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시사 정보(기술발전, 세계화, 사회변동) 큐레이션

◆◆[JBC까] 그래 지금은 자유한국당과 우리공화당 피터지게 싸워라◆◆

댓글 15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2019. 9. 21.

■그래 지금은 자유한국당과 우리공화당 피터지게 싸워라, 그러나 문재인---

(정병철 JBC까 대표 '19.09.21)

https://youtu.be/Op6tTXvgSjc


 

자유한국당과 우리공화당 당원간에 끝없는 갈등과 대립이 이어지고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이것을 보수 우파의 분열로 보는데 그렇지 않다. 전쟁을 치른 것도 아니고, 서로를 죽이고 물어 뜯는 것도 아니다. 지금은 마음껏 싸워야 할 때다. 싸움을 막지 마라. 그러나 문재인을 끌어내리고 나라를 바로 세울 때는 그 싸움에 평화협정이 체결되어야 한다.

=====================

[참고요]

■탄핵방조한 황교안(자유한국당 대표)에 대해 내부총질 유감이라고...“천만”에

경남여성신문 2019.07.27 김영수/발행인

http://blog.daum.net/bstaebst/37247

 

황교안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우파 내 내부총질 또는 비방이라고 유감을 표하는 것은 총질과 비방이 아닌 팩트라는 것을 분명히 인식해야합니다. 이제는 진실을 외면하지 말고 진실에 눈을 떠야할 것이고 그 진실 3가지를 알아두는 국민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첫째, 박근혜 대통령 탄핵당시 대통령(권한대행)으로서 어떠한 권한도 행사하지 않고, 법을 가장 잘 아는 법무부장관 출신으로서 일반인도 알 수 있는 법치 유린탄핵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 탄핵을 방조하였다.

 

둘째 자한당 대표 후보로 나서면서 황교안은 탄핵에 대한 여전히 불명확한 입장을 표하며 오히려 탄핵은 불가피했다는 뉘앙스를 풍겼다. 세째 황교안은 반문연대를 외치고. 탄핵의 주역을 포함한 잡탕 반역도 연대를 표명하고 있다.

 

위 세 가지에 대해 총질입니까? 비방입니까? 이제 황교안의 할애비가 나와도 안 됩니다.

*****************

※생계형 사이비 우파 유튜버

 

요즘 유튜버들 중에 우파를 팔며 구독자를 늘려 돈벌이에 혈안된 자들이 바글바글하다. 상습적으로 사실은 매일매일 가짜 제목과 과장된 제목을 걸어놓고 마치 단군 이래 최대 특종 단독 뉴스를 전하는 양 호들갑을 떨며, 호객을 한다.

 

들어가 보면 제목과 상관 없거나 영양가 없는 내용이 태반이다. 그냥 소주에 노가리 씹으며 뱉어내는 개똥철학이다.

 

이자들은 우파도 아니다. 그냥 몇 가지 우파 기호품을 걸어놓고 우파를 빨아먹는 놈들이다. 시위가 있을 때 노점을 벌여 놓고 오뎅 떡볶이를 파는 자들이다. 생계형 사이비 우파 유튜버들이다.

ㅡㅡㅡㅡㅡ

※내년 총선 예상

- 연동비례와 자유한국당 탈당러시로 보수 3당 정립

 

[총선 D-40일]

 

1. 바른미래당당 (30명) : 수도권은 우리가 유리, 연동비례로 60석 예상

2. 우리공화당(20명): TK는 우리가 유리, 연동비례로 80석 예상

3. 자유한국당(60명) : 전국적으로 우리가 유리, 연동비례 120석 예상

 

결과

1. 바른당 => 15석

2. 우리공화당 => 30석

3. 한국당 => 20석

 

보수3당 합: 65석(자유한국당 쫄닥 망함/대한민국은 살아남-홍콩화)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반박근혜 생계형 사이비 우파 유튜버들, 계산기 잘 뚜드려야

 

'내년 총선은 박근혜와 문재인의 싸움'으로 전선을 정리해 버린다. X 마려운 이들 많겠다. 보수 사이비 유투버들 의견은 대체로 어떤가? 눈치보기 한창이겠지만.

 

보수 사이비 유투버들은 계산기 잘 뚜드려야 할 것이다. 한 방에 후원금 끊기거나, 왕창 늘 수 있으니... 영업 접는 채널들도 나올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