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윤사랑 2011. 6. 20. 20:19
 
맑고 넉넉한 사랑



나를 위해 사랑을 하지는 마세요.
내가 기쁘기 위해 상대를 사랑하지는 말고요.
대신에 상대를 기쁘게 하기 위해
나를 내바치는 사랑을 하세요.



나를 위한 사랑은 사랑이 아니라
애욕이고 집착일 뿐.....
"내 사랑", "내 사람"이 되야
그것만이 사랑인 줄 알지만,
사랑이 소유가 되면
사랑 그 자체의 맑음을 잃어 버리게 됩니다.



소유키 위해 사랑하지 마세요.
자유를 위해 사랑해야 합니다.
참된 사랑은 소유나 집착이 되어선 안 되지요.
그냥 상대가 기쁘면 그것으로
나의 사랑은 이루어진 것입니다.



설령 먼 훗날 헤어진 인연이 되었을 때라도
상대를 위한 이별이라면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그런 지혜로운
사랑을 했으면 하고 바랍니다.



사랑은 이루어지고
이루어지지 않음이 아닙니다.
그냥 이렇게 느끼고 있음입니다.



사랑은 그저 느끼는 것이지
그 느낌을 가지려 하면
벌써 저만치 멀어져 가게 마련입니다.



온전한 사랑은 사랑으로 인해
괴로울 일이 없어야 합니다.
사랑하면서 이별의 괴로움을
질투의 쓰라림을
그 깊은 너머에 간직하지는 마세요.



사랑, 그 반대의 경우는
그냥 맑게 비워 두고
온전히 사랑만 하기로 하세요
앞으로라도 괴로울 일 없는
그런 맑은 사랑을 하세요



언젠가 이별의 순간이 오더라도
사랑했음에 행복했노라고
미소 지을 수 있을
그런 맑고 넉넉한 사랑을 하세요.



글 / 날마다 새롭게 일어나라 중에서




출처 : 선화사랑 플래닛입니다.
글쓴이 : 수호천사 원글보기
메모 :
고운님(~)(!)(!)

선(~)(~)(~)(~)풍(~)(~)(~)(~) 기(~)(~)(~)(~)(~) 얍(~) (☆) (^^);;
 (( ▼ (~)(~) (~)(~) (~)(~)
 ▶⊙◀ (~)(~) (~)(~) (~)(~)
  ▲ ))  이젠 춥죠(?)
  ii  오늘하루는 어떠셨나요(?)(?)
이제 밤이네요.
내일을위에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거래요(ㅎㅎ) ^*^
좋은 밤 되세요 (^-^)*

안녕^^울님..
오늘하루도
행복하게..잘지냈지요^^
덕분에잘지냈네요
장마가시작도어
비가많이오내요^^
울님항상건강하고
행복한밤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