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배세태 2020. 3. 29. 17:41

■[김일선의 시사적중] 트럼프의 마두로 체포 명령은 문재인 체포의 서곡이다

(김일선 태평TV 대포 '20.03.27)

https://youtu.be/2Q_OZKgHHC8


 

드디어 트럼프 대통령이 칼을 빼들었다. 미 법무부는 3월 26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마약테러’(narco-terrorism) 혐의로 기소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미 국무부는 마두로 대통령 체포와 유죄 선고에 결정적인 정보를 제공한 사람에게 1,500만 달러(한화 약 184억원)의 현상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과연 트럼프 대통령이 실제로 [타국의 대통령]인 마두로를 [체포]할 것인가? 선례는 있다. 아버지 부시 대통령 때 미 해병대를 파나마에 전격 투입하는 군사작전을 감행하여 파나마의 독재자 마누엘 노리에가 [대통령]을 [체포]해서 수감시킨 사례가 있다.

 

트럼프 대통령의 마두로 체포령의 의미와 실제 집행의 가능성 분석, 그리고 이러한 상황이 문재인 체포의 서곡으로 작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살펴본다.★

 

■ [1] 마두로 체포 명령의 배경과 노리에가 체포의 선례

■ [2] 마두로 체포가 실제로 이루어질 것인가?

■ [3] 마두로 다음의 체포 순서는 문재인. 문재인 체포의 법적 근거와 방법론을 제시한다.

■ [결론] 베네수엘라도 국민이 먼저 선포해서 트럼프가 응했다. 대한민국 국민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관련 메시지 영상] ☞

★베네수엘라 국가주권 전쟁과 대한민국 국가주권 전쟁. 트럼프의 선택은? [태평] 190503 금 [김일선의 시사적중] 김일선 교수 https://youtu.be/t3NROLByBX8 (49:57)

 

★미국의 해외군사개입 정책. 베네수엘라와 대한민국의 공통점과 차이점. [태평] 190514 화 [김일선의 시사적중] 김일선 교수 https://youtu.be/XnRGbErIWMk (30:35)

 

■ [1] 마두로 체포 명령의 배경과 노리에가 체포의 선례

 

1. 빌 바 (Bill Barr) 미 법무부 장관은 3월 26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과 정권 고위 관계자들을 마약 밀매와 돈세탁 등의 ‘마약테러’ 혐의로 기소한다고 밝혔다. 빌 바 장관은 마두로 대통령 등이 콜롬비아 옛 반군과 공모해서 “미국에 코케인이 넘쳐나게 했다”며 베네수엘라에서 200~250톤의 코케인이 미국으로 흘러 들어온다고 추정했다.

.

이와 함께 미 국무부는 마두로 대통령 체포와 유죄 선고에 결정적인 정보를 제공한 사람에게 1,500만 달러의 현상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 마두로의 측근 4명에게도 인당 1,000만 달러(약 122억원)의 현상금을 걸었다. 미국 법률상 [마약테러] 혐의로 기소되면 [최소 50년형]을 선고받게 된다.

 

2. 미 법무부는 마두로가 현재는 베네수엘라에 머물고 있지만, 국외 여행이나 출장을 간간이 하고 있기에, 마두로의 베네수엘라 출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체포에 이르게 하는 이에게 $1,500만불의 현상금을 지급하겠다고 공표했다. 바꿔 얘기해서 마두로가 이제 베네수엘라 밖으로 나오는 순간, 미 정부는 대기하고 있다가 즉시 체포하겠다는 선포를 분명히 한 것이다. 현상금을 건 것은 그만큼 마두로가 중대 죄인이라는 것을 전세계인에게 공표하는 제스처인 것이다.

 

이제 마두로는 사실상 베네수엘라에 가택연금된 것이나 마찬가지 상황이 되었다. 미군이 군사 작전을 감행하여 체포하러 베네수엘라로 출동하면 꼼짝없이 잡혀가는 입장이 된 것이다.

 

3. 마두로를 기소한 미국 뉴욕남부법원의 제프리 버만 연방검사는 (Geoffrey Berman, U.S. Attorney for the Southern District of New York) 마두로와 콜럼비아 마약 카르텔이 미국에 코케인을 불법 유통시킨 범죄는 지난 20년간 자행되어온 범죄라고 덧붙였다.

