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부산 노총각 늑대 2018. 7. 5. 11:42

반갑습니다..

부산 노총각 늑대입니다..

벌써 장마의 중간정도가 지나는 여름의 초입인 7월 초입니다..

제가 2017년 12월 말에 일본여행은 처음인데

아주 저렴한 가격(1인당 5만원대..유류세등 별도)으로

여기 부산 북항에 새로 단장한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배로 아침에 출발해서 오후에 다시 돌아오는 당일 관광상품이 있어

누님 3분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역시 제가 있는 부산에서 일본 대마도로 여행은 배로 약 1시간 20분 정도 걸리니

외국여행이라고 말하기도 좀..ㅎㅎ..

저를 포함해서 바다낚시인들이 좋아하는 대물포인트가 많은 대마도를

그냥 작은 백팩하나 메고 가볍게 다녀왔습니다..

일본 대마도에 다녀온 후로 여러가지 일들이 있어 이제 포스팅합니다..

특히 갑자기 드론 국가자격증에 도전을 할려니

준비기간이 있고 해서 일본 대마도 여행기를 6개월이 지나서 올립니다..ㅋㅎ

날짜 : 2017년 12월 29일 금요일..

장소 :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에 당일 관광..

시간 : 부산항 부산국제여객터미널 오전 8시 30분에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항으로 출발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국제여객터미널에서 오후 3시 20분 부산항으로 출발..

<출발인원>4명

노총각 늑대..친누님 3분..

<준비물>

여권..가벼운 백팩..삼성 갤럭시 노트5 스마트폰..

*사진은 모두 삼성 갤럭시 노트5 후면카메라로 촬영..밝기.대비등 모두 후보정했습니다..*

~집에서 아침 일찍 나와서 오전 7시 30분쯤에 도착..미리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대기합니다..노총각 늑대 한컷..~

제법 쌀쌀한 날씨라서 따뜻한 외투 입고 갑니다..ㅋㅎ..

부산역 뒤에 새로 생긴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은 밖에서는 많이 봤지만

으로는 들어와서 보기는 처음인데 크고 깔끔합니다..

~오전 8시 30분..코비 여객선...정상출항한다고 안내판에서 알려줍니다..ㅋㅎ..~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출발..약 1시간 20여분 걸려서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항에 도착합니다..~

이즈하라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수화물 검사등 수속 절차를 합니다..

~조용한 이즈하라항입니다..부산의 대변항 같은 느낌이..제 개인적으로...~

얼굴..지문..여권..물건검사등 수속절차를 줄을 서서 기다리니 약 20~30분 걸립니다..

주변에 보니 낚시방송에서 진행자로 나오셨던 분들과 낚시인들이

옆에 낚시장비를 가득 싣고 오셨네요..

노총각 늑대도 대마도의 바다낚시 포인트에 대해서는 듣고 본 것이 있어

눈길이 갑니다..ㅋㅋ..

~이즈하라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소속절차를 마치고 나오니 노란 고양이가..그냥 야~옹 합니다..ㅎㅎ..~

~조용하고 아담한 이즈하라항 주변 풍경..한국의 작은 어촌 분위기..~

~이즈하라항에 작은 선박들과 컨테이너 몇개씩...관련자분들도 보이고...~

바다속을 보니 아주 작은 고기들만 조금 보입니다...ㅋ

~역시 일본은 자판기 왕국이라서...가격표가 붙은 곳에 색이 파란색은 시원한 음료..빨간색은 따뜻한 음료입니다..~

가격대는 한국의 가격대보다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

피부로 느껴지게 설명하자면 한국에서 1,000원 하면 여기는 1,300 ~1,400원 정도..

~조선통신사 기념벽화가 있습니다..벽화 바로 왼쪽에 보이는 곳이 공중화장실..ㅋㅎ..~

~안으로 더 들어가니 주택가 골목이 나오는데 너무 조용합니다..깔끔하고 조용하고..~

앞에 "백선"이라고 적힌 2층 건물이 있던데 "흰부채'이런 의미인데

겉으로 보기에는 여관같은 숙박업소 같기도 하고..제 생각에..ㅋㅎㅎ..

~이즈하라항에서 골목으로 10분 정도 주택가 골목으로 들어오면 있는 "수선사"사찰..스님이 출타중이라고 출입금지...~

여기 "수선사(修善寺)"에는 조선말기에 애국지사이신 "최익현 선생의 순국비"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날에 출입금지되어서 아쉬웠습니다..

~수선사의 입구에 있는 안내판..~

~다시 발길을 옮겨서 걸어갑니다..누님 3분이 먼저 가시는데 앞에서 오른쪽에 둘째누님께서 이즈하라 지리를 잘아십니다..~

~주택가 골목으로 지나는데 화분들 사이에 있는 고양이..그냥 야옹합니다..ㅋㅎ..~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에서는 규모가 제일 큰 쇼핑몰인 "티아라"..나중에 들러보기로 합니다..~

~""티아라"쇼핑몰 옆으로 약 5~6분 거리에 있는 "하치만구 신사"에 도착 들어갑니다..입장료는 없습니다..~

~하치만구 신사 입구에 있는 약수물..수량이 적은 겨울이라서 수질이 왠지..그냥 통과합니다..ㅋ~

~히치만구 신사로 올라가는 계단..여기에는 8명 신을 모시는 팔번궁 신사가 있습니다..~

~뒤로 보니 많은 관광객분들이 오셨습니다..대부분 한국분이시고 간혹 중국분..한국분들은 부산에서 아주 가까우니..~

~"팔번궁 신사" 안내판..~

~팔번궁 신사의 기념비석..~

~하치만구 신사에 있는 "팔번구 신사"안으로 들어갑니다..~

안에 누님들과 쭉~~ 둘러보고 나옵니다..

