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들/맛집정보

Beauty girl 2012. 11. 26. 00:06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웰빙 프레스샌드위치를 들어보셨나요?
토스트와 샌드위치의 절묘한 조화가 이색적인.. 다이어트와 건강을 생각한 초저가 샌드위치!
국내최초 특허출원한 세계적인 한국의 맛을 담은 웰빙 샌드위치 맛집! 토스피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송파구 방이역 2번출구에서 2~3분 거리에 위치한 토스피아 오금점..

 



토스피아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깔끔하고 조리가 간편한 프레스샌드위치그릴을 개발하여
2005년 국내 최초 특허출원한 세계적인 한국의 맛을 담은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유명하죠~

 


 
주로 포장을 많이 해가는 샌드위치전문점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블링블링~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참 예뻤어요..

 

 


아기곰돌이와 토끼부부도 귀여워서 한컷~

 



 



미니화분도 깜찍하죠?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맛있는 음료와 커피도 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샌드위치와 커피..

 



쥬스, 프라페, 음료 등이 있었어요..

 

 

 

사진과 함께 볼수 있어 주문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 메뉴판..
저희는 감자샐러드 샌드위치(1,800원),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2,000원), 참치 샌드위치(2,000원), 숯불바베큐 샌드위치(2,300원),
치즈불닭 샌드위치(2,500원),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2,500원), 피자 샌드위치(2,500원)를 주문했구요..

 



파인애플주스(3,000원), 아이스티(1,500원)도 주문했어요..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어 샌드위치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볼수 있었어요..
위생적인 부분도 안심이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는데요.. 잠깐 살펴볼까요?ㅎㅎ

 



우선, 피자 샌드위치 만드는 과정이에요..

 

 

 

 

햄과 불고기가 듬뿍..

 

 



이젠 소스를 뿌려 주시네요~

 



마무리로 모짜렐라 치즈..

 



이번에는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에요..
파인애플이 듬뿍!

 



역시 모짜렐라 치즈로 마무리~

 



요렇게 덮어주시네요ㅋㅋ

 

 

 

 

참치 샌드위치에요..

 



참치와 오이의 조화가 참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마무리 단계..

 

 

 

 

마지막으로 치즈불닭 샌드위치에요..

 



화끈한 불닭과 아삭한 양배추..

 


 
이런식으로 만들어진 샌드위치는..

 

 

 


프레스샌드위치그릴로 직행~~
테두리가 이렇게 접합되어 내용물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즐기기 좋은거 같아요ㅎㅎ

 



주문한 감자샐러드 샌드위치,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 참치 샌드위치, 숯불바베큐 샌드위치, 치즈불닭 샌드위치,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 피자 샌드위치, 파인애플주스, 아이스티가 나왔어요..

 



파인애플주스에요..

 



파인애플의 과즙이 그대로 살아 있는 상큼하고 달콤한 생과일쥬스^^

 


 
아이스티에요..

 

 



역시 언제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티~ㅋㅋ

 



첫번째 접시부터 살펴볼께요..

 



치즈불닭 샌드위치에요..
화끈한 불닭과 고소하고 맛있는 모짜렐라 치즈와의 만남~~
감칠맛 나는 매콤한 샌드위치..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숯불바베큐 샌드위치에요..
숯불향이 그윽한 바베큐 치킨과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환상적인 조화~~
내용물이 푸짐했지만 흘러 내리지 않고 깔끔하게 즐길수 있어 아이들과 여성분들에게 사랑받기 딱이죠^^

 

 



피자 샌드위치에요..
먹기 편하도록 잘게 썬 햄, 불고기, 신선한 야채 등이 식빵안에서 피자소스와 함께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따끈한 샌드위치+_+

 



두번째 접시..

 

 

 

감자샐러드 샌드위치에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감자샐러드가 듬뿍! 깔끔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남녀노소 모두 칼로리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건강식인거 같아요^^

 

 

 

 

고구마샐러드 샌드위치에요..
섬유질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좋고 달콤하고 고소한 고구마의 맛이 매력적~~
먹을수록 더욱 맛있고 자꾸 생각나네요ㅎㅎ

 



마지막.. 세번째 접시..