 

잠깐. 20년간 진행되어온 마두로의 범죄를 왜 하필 이 시점에 기소하고, 체포하겠다고 하는 것일까? 이 점을 우리는 유의해서 보아야 한다. 왜 지금? Why now?에 대해서는 [2] 마두로 체포가 실제로 이루어질 것인가? 에서 좀 더 깊이 논해보자.

 

4.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년 이상을 마두로 축출을 위한 압박을 가해왔다. 마두로가 재선된 지난 선거가 불법이었다는 것이 표면적인 이유이며, 이에 전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 정상들은 트럼프 대통령의 마두로 축출에 뜻을 같이 함을 선포한바 있다.

 

트럼프 대통령과 100개 이상 국가의 정상들은 마두로 대신 야권 지도자인 후안 과이도 국회의장을 베네수엘라의 국가 수반으로 인정한다고 공식 선포하였고, 미국 정부는 마두로 정권에 대한 경제 제재를 강화하며 정권을 압박해 왔다. 이제 압박의 시간은 지났고, 체포의 시간이 온 것이다.

 

5. 과연 트럼프 대통령이 실제로 [타국의 대통령]인 마두로를 [체포]할 것인가? 아무리 미국과 100개 이상의 국가가 마두로를 국가의 정상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마두로는 사실상의 대통령 직을 수행하고 있고, 정권을 잡고 있는 상태인데. 과연 가능할까? - 이미 [선례]가 있다.

 

부시 대통령에 의한 파나마의 독재자 마누엘 노리에가 대통령 체포가 유명한 선례이다. 당시 미국에서는 마약을 밀매하는 노리에가를 처벌하라는 여론이 일었다. 노리에가가 1989년 대선 결과를 조작하며 미국에 전쟁을 선포하는 와중에 파나마 군의 발포로 미군 병사가 사망하자, 아버지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은 그해 12월 “참을 만큼 참았다”며 미군 병력 2만7천명으로 파나마를 침공했다. 미군의 공격에 민간인만 적어도 수백명이 숨졌다.

 

노리에가는 주 파나마 바티칸 대사관에 피신했다가 며칠 만에 항복했다. 노리에가는 미국으로 압송돼 마약 밀매 등의 죄로 복역하다가 2010년에는 프랑스로 보내져 마약 밀매 관련 돈세탁을 이유로 다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이듬해 파나마로 추방돼 정적 살해 등에 대해 내려진 징역 60년형을 복역 중 수술을 이유로 가택연금 상태에 있다가 2017년 5월 29일 파나마시티의 병원에서 뇌종양 수술 합병증으로 30년 가까운 수감 생활을 하다 결국 비참하게 사망했다.

 

당시 미국은 파나마 [침공 명분]으로 마약범 노리에가의 체포와 [민주정치 복구]를 내세웠다.[민주정치 복구]의 명분. 바로 지금 대한민국에 정확히 적용되는 명분이 아닌가?

 

■ [2] 마두로 체포가 실제로 이루어질 것인가?

 

1. “왜 지금인가?” 에 대한 답을 하는 것이 가장 우선 순위이다. 왜 20년간이나 마약범죄를 저질러온 마두로 일당에 대해 하필이면 [지금] 체포하라는 명령을 내린 것인가?

 

2. 결론부터 얘기하면 트럼프 대통령과 딥 스테이트와의 국가주권 전쟁이 이제 그 절정 - 클라이맥스에 올라와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딥 스테이트의 하부 조직이 베네수엘라와 대한민국 등에서 트럼프 대통령에게 대적하는 상황을 이제 하나하나 종결 짓는 행동에 들어간 것이다.

 

3. 딥 스테이트와의 전쟁은 [미국 내의 전쟁]과 [미국 밖의 전쟁]으로 크게 구분할 수 있다. 미국 내에서의 전쟁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 공격 등을 모두 막아낸 현 시점에서 트럼프의 승리로 확정 지어지고 있다. 미국 밖에서의 승리는 가장 중요한 격전지가 중공이 있는 동북아이며, 북괴가 있는 한반도, 그리고 우리 대한민국에서의 결과에 달려있다. 딥 스테이트 수하의 가장 강력한 무력 집단이 중공과 북괴, 그리고 이란인데, 이중 가장 위협적인 집단인 중공과 북괴가 동북아-한반도 지역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이다.

