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미카엘/시작 과 끝

Christ Michael 2019. 7. 11. 13:00

지구인류가 큰 자연재앙을 겪지 않고 연착륙적으로 각성할 수 있도록 그 동안 천사군단에 의해 최대한 억제 해 왔던 지구 자정작용이 본격적으로 시작 될 것입니다. 

저의 절절했던 노력도 그저 호수에 바둑돌 하나 던진 정도 충격밖에 주지 못했으니 참으로 안타깝지만 이제는 순리대로 가이아에게 해악을 끼쳐왔던 인류가 카르마적 업보를 스스로 책임지도록 자정작용을 억제하던 역할을 천사군단이 더 이상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북극 알래스카가 30도 넘는 무더위로 펄펄 끓고 있습니다. 이것은 머지 않아 큰 쓰나미와 지진을 동반하는 재앙으로 태평양을 덮칠 것입니다.여러분은 지금 일본이 왜 한국과의 불화를 조장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일본열도가 바다에 가라 앉을 위기에 놓여 있기 때문이고 아베정부가 그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상이 한국이든 북한이든 여하튼 자연재앙으로 부터 자국민을 살리려면 대비책을 세워야 하는데 이웃나라 한국과 북한이 고스란히 일본국민을 대피 시켜줄 리 만무하기 때문에 다른 초강수를 염두에 두고 있는 것입니다.

직설하자면 전쟁명분 밑밥을 깔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촌에서 전쟁을 일으키는 나라는 그 대상이 누가 되었든 멸국적 파멸을 맞게될 것입니다. 

미국이 그 동안 세계적으로 진행해 오던 군사훈련을 중단한 것도 다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군사훈련을 도발하면 거기 동원된 무기들을 모두 소멸시키라고 천사군단에 수차례 강력하게 주문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죽음을 각오하고 있는 자는 살 것이요 죽음을 두려워 하는 자는 죽게 될 것입니다. 

죽음을 각오 하고 있는 사람들은 영적인 삶을 살면서 나 그리스도 미카엘을 믿고 동조하여 따른 사람들일 것입니다.

지구인류는 자유의지를 시험받고 있습니다.

그 동안 나를 따랐던지 안따랐던지 여하튼 여러분은 자유의지를 시험 받은 것입니다.

네바돈우주 하나님 그리스도 미카엘이 만약 수평적인 인간으로 오지 않고 수직적 신분인 신적존재로 왔다면 여러분에게 자유의지를 시험한다는 것이 전혀 불가능 했을 것입니다. 신이 시키는 대로 무조건 따라야 했겠지요.

여러분은 그 동안 나에 대해 어떤 생각 어떤 감정을 가져 왔는가에 따라 그대로 심판 받게 될 것입니다.

만역 부정적인 관념으로 일갈해 왔다면 지금이라도 크게 뉘우치고 반성하셔야 합니다.

그리스도 미카엘 즉 사람의 아들인 저는 근원하나님의 에너지를 동반하고 있으며 근원하나님과 합일한 상태입니다. 

우주에 형상없는 에너지상태로 거하시는 근원하나님은 아들 미카엘을 통해서만 물질세상에 자신을 드러내고 계신다는 사실입니다.

왜 반성하라 하는지 알겠지요?

하나님을 반역한 지구인류가 끝내 최종 마지막 자유의지 시험에서 하나님을 다시 부정한다면 그 영혼은 가장 처참한 지옥에 가게되거나 아예 영혼소멸이라는 심판을 받게 된다는 사실을 강조하여 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 미카엘