 



참치 샌드위치에요..
참치와 오이 등 신선한 야채들이 부드러운 식빵과 조화를 이룬 건강한 샌드위치~~
맛있는 참치와 아삭한 야채가 만나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에요..
햄과 치즈, 파인애플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맛의 하와이언피자 샌드위치~~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

 



딸랑딸랑 반갑게 맞아주는 앙증맞은 종도 한컷~
샌드위치 가격이 참 착하고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고르기가 애매해 이것저것 다양하게 주문했는데요..
배가 고픈 상황이라 식사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성인 여성분들은 샌드위치 2개 정도면 충분하실듯!ㅋㅋ

 



명함도 한장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믿을수 없는 파격적인 착한 가격에 웰빙 샌드위치를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 느끼함이 전혀 없고 칼로리도 낮아 살찔 걱정 없는 샌드위치!
종류도 다양해 연령층에 상관없이 즐길수 있으며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무엇보다 내용물이 흘러 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수 있을뿐 아니라..
세계적인 한국의 맛을 담아 따끈한 샌드위치의 참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바쁜 아침 건강한 샌드위치로.. 또는 간식이나 한끼 식사로도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는 프레스샌드위치.. 어떠신가요?^^
깔끔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훌륭한 맛, 든든한 양, 착한 가격까지 대만족이었고.. 잊을수 없는 감동이었답니다^^*

 



* 토스피아 오금점 *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42-13
[전화번호] 070-8957-9582 / 010-6290-6485
[찾아가는길] 방이역 2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면 2~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9:30 ~ PM 9:30 / 주말 AM 10:00 ~ PM 7: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tospia.com/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전 댓글 더보기
*구름과 세월*.
무심히 떠가는 흰 구름을 보고
어떤 이는 꽃 같다고 말하고
어떤 이는 새 같다고 말한다.
보는 눈이 달라서가 아니고
서로의 생각이 다르기 때문이다.
무심히 흐르는 세월을 두고
어떤 이는 빠르다고 말하고
어떤 이는 느리다고 말한다.
세월의 흐름이 달라서가 아니고
서로의 삶이 다르기 때문이다.
오늘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고
즐거운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불변의흙-
정다운 벗님(~) 고맙습니다(~) 항상 웃고 또 웃는 하루 되세요.(^^).(~)(^^)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아낌없이 제 블방을 사랑해 주시고, 성원해주신 벗님(~)
늘 축복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평온하고 은혜로운 주일밤이 되세요(~)(!) 사랑합니다(~) (^^).(^^)

祥雲// 자고가는 저 구름아 드림. Ƹ̵̡Ӝ̵̨̄Ʒ.´″"`°
정다운 벗님(~) 항상(~) 활기찬 날들이 되세요*(*.*)* (^^).(^^)
  ,·´ ¸,·´`)
   (¸,·´ (¸* 건강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휴일이 되세요.´`)
                 ,·´ ¸,·´`)
                 (¸,·´   (¸*

2014. 11. 15. 토요일에
祥雲// 자고 가는 저구름아Ƹ̵̡Ӝ̵̨̄Ʒ.´″"`°✿✿♧✿✿
토스피아 오금점의 샌드위치 감사히 보고갑니다.
변함없으심에 감사히 머물다 갑니다. 고맙습니다. 귀여운걸님~
* 행복과 만족.*
이 세상에 행복보다 더 좋은 것이 있다.
그것은 만족이다.
큰 행복이라도 만족이 없으면 불행이고
아주 작은 행복도 만족이 있으면 큰 행복이다.
오늘도 기쁨 가득한 휴일 되시고 건강하세요,
-불변의흙-
일요일 따스하게 보내세요
월요일, 힘차고 부지런한 발걸음으로 한주도 의미가 있으면 좋겠어요
오늘 기온도 내려가 있네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로 출발하시죠!
인사드리고 갑니다.^^
* 잃은 것과 버린 것.*
잃은 것은 아깝지만 버린 것은 아깝지 않다.
아무리 하찮은 것이라도 잃고 나면 아깝고
아무리 귀한 것이라도
내가 싫어 버리면 아깝지 않다.
가진 것을 잃었다고 슬퍼하는 사람들
잃었다고 슬퍼하지 말고
내가 싫어 버렸다고 생각하면 어떨까?
한주가 시작되는 오늘도 나씨는 매우
춥다고 하지만 마음만은 따스하게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빕니다.
-불변의흙-
정다운 벗님~ 반갑습니다~ 봄의 문턱에서 꽃샘추위가 매섭네요 ~^^.^^
사랑과 행복 그리고 기쁨이 가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늑하고 포근한 오늘밤이 되세요~^^.^^