 

4. 베네수엘라는 지정학적 위치로 볼 때 상대적으로 동북아에 비해 그 중요도가 떨어진다. 미국에 대한 위협도 별로 되지 않는다. 그런데 싸움의 고수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국내에서의 승리를 확정 지어 놓는 것을 가장 우선순위로 했고, 그 승리를 이제 거의 쟁취했으며, 이제 미국 밖을 정리하는 수순에 들어 간 것이다. 이중, 가장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제거를 1차 작전으로 설정한 것이다.

 

5. 마두로 제거는 연이어 김정은 제거와 문재인 제거의 [명분]과 [선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6. 그러므로 트럼프 대통령은 마두로에 대한 전격 체포 작전을 감행할 것으로 관측한다. 잡힐 것으로 뻔히 알면서 베네수엘라 국외로 스스로 걸어 나올 마두로는 아니기에 어느 순간 파나마에 쳐들어가서 노리에가를 체포하는 작전처럼, 혹은 올해 초 이란의 솔레이마니 참수 작전처럼 현장을 급습하여 제거하는 것은 미군의 군사력을 볼 때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니다.

 

7. 트럼프 대통령은 이미 후안 과이도 국회의장을 베네수엘라의 합법적인 대통령으로 인정하는 선포를 했다. 이제 그 [선포]를 [현실화]하는 필수 과정으로 불법적인 대통령인 마두로 [제거]를 [집행]하는 것은 필히 거쳐야 할 수순인 것이다.

 

시간과 방법은 이미 트럼프 대통령의 머리 속에 있을 것이다. 살아서 체포될 지, 솔레이마니처럼 참수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마두로는 필히 제거되고, 후안 과이도가 베네수엘라의 정식 대통령으로 세워지는 순간은 그리 멀지 않은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로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작년 2019년 5월 1일 Fox Business Network 뉴스에 출연하여 “군사작전은 가능하다. 베네수엘라에 미군의 군사작전이 필요하다면 미국은 군사작전을 펼칠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점을 명확하고 일관되게 선포하였다”라고 발언한 적이 있다.

 

■ [3] 마두로 다음의 체포 순서는 문재인. 문재인 체포의 법적 근거와 방법론을 제시한다.

 

1. 베네수엘라도, 대한민국도 본질적으로는 똑같은 전쟁을 치르는 중이다. 그것도 글로벌리스트-딥 스테이트라는 똑같은 적들을 상대로, 트럼프 대통령이라는 똑같은 혈맹과 함께. 두 나라 모두 국가의 주권을 불법적인 방법으로 빼앗긴 상태를 좌시하지 않고 국민들이 들고 일어선 경우이다.

 

2. 그런데 트럼프 대통령은 베네수엘라의 과이도의 국가주권 수호 선포에는 즉각적인 지지를 공식적으로 선포하였고, 대한민국의 태극기 국민들의 국가주권 수호 선포에는 3년이 넘는 시간이 흐르도록 공식적인 반응을 전혀 보이지 않고 있다. 왜일까?

 

3. 마두로가 불법적으로 정권을 강탈한 것이나, 문재인이 불법적으로 정권을 강탈한 것이나 그 방법만 다를 뿐, 불법적 정권 강탈은 똑같으며, 심지어 문재인의 불법행위는 합법적인 현직 대통령을 적법한 탄핵 절차를 가장하여, 그러나 실상은 위헌적인 사기기만 파면행위로 국가주권을 도둑질한 더 악질적인 [국제범죄]인데, 왜 트럼프 대통령은 침묵하는 것일까? 과이도 지지선언을 한 것처럼, 박근혜 대통령 지지 선언을 하면 되는 것 아닌가?

 

4. ★트럼프 대통령이 긴 시간 동안 대한민국 상황에 대하여 침묵해 온 이유는… 한반도가 그만큼 딥 스테이트 - 글로벌리스트와의 전쟁에서 첨예한 대립이 있는 [최전방]이기 때문이다. 섣불리 건드릴 수 없는.

