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시사 정보(기술발전, 세계화, 사회변동) 큐레이션

★★박근혜 대통령의 사건에 대한 대법원의 결정에 관한 우리공화당의 입장★★

댓글 7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2019. 8. 30.

※제목 : <입장문> 박근혜 대통령의 사건에 대한 대법원의 결정에 관한 우리공화당의 입장 (19.08.29)

 

파기 환송, 시간 끌기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잔인한 인권 유린 계속하는 문재인 정권과 사법부를 규탄한다!

 

우리공화당은 오늘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대법원 판결을 인정할 수 없다. 뇌물 한 푼 받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은 무죄다. 정치 재판에 대해 절대 용서할 수가 없다. 우리공화당은 국민과 함께 투쟁해갈 것이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코드인사로 장악한 대법원의 결정은 결국 정권의 시녀 역할을 자처하며,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철저한 인권 유린을 선택했다.

 

2017년 3월 10일,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조작탄핵을 헌법재판소는 용인하며, 파면을 선고했었다. 2019년 8월 29일, 대법원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있지도 않은 소위 ‘국정농단’사건에 대해 파기 환송 결정을 했다.

 

결론적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형을 확정 지어주지도 않겠다는 것이고, 최순실 씨와 이재용 부회장에 대해서 뇌물죄를 인정, 판결함으로써 항소심 재판에서 형량만 더 높아질 것이 예측된다.

 

대법원의 오늘 판결은 법치가 아니라, 정치수작이며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가혹한 인권 유린을 하고자 잔인하게 시간 끌기를 하려하고 있다. 불에 데인 듯 칼에 베인 듯한 고통을 호소하며 형 집행 정지를 신청했던 60대 여성 대통령에 대해 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과 그 수하의 사법부는 권력찬탈세력으로서 박근혜 대통령을 인신감금, 인권유린을 선택한 것이다.

 

우리공화당은 오늘 대법원의 판결은 또 한 번의 법치 사망이 되풀이 되었다고 본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장악한, 공정도 정의도 평등도 사라진 현 사법부는 법치를 죽이고,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사법 살인을 교활하게 자행한 것이다.

 

오늘로 882일째 옥중에 계신 박근혜 대통령이 두려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이 아무리 25년, 30년, 100년 대통령을 가둬두려 해본들, 대한민국 박근혜 대통령이 죄가 없음은 진실이고, 그 분의 정의는 결국 승리하고 말 것이다. 우리공화당이 그 진실의 길, 정의의 길을 끝까지 투쟁하며 갈 것이다.

 

국정농단은 없었다. 박근혜 대통령은 죄가 없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권력찬탈세력, 정당성 없는 가짜 대통령이다. 이 진실이 승리하고 현실로 실현되도록 우리공화당은 국민과 함께 끝까지 투쟁한다. 우리가 반드시 이긴다.

 

2019년 8월 29일

우리공화당 대변인실

 

출처:

http://ourrepublicanparty.kr/m/bbs_m/zboard.php?id=notice&page=1&sn1=&divpage=1&sn=off&ss=on&sc=off&sl1=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666

=====================

[관련 동영상]

■입장문_ 박근혜 대통령의 대법원의 결정에 관한 우리공화당의 입장

(TV baijin `19.08.30)

https://youtu.be/U-Xhsd9Hxw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