락하심을
이 하루도 헛되이 보내지 않으며 살기 원합니다
이런 은총 받을 만한 자격 없지만
주의 인자하심 힘입음으로
이 하루도 내게 주어졌음 인하여 감사드립니다

이 하루도 정직하게 하소서
이 하루도 친절하게 하소서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풀게 하소서
이 하루도 온유하게 하소서
이 하루도 겸손하게 하소서
나의 걸음을 지치게 만드는 이들에게
사랑을베풀게 하소서

내게 주어진 하루를 감사합니다
내게 또 하루를 허락하심을
즐거운 일이든 혹 슬픈 일이든 감사드립니다
비록 이 하루가 나를 울린다해도
원망의 맘 품지 않을 이유는
나의 주님 이 모든 일을 주관하셔서
선을 이루심이라이 하루도 평화롭게 하소서

이 하루도 강건하게 하소서
험한 폭풍이 몰아치는 중에도
평강을 누리게 하소서
이 하루도 성실하게 하소서
이 하루도 순종하게 하소서
나의 마음을 아프게 만드는 이들에게
은총을 베풀게 하소서 행복을 빌게 하소서
축복을 베풀게 하소서 >>>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열어가세요
즐거움이 가득한 날 되시구요>>> 감사합니ㄷ
-불변의흙-


사랑하는 벗님.한주간 고생하셨어요
꽃소식도 들려오고 이젠 온 주말같습니다.
포근한 봄날이 정말 많이 가까와진것 같습니다.
봄은 마음을 비추는 화사한 햇빛 같습니다.
꽃샘추위가 있겠지만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시간들로 채우시길 바랍니다.
이곳에는 조금전부터 비와우박이 섞어서오고있습니다.
고은님.좋은글 감사합니다.행복하세요.
면뽑는게 예술입니다.

어제는 비가 오며 천둥이 요란하더니
다행이 주말 첫날은 맑고 따뜻합니다.
한주간의 스트레스 말끔히 씻어내시고
즐거운 주밀 보내세요.
꽃 바람 부는듯 싶드니
시샘달 (음) 2월은 겨울의 끝 달 답게
폭풍과 눈 비로 우리를 잠시나마 추위에 떨게 했지만...

사려 깊던 여심(女心) 안에
춘심이 동하니 이제는 봉긋한 가슴 열 듯
다투어 꽃 피울 것이니 이 아름다운 봄 날에
불벗님들 어떤 꿈을 꾸시는지요?

되 뇌어도 지나치지 않는 것은 사각 안의 인연에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정성모으신 작품 잘 감상해봅니다.
가내의 평화를 빕니다.

한문용 드림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데요..
맛있게 보고 갑니다. ^^
수타 뽑는 거 보고싶에요
장인이시네요.
제대로 된 짜장면 맛볼 수 있는
집일 듯해요.
수타장인이시네요
면 뽑는 모습이 예술이네요~
면 제대로 뽑는 곳이지요♡♡
넘 멋진 곳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멋지십니다
수타면이 최고네요 ^^
맛잇는점심시간되세요~~
완전한 수타면이네요..
이 기쁜 날 좀 더 행복한 마음으로
감사한 마음으로 기쁨의 기적의 일상이
되시기 바랍니다.
공감 누르고 갑니다.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