 

잘못 건드리면 실제로 참혹한 전쟁이 발발하여 대규모 인명피해가 날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수백만, 혹은 천만 단위로 사망할 수 있는 상황이란 뜻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생명과 안전을 우선시하여 한반도 문제를 조심스럽게 다뤄온 트럼프 대통령에게 감사를 표하지 않을 수 없다.

 

지난 3년여 시간 동안 한반도에서의 참혹한 전쟁 방지를 위하여 최소한의 안전장치인 미 군사력 배치만 한반도 주변에 충분히 해놓고 트럼프 대통령이 자유로이 움직일 수 있는 [때 Timing]를 기다린 것으로 봐야 한다.

 

5. 이제 그 [때]가 가까이 왔다.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내에서도 완전한 승리를 거의 완성한 상태이고, 중공 시진핑, 북괴 김정은을 이미 완전히 굴복시켜 놓은 상태이기에 이제 곁가지부터 정리하며 미국 밖의 딥 스테이트 테러집단들을 정리하는 수순에 들어간 것이다.

 

트럼프 정부는 베네수엘라의 마두로를 체포하겠다고 이제 공식화했다. 이제 다음 순서는 문재인이다. 이미 굴복시킨 시진핑과 김정은을 잘 활용하여 문재인을 제거하는 수순만 남은 것이다. 아마도 트럼프 대통령은 특히 김정은을 이용하여 문재인을 제거하는 작전을 펼칠 것 같다. 자세한 방법론은 기밀사항이기에 더 언급하지는 않겠다.

 

6. 자, 트럼프 정부가 마두로 체포의 결정까지 도달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 개체가 있다. 바로 베네수엘라 [국민들]이다. 후안 과이도라는 젊고 담대한 지도자도 당연히 한몫을 했지만, 마두로 축출을 외치는 다수의 베네수엘라 국민들이 없었다면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의 내정에 간섭할 [명분]을 얻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이다.

 

7. 대한민국도 마찬가지이다. 문재인 제거를 위해서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외쳐야] 한다. “문재인은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니다!”라고 분명히 외쳐야 한다. 문재인을 대통령으로 인정하는 [탄핵] 따위나 외쳐서는 안되는 것이고, 문재인 불법집단을 정식 정부로 인정하는 [총선] 따위를 치러서는 안되는 것이다. 탄핵이나 총선은 문재인을 끌어내리는 행위가 아니라 거꾸로 문재인과 코리아 딥 스테이트의 입지를 더욱 강하게 해주는 [이적행위]인 것이다.

 

국민들이 입을 모아 문재인 체포와 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복귀가 대한민국의 국권수호는 물론이요, 미국의 안보와 국익의 최선의 선택이라는 것을 미국 정부에 적극적으로 알려야 하는 것이다.

 

8. 문재인 체포의 법적인 근거는 간단 명료하다. 문재인 딥 스테이트 집단은 [한미상호방위조약 침범 전쟁범죄]를 자행하였다. 국가의 주권을 침범하는 전쟁은 이제 총칼을 들어야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번 대한민국의 사례처럼 대국민 법적사기극을 펼쳐서 합법을 가장한 불법 정권 탈취도 분명히 불법적인 전쟁행위라는 것을 대한민국 국민들은 소리 높여 외쳐야 하는 것이다.

 

이러한 [국민적 선포]가 있을 때, 미국 정부는 [한미상호방위조약 침범 전쟁범죄]에 대한 법적, 군사적 근거를 바탕으로 [문재인 체포 명령]과 [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즉시 복귀 작전]을 [집행]할 수 있는 것이다.

 

■ [결론] 베네수엘라도 국민이 먼저 선포해서 트럼프가 응했다. 대한민국 국민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1. 베네수엘라의 사례는 이제 우리가 충분히 살펴 보았다. 부끄러운 사실이지만, 대한민국 보다 한참 후진국인 베네수엘라 국민들의 국민의식이 대한민국 국민들보다 훨씬 높다고 보아야 한다. 그들은 죽음을 무릅쓰고 자신들의 국가주권을 지켜내기 위하여 한목소리를 내었다. 국권수호의 올바른 원칙을 선포하고 행동하는데 절대로 두려워하지 않았다. 그런데 대한민국 국민들은 어떤 모습인가?

