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시사 정보(기술발전, 세계화, 사회변동) 큐레이션

▶▶우리공화당 "‘애국펀드’10억 원 돌파, 이것이 바로 선거혁명"◀◀

댓글 12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2020. 4. 1.

우리공화당 "‘애국펀드’10억 원 돌파, 이것이 바로 선거혁명"

자유일보 2020.04.01 한대의 기자

http://www.jayo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07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우리공화당은 지난달 24일 시작한 ‘애국펀드’의 모금액이 1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우리공화당 대변인실은 "이것이 바로 민초들이 스스로 이루어낸 선거혁명이다. 선거 보조금에 의존하지 않고 민초들이 당당하게 스스로 일어나 해낸 애국우파국민 민초들의 반란이다"라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이어 우리공화당은 "정치인 개인들의 정치펀드는 선거 때마다 늘 있어 왔다. 그러나, 정당이 정당의 이름으로 정치펀드를 시작한 사례는 없었다"면서 "태극기 애국우파정당 우리공화당은 혁신적으로 ‘정당’의 이름으로 지난 24일 우리공화당 애국펀드를 시작했고 일주일 만에 10억 원의 모금액을 돌파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우리공화당 당원들과 애국우파국민들은 소위 샤이 보수가 아니라,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 체제 수호를 위해서 목숨 걸고, 재산 걸고 아스팔트에서 투쟁하는 애국보수 전사들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우리공화당 대변인실은 "1일 현재(오늘 오전 10시 시점)에는 모금액이 10억 7천 4백만이 넘고 있어 계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좀 더 빠른 속도로 목표액 30억 원에 도달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우리공화당은 "4·15 총선이라는 이 거대한 체제전쟁, 역사전쟁에서 우리공화당은 반드시 승리함으로써 보답하겠다"며 총선 의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