祥雲// 자고가는 저 구름아 드림. Ƹ̵̡Ӝ̵̨̄Ʒ.´″"`°
주말도 편하게 보내셨지요?
한주간도 즐겁고 유익한 날 되시고
설날도 행복하게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잠시 들렀다 물러갑니다^^
@ 따르지 않는다. @

게으른 사람에겐 돈이 따르지 않고
변명하는 사람에겐 발전이 따르지 않는다.

거짓말 하는 사람에겐 희망이 따르지 않고
간사한 사람에겐 친구가 따르지 않는다.

자기만 생각하는 사람에겐 사랑이 따르지 않고
비교하는 사람에겐 만족이 따르지 않는다.

봄을 기다리는 희망으로 오늘도 즐거운 날
되시고 행복하세요... - 불변의흙-

정다운 벗님~ 반갑습니다~ 오늘도 잘 보내셨는지요~? ♡ ´″"`°
벗님께 사랑과 행복 그리고 기쁨이 가득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평안하고 포근한 밤이 되세요 ^^.^^ ♡

祥雲// 자고가는 저 구름아 드림. Ƹ̵̡Ӝ̵̨̄Ʒ.´″"`° ✿
안녕하세요
좋은글, 멋진사진, 알찬 포스팅으로 기억속에 남게 하는군요
글과 사진은 누가 어떻게 읽고 생각하느냐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서로 공유하면 참 좋은 일이죠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저희 카페에도 가입해 주시어
좋은 포스팅을 서로 공유했으면 합니다
daum검색창에 신정산악동호회 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기쁨과 웃음 넘치는 한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비온 뒤 황사먼지가 모두 없어져

파아란 하늘이 좋습니다.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아침 인사 드리고 갑니다!^^
한주가 시작 되었네요. 활기차고 즐거운 발걸음으로
행복한 시간 되시고 좋은 소식만 넘치시면 좋겠습니다.
터키 지진 발생 후 구조대는 흙더미 속에서
무릎을 꿇고 상체는 앞으로 웅크린 채
죽어있는 한 여성과 그 아래에 꽃무의 담요에
싸여있는 3개월 된 아기, 그리고 휴대폰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그 휴대폰에는 이런 문자가~~~
"아가야!
만일 생존하거든 엄마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기억해다오"
이 문자를 본 구조대는 끝없는 엄마의 사랑에
눈물을 멈출 수 없었답니다.

지난 5월 8일은 "어버이 날" 이었습니다.
지정 된 어느 특별한 날이 아닐지라도 생전에
효도하는 저와 울 님들이 되시길 소망해봅니다.
그 어떤 말로도 형언할 수 없는 그 아가페적인 사랑을 ~~~
고운님!
봄 날이 서서히 기울어가네요.
늘 행복하세요.
늘샘 / 초희드림
* 속여도.*
무지개가 우리를 속여도
우리는 그 무지개를 좋아하고
그림자가 우리를 속여도
우리는 그 그림자를 달고 산다.
돈이 우리를 속여도
우리는 그 돈을 좋아하고
희망이 우리를 속여도
우리는 그 희망을 끌어안고 산다.
오늘도 행복과 기쁨이 함께하는 즐거운
휴일 되시기를 ... -불변의흙-
소중한 블친 귀여운걸님 안녕하시죠~
올만에 넘 반가워 들렸다 갑니다.

여름 기운이 점점 강해져가는 5월의 마지막 날
월 마감 잘 하시고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지키시고
활기찬 일상이 되시기 바라며, 즐건 6월 맞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히 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힘차고 보람된 한주 만드세요
먹거리
정보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