 

2. 문재인 여적집단이 짜놓은 법적 사기극에 대다수의 국민들은 침묵하고 있지 않은가? 문재인을 타도하겠다고 기껏 하는 행위가 총선이나 치러서 가짜보수 매국노 집단인 황교안-김무성 집단에게 다시 금뱃지를 달아 주겠다는 어리석은 생각이나 하고 있지 않은가?

 

대한민국 국민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정리하고 오늘 메시지를 마무리하자.

 

첫째, 문재인 여적집단 – 더 정확하게는 일루미나티 삼극회 홍석현이 배후에 있는 코리아 딥 스테이트가 작정하고 짜놓은 대국민 법적 사기극에서 깨어나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은 법적으로 탄핵된 적이 없고, 그러므로 문재인은 대통령이 아니다!”라고 분명히 외쳐야 한다.

 

둘째, 적들의 프레임을 깨버리고 국민들이 새로운 싸움의 판을 짜서 적들을 그 새로운 판 안에 넣어버리는 것이 싸움에서 이기는 방법이다. 태극기 국민들에게 있어 새로운 판이란 적들이 짜놓은 법적 사기 행위를 모조리 [거부]하는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께서도 재판거부를 통하여 투쟁을 하고 계시지 않는가! 적들이 진행하는 모든 선거 거부, 모든 재판 거부, 모두 행정 거부를 해서 문재인 집단은 대한민국 정부가 아니라는 것을 국민들이 선포하여야 한다. 베네수엘라 국민들처럼.

 

셋째, 대한민국 국민들이 미국 정부와 직접 [민간외교]에 나서야 한다. 후안 과이도를 필두로 하여 베네수엘라 국민들이 자신들의 주권을 지킨 방법은 마두로의 불법성을 국제사회에 호소한 것이었다. 이를 인정한 트럼프 대통령과 전세계 100개국 정상들은 베네수엘라 국민들의 손을 들어준 것이다. 국민들의 민간외교가 국가주권을 지켜낸 것이다.

 

3. 대한민국이 이미 완전히 망해 버린 듯 인정하는 패배의식의 집단심리가 태극기 국민의 내부의 적이자 최대의 적이다. 총선이 아니면 대한민국 완전히 잃어버린다는 집단심리가 바로 적들이 심어 놓은 또 한번의 ‘패배의식 집단최면’이다.

 

이제 태극기 국민들은 문재인 집단에게 질질 끌려다니는 것에서 담대하게 벗어나 문재인에 대한 심판의 언도를 내리는 재판관의 권위와 권력을 집행하는 자세를 보여야 한다.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에게 당당히 요구하자. 부시 대통령이 미 해병대를 파병해 노리에가를 체포했듯이, 트럼프 대통령이 마두로에 대한 체포 명령을 선포했듯이, 이제 문재인을 체포하는 결단을 내리는 것이 동북아의 딥 스테이트를 완전히 붕괴시키는 지름길이요, 그것이 미국을 완전하게 지키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국민 모두가 외치자.

 

트럼프 대통령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선포를 기다리고 있다. 대한민국을 지키는 열쇠는 트럼프가 아닌 대한민국 국민에게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

트럼프 대통령을 언제까지 기다리게 할 것인가?★

 

대한민국을 지키는 힘,

태극기 군대입니다.★

 ==================

 

https://www.usnews.com/news/us/articles/2020-03-27/ap-sources-alleged-maduro-co-conspirator-is-in-dea-custody

 

★트럼프 대통령의 마두로 체포 명령이 떨어지자마자 함께 기소된 마두로의 측근 4명 중 1명이 항복하고 자수를 했다. 주요 정보를 제공하는 대신 자신의 형량에 대한 협상을 할 것이다. 현명한 선택. $1천만불 현상금이 붙은 전역 장군인 클리버 알칼라 (Cliver Alcalá)는 콜럼비이아에 체류 중, 미국 정부에 항복하겠다고 자수를 하여 미 DEA (마약단속국) 요원들에 의해 즉시 미국 행 전세기로 이송 중이다. 마두로 체포의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 문재인 측근 중에서도 트럼프 대통령에게 항복하고 자신의 죄를 감형해 달라고 하는 인간이 곧 나올듯. 문재인 체포의 순간이 매우 기대가 된다.★