~팔번궁 신사 입구 옆에 있는 또 다른 신사..~

~새끼줄에 부적 같은 종이가 달려 있고..저 붉은 줄을 당겨서 소원을 빈다고 합니다..그냥 안에 들려다 보고 나옵니다..~

이즈하라에 있는 하치만구 신사 구경을 마치고 다시 걸어서

국내영화로 만들어져 개봉한 덕혜옹주 결혼기념비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이즈하라에 있는 가네이시 성 입구..저 성 안에 덕혜옹주 결혼 기념비가 있다고 합니다..~

~가네이시城 입구에 있는 "이왕조종가결혼봉축기념비" 의 이정표..바로 덕혜옹주 결혼기념비를 말합니다..~

~가네이시城 입구에 있는 안내판..영문과 한글로도 적혀 있습니다..~~

가네이시城 안으로 들어가서 "덕혜옹주 결혼기념비" 구경하고

바로 나왔습니다..

제가 찍은 "덕혜옹주 결혼기념비" 사진은 없어 통과합니다..ㅋㅎ..

~가네이시城 입구에서 조금 걸어나와 왼쪽으로 올라가면 있는 "조선통신사기념비"..~

이제 점심시간도 되어가고 해서

"티아라"쇼핑몰로 걸어갑니다..대략 15분 내외 걸립니다..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에서 제일 큰 쇼핑몰인 "티아라"쇼필몰..티아라 1층에 있는 우동가게..한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ㅋㅎ~

일본 노부부가 하시는 우동가게인데 한국분들이 많이 오시는 것을

메뉴판에서 보고 알 수가 있습니다..

~누님3분과 노총각 늑대는 각각 다른 우동으로 주문..유부초밥과 김밥은 추가해서..~

국물 맛은 무난한데 밑반찬은 없습니다..

한국과 다릅니다..ㅎㅎㅎ..

단무지(다깡) 추가시 요금 있습니다..

미리 꼭 확인해 보시고 주문하시길..!!!

~삶은 달걀은 50엔..대략 한국돈으로 500원입니다..구경만...ㅋㅋㅋ..~

~우동 먹고 나와서 보니 티아라 쇼핑몰 입구 근처에 있는 아이스크림 자판기..가격은 대부분 120엔~140엔 정도..~

아이스크림을 자판기에서 뽑아서 먹었는데 맛도 무난합니다..

~일본 대마도 이즈하라의 성하마을 안내도..~

~오후 3시 20분 다시 부산으로 출발하는 코비 쾌속정을 타기위해 1시간 넘게 일찍 와서 예약합니다..~

한국에서 낚시인들이 얼마나 많이 오시면 이런 안내판이 서있는지..ㅋㅋ..

저도 혹시나 다음 기회에는 낚시대 들고 올지도 몰라서 유심히 봅니다..

이렇게 일본 여행은 처음이고 부산에서 가까운 대마도를

시내에서 가까운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1시간 20여분만에 도착해서

간단하게 둘러보고 오니 여행에 부담도 없고 여행경비도 저렴하고 좋았습니다..

(제가 부산에 거주해서 그렇겠지만..^*^)

여행 비수기에 부산에서 대마도로 배로 가는 당일 여행상품이 나오면

알아보시고 가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부산과 대마도를 다니는 쾌속선은 멀미 하시는 분도 거의 없고

금방 도착합니다..

이제 여름입니다..

장마철이기도 하고..

모두 건강관리와 안전에 유의하시고..

모든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 하시길...

~부산 노총각 늑대가..2018년 7월 5일..목요일에..~

좋은포스팅 잘보고갑니다!대마도라...대마도낚시는 렌트카가 필수입니다.생미끼를 들고간다면 렌트카를 이용못하죠 자전거를 이용하여 낚시를 즐기시는분들도 봤구요.에깅이 대마도의 추천장르죠.대표어종이지만 장비를 구하기는 돈이드니 갖고계신 장비중에 문어루어를 해보시는게 어떨까요??밤에하면 될겁니다.포인트마다 어종도 다양하구요.보통1박2일을 많이가죠.공원의 텐트를 빌려서 잠을잘수도 있구요.2인이상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반갑습니다..
이 무더위에 잘 지내시죠?.

저도 작년 12월말에 아주 저렴하게 부산 부산역되 새로 생긴 국제여객터미널에서

대마도를 당일로 가는 상품이 나왔어 친누님 3분과 그냥 관광차 가볍게 다녀왔습니다..

아는 분들은 낚시장비 싣고 대마도로 자주 가더군요..

부산에서는 대마도로 가는 것이 편하기에 부담은 별로 안 되는 것 같습니다..

대마도에 가셔서 손맛 보셨나 봅니다..

저는 이번에 6월 30일 ~ 7월 2일까지 김해공항에서 진에어로 비행기 타고서 오사카 2박 3일 여행하고 왔습니다..

요즘 젊은 분들이 많이 가시는 일본 간사이 - 고베 - 오사카로 관광하고 왔습니다..

참..일본 교토에 있는 그 유명한 " 교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익스프레스 표를 미리 구입해서

친누님 3분과 4명이서 어린 아이들처럼 즐겁게 다녀왔습니다..ㅋㅋㅎㅎ..

나이가 있어도 " 교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한번 가서 보면 시설이 굿입니다..

낚시도 좋지만 다양하게 즐기시길..

대마도는 다음에 낚시하러 갈 때 참고하겠습니다..

무더위 조심하시고...

감사합니다...^*^
건강 유의하세요(^^) (쏘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