※트럼프 대통령이 2020년 국정연설에 참석한 '베네수엘라/후안 과이도'를 "Mr. President"로 부르며 한 말

"모든 베네수엘라 국민의 희망과 꿈, 포부를 지닌 사람이 오늘 저녁 여기에 있습니다. 베네수엘라의 진정한 합법적 대통령, 후안 과이도가 함께 했다"
=============
※마두로 정권의 복사판 문재인 정권

베네수엘라를 천국에서 지옥으로 바꾼자는 차베스/마두로 좌파정권. 이들은 쿠바를 상전으로 삼으며 자기들만을 위한 정치를 하다가 최빈곤 국가로 만들었다. 김정은을 상전으로 삼으며 자기들 패거리만을 위해 대한민국을 작살내는 문재인과 아주흡사하다.
※[反트럼프] 미국의 딥스데이트 언론과 한국의 짝퉁 보수 유튜버·조중동은 난리 불루스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과 전세계를 종횡무진하며 미국의 적, 세계의 적을 제압하고 무찌르는 모습은 가히 상상을 초월한다. 그러나 그 적들이 심어 놓은 가짜뉴스 – 대표적으로는 CNN, New York Times, Washington Post 등의 주류언론에서는 애써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를 왜곡시키고, 폄하시키고, 희석시키려 안간힘을 쓴다. 자신들을 붕괴시키는 무서운 트럼프이니, 어찌보면 당연한 마지막 발악이다.

같은 맥락에서 대한민국 내의 주류언론 역시 미국 주류언론을 베껴쓰기 하는데 급급하고, 특히 태극기 보수우파 국민들이 애청하며 중요한 정보와 상황판단의 지혜를 구하는 유튜브 채널에서는 더더욱 기승을 부리며 애써 트럼프 대통령의 행보를 수준 이하의 논평으로 왜곡시키고 있다.
※누가 우리를 공격하고 있는 적인가? 적을 정확히 알아야 전쟁을 치를 수 있다.

1. 지금 세계는 각 나라의 주권을 빼앗아서 전 지구적인 단일독재지배체제, 즉 세계단일정부 (One World Government-New World Order: NWO)를 만들어서 인류를 노예로 만들어 인류 위에 군림하겠다는 악마적 의식을 가진 자들과, 그들로부터 각 나라의 주권을 지켜내고 자유민주를 지켜내겠다는 의로운 이들 간의 [보이지 않는 전쟁]이 진행 중이다.

2. 각 나라의 주권을 빼앗겠다는 자들은 글로벌리스트-일루미나티-딥 스테이트로 부르고, 지키겠다는 이들은 국가주의자-애국주의자-보수주의자라고 부른다.

미국은 트럼프 대통령과 뜻을 같이 하는 정치인, 언론인, 국민들이 국가주의자-애국주의자-보수주의자이고, 대한민국은 [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복귀를 외치는 [태극기 국민들]이 바로 국가주의자-애국주의자-보수주의자이다.
※위기의 대한민국,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나라가 망하기 직전에는 그 나라의 국민들과 지도자들이 모두 총체적으로 어리석은 모습을 보인다고 했다. 지금 대한민국의 국민들과 지도자들은 어리석은 모습인가, 지혜로운 모습인가?

나의 어리석음으로 나라가 망해서 베트남같은 살육을 당하고, 이스라엘처럼 2천년간 나라 없는 설움을 당해봐야 그제서야 깨달을 것인가? 일제 36년의 노예생활을 다시 반복해야 그제서야 뉘우칠 것인가? 공산주의 북괴의 70년 지옥체제를 직접 겪어봐야 그제서야 눈물을 흘릴 것인가?

문재인 집단이 국민의 생명을 위협하고, 온갖 비리를 대놓고 저지르고, 나라를 완전히 망하게 하는 지경으로 몰고 가는데, 그 와중에 총선 따위를 치러서 서로 금뺏지 나눠 갖겠다고 하는 쓰레기 정치인들. 그 정치인들을 보며 꾸짖지는 못할 망정, 누구를 지지해야 한다고 서로 자기 주장에만 몰두하는 국민들.

대한민국이 총체적 위기 속에 있다. 더 큰 위기는 이 위기를 위기로 인식하지 못하는 대다수의 국민들이 있다는 사실이다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